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만 있냐구요?…빵·팥빙수도 있어요 2014-04-14 07:00:49
특화상품 개발경쟁 치열 이태원 '카페 네스카페' 샌드위치 등 판매…매출 20% [ 강창동 기자 ] 지난 12일 새벽 1시 서울 이태원동 해밀톤호텔 인근. 이태원은 새벽이 돼야 비로소 꿈틀댄다. 서울의 새벽은 이태원에서 초저녁으로 회귀한다. 호텔 건너편 건물 2·3층에 자리 잡은 ‘카페 네스카페’도 새벽이 되면...
<'비슷한 업종 하나로' 세종시에 특화빌딩 잇단 건립> 2014-04-13 07:00:13
갖춘 CGV영화관, 대형마트(매장면적 19만8천㎡) 등이 입주한다. 세종시 첫마을 아파트 주변과 간선급행버스체계(BRT) 도로변에는 최근 '의료특화빌딩'이 잇따라 완공됐다. 세종메디피아와 금강프라자에는 치과, 소아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한의원 등 20여개 의원과 약국이 입점해 영업...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10 18:22:53
Onl 매장에서 각각 실시되며,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합니다. 뷰티크레딧에서는 RGII 사이언스 EX, 다나한 효용 라인, 기타 잡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기타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은 40%, 시판 제품인 RGII, 다나한, 꽃을든남자 제품은 2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Onl에서는...
서울 압구정동 '하루엔소쿠', 퓨전 돈가스로 여성고객 공략…월 매출 8500만원 2014-04-07 07:00:57
활용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내 나무 테이블에 앉으면 마치 야외에 봄소풍을 나온 듯한 느낌을 준다. 하루엔소쿠라는 브랜드는 일본어로 ‘봄 소풍’이라는 뜻이다. 박정훈 점장(29·사진)은 “매장이 도심에 있지만 마치 소풍을 나온 듯한 느낌으로 식사할 수 있어 분위기를 즐기려는 여성 고객들이 많이...
대전시 '사이언스 콤플렉스' 사업자 공모 2014-04-03 14:52:10
공사기간은 실시협약 체결일로부터4년 이내다. 매장면적의 최소 20% 이상은 과학체험 및 문화관람시설로 꾸미고, 갑천을 이용한 워터프론트 식음(食飮)시설 특화거리 및 친수공간 설치를 포함해야 한다. 특히 전망타워 및 대관람차 등 사업비 200억원 이상의 랜드마크 시설을 사이언스센터 상층부에 건립, 운...
애슐리 홍대점, 로큰롤 콘셉트 특화매장으로 오픈! 2014-04-01 10:20:00
전당’ 콘셉트의 로큰롤 인테리어 특화매장으로 선보여진다. 맛있는 음식들은 물론 마이클잭슨, 마돈나, 지미 헨드릭스 등 미국 유명 가수들의 진귀한 소장품들을 만나 볼 수 있어 식사를 즐기며 문화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되었다. 한편 애슐리는 로큰롤 컨셉의 홍대점 오픈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카드업계 '해외직구 고객 잡아라'…각종 해택 제시> 2014-04-01 06:10:08
수입품 매장의 가격이 외국에 비해 비싸기 때문이다. 해외 직구를 할 경우 국제특송 운송비를 포함해도 국내 매장에 비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해외 직구 증가는 국내 판매 수입품 가격 인하 효과도 있어 관세청 등당국도 통관 간소화 등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정책을...
LG유플러스, U+Biz 유선결합상품 출시 2014-03-31 09:02:22
30%, 인터넷 25%, 인터넷전화 30%)을 제공하는 기업 특화 결합할인 프로그램이다. 세 개의 상품을 모두 이용할 경우 전체 통신요금의 약 20~30%를 절감할 수 있다. 또 기업 유형별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한 u+biz 유선결합상품은 대형 프랜차이즈, 소호(soho), 중소기업(sme), 숙박업, 병원, 기숙사 등을 대상으로...
커피도 마시고 `기부`도 하고...국내 최초 도네이션카페 등장 2014-03-27 14:18:35
엄선해 매장 판매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형태로, 고객이 직접 매장내 도네이션박스에 영수증 하단의 티켓을 넣으면 매월말 정산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또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이탈리코를 중심으로 피콜로, 바나나라떼, 리비키친 등의 특화된 신메뉴를 선보였으며, 각 분야 재능기부자들의 컨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컨셉의...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이색 손글씨 카드·동행안내…'기대 이상' 서비스 2014-03-18 07:00:15
고객만족도 조사를 한다. 매장 환경과 상품, 편의시설, 직원 친절도 등 고객이 백화점에서 경험하고 느끼는 총체적인 과정을 조사해 각 점포 평가에 활용한다. 롯데백화점은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특화 서비스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백화점을 많이 이용하는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에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