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한국 양궁 4년 더 이끈다…6연임 확정 2024-12-20 15:15:26
이는 국내 단일 종목 스포츠협회 후원 중 가장 오랜 기간 이어지고 있는 후원이다. 한편 정 회장은 2005년 11월 제8대 아시아 양궁연맹 회장으로 부임해 5선 연임 중이며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그룹은 세계양궁연맹의 최대 후원사로 국제 양궁계에 꾸준히 지원하는 등 스포츠 외교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수진...
메가존클라우드, 콘텐츠 시상 새 기준 제시 ‘펀덱스’ 후원 2024-12-20 09:52:28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한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펀덱스 어워드는 100% 데이터에 기반한 심사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데이터를 콘텐츠 비즈니스의 핵심 자산으로 활용한 모범적 사례라는 면에서 수상작 선정의 새로운 지평을 연 것으로 평가된다"며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계기로...
"생각만으로 기기 제어"…'인간 뇌 칩' 경쟁 본격화 2024-12-17 11:53:20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프리시전 후원사인 B 캐피털의 하워드 모건 회장은 "이제 우리는 AI 시스템을 통해 실제로 뇌의 데이터를 해석하고 모형화하며, 실시간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됐다"면서 "우리는 투자하기에 이르지 않은 시점에 도달했으며, 임상적으로 효과적인 일을 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생각만으로 컴퓨터 제어'…머스크만 하는 거 아니다 2024-12-17 11:18:21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프리시전 후원사인 B 캐피털의 하워드 모건 회장은 "이제 우리는 AI 시스템을 통해 실제로 뇌의 데이터를 해석하고 모형화하며, 실시간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됐다"면서 "우리는 투자하기에 이르지 않은 시점에 도달했으며, 임상적으로 효과적인 일을 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아트페어 오퍼레이션 2024-12-11 09:26:51
열 후원사 안 부럽다 오퍼레이터의 경험치는 아주 중요하다. 아트페어를 한 번이라도 해본 경험자와 한 번도 못 해본 경험자의 차이는 매우 크다. 특히 현장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본 오퍼레이터들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에 얻어지는 이득이 매우 크다. 2017년 키아프 때 코엑스 설치 규정에 어긋나는 위치에 부스가...
LCK 어워드, 29일 개최...올해의 선수는 누구? 2024-12-10 14:09:59
배포 및 LCK 공식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LCK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정훈 LCK 사무총장은 "2024년 LCK는 10개 팀과 후원사는 물론,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또 한 번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사인 LCK 어워드에 많은...
"수첩에 빼곡히 쓴 약점리스트…메이저 퀸 오른 비결" 2024-12-09 17:42:18
2019년까지 4승을 거뒀지만 우승 가뭄이 길어져 후원사와의 재계약에 실패했다. 2022년 팔꿈치 부상으로 은퇴까지 고민한 그는 지난해 CME그룹 투어챔피언십에서 자신이 직접 그려 넣은 ‘스마일’ 모자를 쓰고 우승을 거머쥐었다. 최고 상금 대회에서 우승했지만 35세 여성 골퍼에게 선뜻 손을 내미는 후원사가 없었다. 그...
주불 대사관, 25회 한불 문화상 시상…佛태권도연맹 등 선정 2024-12-06 06:09:42
세계적 명품 그룹인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후원사다. 문승현 주프랑스 대사는 "문화 예술은 양국 국민 간 서로를 이해하고 가깝게 만든다는 점에서 양국 관계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2026년 한불 수교 140주년을 앞두고 문화 교류가 양국 관계의 중요한 축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문화 예술계 인사들의 많은 관...
투다리, 한양대 학술제 후원사로 참여 "산학협력 활동 지속" 2024-12-05 16:05:23
학술제 ‘콤마(COMMAH)’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콤마는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운 광고홍보학과 이론을 실무와 결합할 수 있는 행사다. 기업이 제시한 상황에서 어떻게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지 경쟁 프리젠테이션(PT)이 진행된다. 올해는 투다리에서 제시한 주제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약...
투다리,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 후원 나서 2024-12-05 14:10:00
후원사로 참여하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급부상 중인 온라인 네이티브 세대인 2030세대와 새로운 소통 방안을 모색하고, 그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브랜드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젊은 타깃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