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미오, 11월 5일 컴백 확정…10대의 소년美로 돌아왔다 2015-10-29 08:41:27
보이 그룹의 패기를 보여줄 지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로미오는 컴백을 앞두고 국가대표 체조 선수 손연재와 함께 데뷔 첫 광고 모델로 완벽 호흡을 맞추며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했으며, 최근에는 연예인 야구단 외인구단과 함께 6.25 전사자들의 유해 발굴 현장을 직접 찾는 등 개념 있는 행보로도 더욱 눈길을...
로미오, 6.25 전사자 유해발굴 감식단 일일 체험 2015-10-27 08:41:59
카일, 민성, 마일로, 강민)가 6.25 전사자들의 유해 발굴 현장을 직접 찾아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로미오는 26일 개그맨 김현철이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 야구단 외인구단과 함께 서울 현충원에 있는 유해발굴 감식단과 경기도 양평군 무명 380고지 유해발굴지역을 찾았다. 이 날 현장에는 김현철 단장과 더불어 개그...
코리아해외인프라펀드 투자대상 세미나 개최 2015-10-26 13:23:50
공유해 우리기업들의 해외투자개발사업의 법률적 시사점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모집 대상은 해외건설업자가 해외사업주로 참여하는 투자개발 사업입니다. 수자원, 도로, 철도, 도시개발, 발전 등 인프라 및 산업 플랜트 등 분야로 예비 또는 본 타당성조사로 구분해 신청을 받습니다. 지원 사업은 정부와 민간 전문가로...
두산 2천800억원 규모 연료전지 공급·서비스 계약 2015-10-22 09:20:34
발주처 발굴 등을 더욱 강화해 국내외 연료전지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료전지 발전시설은 수소와 산소의 전기화학 반응 시 발생하는 전기를 활용하는 발전설비로 석탄 등 화석연료를 이용하는 터빈 발전 방식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다. 또 유해가스 배출이 현저히 낮은 청정 고효율 발전...
산업기술진흥원-산업기술진흥협회 협력협정 체결 2015-09-24 11:44:50
공유해 민간의 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산업기술환경을 조성해야 한다고 보고 이를 위한 지속적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업무협정으로 양 기관은 ▲ 산업기술진흥과 민간 R&D 활성화를 위한 협력▲ 산업기술 정책·조사 협력 ▲ 상호 인적 교류를 통한 협력체제 구축 등 분야에서협력하게 된다. 그동안 KIAT와...
[도약하는 경남] 산학연 네트워크 기반 중소기업 R&D 지원 사업 '성과' 2015-09-24 07:00:03
상시 산학연 협의체인 미니클러스터(mc)에서 발굴하는 상향식 과제를 선정해 지원하는 체계로 철저하게 기술 수요자인 참여기업의 의견을 반영했다. 이 때문 ?r&d 실패 확률이 낮고 다른 사업에 비해 사업화율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철저한 네트워크 기반형 r&d사업으로 산업단지 입주기업이 다른 기업, 대학, 연구소...
`미군 촬영` 한국전쟁 사진 공개, 인천상륙작전의 의미 2015-09-16 00:03:48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한국전쟁 65주기를 맞아 유해발굴감식단에 입소한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샘 오취리는 `6. 25 전쟁을 알고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1960년대 가나가 잘 살던 상황이어서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샘 오취리는 진짜사나이에서 성실한 군생활...
샘 오취리 "한국전쟁 알고 있다", 인천상륙작전의 의미 2015-09-15 17:28:08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한국전쟁 65주기를 맞아 유해발굴감식단에 입소한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샘 오취리는 `6. 25 전쟁을 알고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1960년대 가나가 잘 살던 상황이어서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샘 오취리는 진짜사나이에서 성실한 군생활...
샘 오취리 "6.25전쟁 잘 알고 있다" 2015-09-15 15:22:54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한국전쟁 65주기를 맞아 유해발굴감식단에 입소한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샘 오취리는 `6. 25 전쟁을 알고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1960년대 가나가 잘 살던 상황이어서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샘 오취리는 진짜사나이에서 성실한 군생활...
[LGERI 경영노트] 취향과 체험, 전염성 있는 브랜드 만든다 2015-09-04 07:00:16
브랜드를 적극 옹호하고 다른 사람에게 브랜드를 추천하는 ‘전도사’ 역할을 마다하지 않는다.이런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이끌어낼 수 있는 취향 요소를 발굴하고 환경 변화 추세에 맞는 확산 루트를 발굴하는 것이 보다 중요해지고 있다.허지성 < lg경제연구원 책임연구원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