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로 30분 달려서 사왔다"…美 래퍼도 푹 빠진 한국 제품 2024-03-23 09:49:16
1억7000만명이다. 카디비는 이전에도 한국식 핫도그, 떡볶이, 김치 등 한국 음식을 먹고 영상이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해외에서 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면서 삼양식품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처음으로 8000억원을 넘었다. 지난해 해외 매출은 8093억원으로,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대스타' 맛보더니…"재밌네" 2024-03-23 09:48:55
넘는다. 카디비는 이전에도 한국식 핫도그, 떡볶이, 김치 등을 먹고 영상이나 사진을 올리는 등 한식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 관계자는 "해외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글로벌 뉴미디어가 불닭볶음면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며 "틱톡에서 많이 시식하는 식품 브랜드...
미국 유명 래퍼 카디비, '불닭' 먹고 "재밌다" 2024-03-23 09:35:13
1억7천만명이다. 카디비는 이전에도 한국식 핫도그, 떡볶이, 김치 등 한국 음식을 먹고 영상이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 관계자는 카디비가 '불닭 챌린지'에 동참한 데 대해 "해외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글로벌 뉴미디어가 불닭볶음면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며...
인크커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2024-03-22 16:02:00
존’을 운영하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핫도그와 음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다양한 즐길 거리도 눈에 띈다. 인크커피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와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는 INC SHOP과 야구를 컨셉으로 한 고객 체험형 공간과 포토 부스 등을 마련해 자유롭게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KIA...
명랑핫도그, ‘일본 국제 프랜차이즈 쇼(Japan International Franchise Show)’ 참가 해외 진출 본격화 2024-03-14 14:52:50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의 '명랑핫도그' 브랜드가 일본 도쿄에서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간 개최되는 '일본 국제 프랜차이즈 쇼(Japan International Franchise Show)'에 참가한다고 알렸다. 일본 식음료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일본 국제 프랜차이즈 쇼는 큰 규모의...
GS25, 내달 중순까지 '혜자도시락' 같은 값에 반찬 47% 증량 2024-03-14 09:21:13
만두, 핫도그 등 간식을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2+1)으로 제공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이 장보기 채널로 성장함에 따라 생활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신선식품 쪽으로 상품 수 확대 및 가격경쟁력 확보에 힘썼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천자칼럼] 서울에서 열리는 MLB 개막전 2024-03-13 18:05:50
로스앤젤레스까지 날아가 다저스타디움 명물 핫도그인 ‘다저독’을 먹으며 경기를 직관한 한국 팬도 적지 않았을 것이다. 그 다저독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구장인 펫코 파크의 명물 핫도그 ‘배리오독’을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을 듯하다. 이달 20, 21일 다저스와 파드리스의 2024년 MLB 개막전이 고척돔에서 열리기...
떡볶이·붕어빵 미국 간다…대상 'K길거리 음식' 브랜드 출시 2024-03-11 18:16:50
중인 만두, 떡볶이, 김말이, 어묵바에 김밥, 핫도그, 전 등 세 개 품목을 추가했다. 디저트류로는 앞서 선보인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 곡물스낵을 내놨다. 대상 관계자는 “한류 열풍에 따라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푸드 떡볶이는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대상 오푸드, 길거리음식·분식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출시 2024-03-11 08:40:55
핫도그, 전 등 3개 품목을 추가했다. 디저트류로는 앞서 선보인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으로 곡물스낵을 내놨다. 대상은 이 제품을 앞세워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현지 에스닉 마켓과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고 이후 주요 유통채널로 진출할 예정이다. sun@yna.co.kr...
"고물가에 대용량 인기"…CU, 2.5배 큰 자이언트 핫도그 출시 2024-03-10 09:38:54
대용량으로 일반 핫도그(80g)의 2.5배 수준이다. 시중 핫도그 중량보다 큰 130g짜리 대형 소시지가 들어있다. CU가 2014년 처음 출시한 자이언트 시리즈는 초대형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며 지난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8천만개를 돌파했다. 지난주 선보인 슈퍼라지킹 삼각김밥은 출시 첫날 5천여개가 팔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