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썬 리미티드, 사냥터 추가 및 레벨 제한 상향 2013-08-28 13:27:54
실시 썬 리미티드, 새 종족 '미오' 추가 및 대형 업데이트 웹젠 게임 연말 이벤트 실시 썬 리미티드, 최초의 점령전장 추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국경제...
[bnt포토] 하석진 '느낌 아니까~ 선글라스 잘 살릴수 있어요' 2013-08-27 21:40:11
키오야마토 x 김우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하석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김우리만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링을 선사 할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편광 렌즈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
[bnt포토] 황정음 '단언컨대~ 선글라스는 가장 완벽한 패션 아이템이에요' 2013-08-27 21:40:04
키오야마토 x 김우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황정음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김우리만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링을 선사 할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편광 렌즈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
[bnt포토] 티파니 '잠깐만요~! 선글라스 벗고 한번 갈께요' 2013-08-27 21:39:57
키오야마토 x 김우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티파니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김우리만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링을 선사 할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편광 렌즈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
[bnt포토] 에프터스쿨 나나-주연, 눈길가는 패션 2013-08-27 21:39:43
x 김우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에프터스쿨 나나-주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김우리만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링을 선사 할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편광 렌즈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
[bnt포토] 이현우 '반가워요' 2013-08-27 21:39:31
키오야마토 x 김우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이현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김우리만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링을 선사 할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편광 렌즈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
[bnt포토] 성유리, 눈길가는 패턴 원피스 2013-08-27 21:39:20
x 김우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배우 성유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김우리만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링을 선사 할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편광 렌즈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
[bnt포토] 가인 '오늘 제 패션 어때요?' 2013-08-27 21:38:42
키오야마토 x 김우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가인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김우리만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링을 선사 할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편광 렌즈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3-08-27 17:48:56
Q3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 출시에 맞춰 `썸머 인더 시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캠핑의 새로운 트렌드인 글램핑을 누구와 어디로 가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아우디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려 가장 많이 `좋아요`를 얻은 1등에게는 1박2일 Q3 글램핑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이사는 "앞으로 공식...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개설 2013-08-27 15:21:16
q3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맞춰 '썸머 인더 시티(summer in the city)'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맺고 캠핑의 새로운 트렌드인 글램핑(glamping)을 누구와 어디로 가고 싶은지 계획을 작성하면 된다. 이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얻은 1등에게 1박2일 q3 글램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