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전세계 휴대폰 판매 17억4천만대 2013-01-13 07:58:06
1.8% 늘어난 17억4천만대로 집계됐다고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 애널리스틱스(SA)가 밝혔습니다. 삼성 갤럭시노트2와 애플 아이폰5 등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가 맞물린 4분기 판매량이 5억110만대를 기록하며 전체 판매 증가를 이끌었습니다. 스트래티지 애널리스틱스는 올해 휴대전화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5% 늘어난...
벤츠코리아 사장 내정…'첫 외국인 여성 CEO' 2013-01-13 07:13:06
이밖에 수입차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해진 차급인 소형차 A-클래스 출시, 높은수입차·부품 가격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불만 증대 등 현안이 많은 상황에서전임 사장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면서 빚어진 공백 사태를 원만하게 해결해야 한다는과제를 안고 있다. cheror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올레드TV 시장 5년뒤 2천700만대…200배 성장 2013-01-13 06:15:18
초 출시된 차세대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시장이 5년 뒤 200배 이상 커질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13일 시장조사업체인 디스플레이서치의 최근 보고서(2012년 4분기)에 따르면 올해 전세계 올레드 TV용 디스플레이 패널 출하량은 13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후 2014년 93만대, 2015년...
[bnt포토] 안진경, 진지한 표정도 아름다워~ 2013-01-13 00:34:47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bnt포토] 인사말 전하는 약손명가 이현숙 대표이사 2013-01-13 00:30:51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bnt포토] 모델 이지현, 우아한 그녀 '눈을 뗄 수 없어~' 2013-01-13 00:25:48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bnt포토]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 '에오스 보떼 많은 기대 바랍니다' 2013-01-13 00:22:17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bnt포토] 강철웅, 한 눈에 돋보이는 시크함~ 2013-01-13 00:19:32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bnt포토] 김다래, 여전한 동안 미모에 깜찍한 손인사~ 2013-01-13 00:17:39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bnt포토] 도원경, 선글라스와 퍼 코트로 시크하게~ 2013-01-13 00:14:38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