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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복ㆍ電車의 강세…경기회복 신호인가> 2013-03-03 05:57:09
CSI는 107에서 106으로 각각 떨어졌다. 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여러 불안요인이 있는 만큼 방어적 투자전략을 취하는것이 좋다"면서 "산업재 비중은 축소하고 생활용품과 음식료 등 필수소비재와 의료,은행 등의 비중을 높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hwangch@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3월 증시, 접근에 신중해야…방어적 전략"-아이엠證 2013-02-28 07:33:03
취하기를 추천했다. 필수소비재(생활용품, 음식료), 의료, 은행, 자동차의 비중을 확대하고, it(소프트웨어 제외), 산업재의 비중을 축소하는 전략이 바람직하다는 조언이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정가은,...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usb를 이용한 장갑, usb 발난로 등도 많이 팔렸다. 지난해 3월 국회는 건축물 내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만든 ‘차수판(遮水板)’에 관한 법률을 통과시켰다. 이에 따라 침수 우려지역에 신축되는 건물에 대해 차수판 설치를 의무화했다. 기존 건축물에도 차수판 설치를 권장할 수...
예기치 못한 일상생활 상해 '의료실비보험'으로 대비 2013-02-26 10:30:08
용품 사용 중 발생한 사고가 전체 36.6%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특히 14세 이하의 어린아이일 경우 방어능력 및 주의력 부족으로 성인에 비해 상해사고 발생률이 약 4.9배 이상 높게 나와 전체 사고발생률 중 28%를 차지하고 있다.생각지도 못한 상황에서 발생되는 일상생활중의 상해사고, 효과적인 대비 방법은 무엇일까?...
[한경 마케팅 대상] 유진크레베스, 유럽에 양식기 수출…글로벌 사회공헌 대상 2013-02-04 15:31:14
식탁용품 전문 생산업체인 유진크레베스(회장 문영기·사진)는 ‘글로벌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받았다. 유진크레베스는 유럽과 미국시장에 스푼 포크 나이프 등 양식기와 가방용 장식품을 수출하고 있는 회사다.이 회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환원 활동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한국선의복지재단, 한국심장재단,...
[BizⓝCEO] 대한민국 여성 사장님은 지금… 2013-01-30 15:35:11
소매, 차량용 주유소, 의약·의료 용품업 순이었다. 조직형태별 사업체는 개인사업체가 115만9000개(92.9%)로 대부분을 차지했으며, 회사법인 4만8000개(3.9%), 비법인단체 2만4000개(2.0%), 회사 이외 법인이 1만6000개(1.3%)의 순을 보였다. 개인사업체가 종사자 수 255만7000명(71.9%), 회사법인 62만8000명(17.7%),...
<게시판> 신한카드, 국민생활체육회 제휴카드 출시 2013-01-30 10:30:55
주유,대중교통, 테마파크, 백화점, 의료, 스포츠용품 업종 등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주유와 쇼핑, 의료와 요식에서 할인해준다. 신한카드는 취급액 일부를기금으로 적립해 국민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국민생활체육회에서신청할 수 있으며 앞으로 신한카드 지점, 신한은행 영업점 등으로...
신한카드, 국민생활체육회 제휴카드 출시 2013-01-30 09:57:31
신용카드는 주유, 테마파크, 마트, 의료, 스포츠용품 업종 등에서, 체크카드는 주유와 쇼핑, 의료와 요식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는 또 회원관리시스템 구축과 스포츠안전보험 연계 서비스 등을 개발하고 지원할 계획입니다. 신한카드는 "국민생활체육인의 실질적 복리혜택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춥구나…C.O.L.D 업종 2013-01-23 17:18:56
봤고 의료와 관광, 홈쇼핑 분야 매출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국내 300개 기업을 대상으로 ‘기상 변화가 기업 경영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46.7%의 기업이 ‘한파와 폭설로 피해가 있었다’고 답했고 ‘혜택을 봤다’는 기업은 5.0%였다고 23일 발표했다. 업종별로 항공·운송업은 85.7%가...
한파에 취약한 C.O.L.D 업종...한파특수 홈쇼핑 `명암` 2013-01-23 11:24:25
생활용품과 화장품(47.6%), 섬유와 의류(45.0%) 등도 영업에 재미를 보지 못한 업종에 속했다. COLD업종은 이들 가운데 운송, 유통상점, 보험과 외식업종의 영문 머리글을 묶은 것이다. 이에 비해 의료, 관광, TV홈쇼핑, 무점포 유통 등의 업종은 혜택을 본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의는 한파나 폭설로 결항, 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