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학생 AI 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대상 ‘깔끔한 이별’ 2025-09-26 14:10:43
디지털 마케팅 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대표 최영섭)은 지난 9월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사옥에서 ‘2025 CHAI 대학생 AI 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수상작을 발표하였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대상 1편, 금상 2편, 은상 3편, 동상 3편 등 19개팀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세상의 A부터 Z까지 우리의 일상과 사회를 AI로...
임장 대행·비대면 분양 광고…'부동산 혁신기술' 한자리에 2025-09-25 17:18:01
보유한 부동산 플랫폼 기업 직방은 분양 마케팅 특화 광고 솔루션을 선보인다. 단지 특성과 마케팅 목적에 따라 앱의 메인 화면, 지도, 매물 목록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해 광고 효율성이 높다.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기업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한다. 직방 관계자는 “박람회 현장에서 분양 광고 라인업과...
다채널 광고 데이터를 AI가 해석… 디엠씨미디어 ‘디메트릭스’ 선보여 2025-09-25 15:49:25
데이터/테크 기반의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씨미디어(대표 이준희)가 광고데이터 분석에 인공지능(AI)을 적용한 마케팅 인텔리전스 플랫폼 ‘디메트릭스(D.Metrics)’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메트릭스’는 디지털광고의 성과 리포팅을 자동화하고, 데이터에 담긴 의미를 AI가 해석해주는 광고데이터 분석...
임장 대행, 블록체인 기반 골프장 이용권…프롭테크 혁신 기술 한자리에 [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09-25 14:58:59
보유한 부동산 플랫폼 기업 직방은 분양 마케팅 특화 광고 솔루션을 선보인다. 단지 특성과 마케팅 목적에 따라 앱의 메인 화면, 지도, 매물 목록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해 광고 효율성이 높다.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기업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한다. 직방 관계자는 “박람회 현장에서 분양 광고 라인업과...
구하다 '케이글로잉', K뷰티 브랜드의 북미 진출 전략 제시 2025-09-25 13:48:32
등 틱톡의 다양한 광고 상품을 결합해 매출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GMV 맥스 캠페인은 틱톡샵의 대표적인 성과 기반 광고 솔루션으로, AI 기반 타겟팅을 통해 구매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광고를 노출시켜 총 거래액(GMV)을 최대화하는 캠페인이다. 케이글로잉은 "롱텀 매스 마케팅과 틱톡샵 진출을 통한...
직방, '내게 온 동네PICK' 출시 2025-09-25 09:16:48
시스템이다. 디지털 광고 산업의 '타게팅 마케팅'을 부동산 중개 영역에 도입한 첫 사례로 평가된다. 이용자는 자신이 설정한 관심 지역에 대한 시세 및 매물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보고, 흥미가 있을 경우 앱(응용 프로그램) 내 채팅을 통해 즉시 상담을 이어갈 수 있다. 중개사 입장에서는 신규 고객 확보와...
'어썸킴'에 반한 MLB 애틀랜타, 한글로 김하성 마케팅 2025-09-25 06:35:17
반한 MLB 애틀랜타, 한글로 김하성 마케팅 애틀랜타 일대 빌보드에 '김하성님을 환영합니다' 광고 게재 (애틀랜타=연합뉴스) 이종원 통신원 =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내야수 김하성(29)의 활약에 힘입어 한국어 광고에 나섰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이달초 김하성의 브레이브스...
솔직한마케팅, 소상공인 지원 무료 특강·협력 프로그램 진행 2025-09-24 14:39:48
광고 대신 직장인 점심 프로모션을 진행해 단골 고객을 확보했다. 현장의 사례는 이뿐만이 아니다. 대전의 한 미용실은 SNS 광고비 확대보다는 후기 콘텐츠 강화가 필요하다는 솔직한 조언을 받았고, 이를 실행한 뒤 단골 손님이 꾸준히 증가했다. “듣기 좋은 말”이 아니라 “필요한 말”을 전달한다는 철학이 그대로...
"중소기업, 유통업체 PB 납품 후 매출 증가…거래 확대 원해" 2025-09-24 11:08:13
가능성을 높였다'(72%)를 꼽았다. 마케팅·판촉비가 '0원'이라고 답한 기업이 72%로, 브랜드 마케팅을 유통사가 맡으면서 개별 기업의 부담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PB 납품을 확대하고 싶다는 응답은 77%, 유지하고 싶다는 응답은 22%였고, 축소하거나 중단하고 싶다는 응답자는 1% 수준이었다. 연구진은...
LG전자 美 에미상 공식 TV 파트너로 선정 2025-09-24 11:00:10
美 에미상 공식 TV 파트너로 선정 2026년까지 마케팅·광고 등 다방면 협력…LG채널에 역대 수상작 전용 배너 추가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LG전자가 미국 방송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에미상의 공식 TV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에미상을 주관하는 미국 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협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