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긴축 우려에 혼조 마감...나스닥 0.58%↓ 2023-02-18 07:21:25
음식 배달업체 도어대시의 주가는 예상보다 손실 규모가 컸다는 소식에 7% 넘게 하락했다. 농기계 업체 디어의 주가는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고 연간 가이던스가 상향됐다는 소식에 7% 이상 올랐다. 스포츠 베팅업체 드래프트킹스의 주가는 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았다는 소식에 15% 이상 상승했다. 스트리밍 업체 로쿠의...
Fed 긴축 우려에 혼조 마감…나스닥 0.58%↓[뉴욕증시 브리핑] 2023-02-18 07:09:17
음식 배달업체 도어대시의 주가는 예상보다 손실 규모가 컸다는 소식에 7% 넘게 하락했다. 농기계 업체 디어의 주가는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고 연간 가이던스가 상향됐다는 소식에 7% 이상 올랐다. 스포츠 베팅업체 드래프트킹스의 주가는 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았다는 소식에 15% 이상 상승했다. 스트리밍 업체 로쿠의...
뉴욕증시, 긴축 우려 소화하며 혼조…다우 0.4%↑마감 2023-02-18 06:34:27
배달업체 도어대시의 주가는 예상보다 손실 규모가 컸다는 소식에 7% 이상 하락했다. 농기계 업체 디어의 주가는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고 연간 가이던스가 상향됐다는 소식에 7% 이상 올랐다. 스포츠 베팅업체 드래프트킹스의 주가는 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았다는 소식에 15% 이상 올랐다. 스트리밍 업체 로쿠의 주가는...
뉴욕증시, 긴축 우려 소화하며 하락 출발 2023-02-17 23:50:25
배달업체 도어대시의 주가는 손실을 기록했다는 소식에도 일회성 요인을 제외하면 수익이 예상치를 웃돌고 1분기 전망치도 시장의 예상보다 높다는 소식에 0.5% 상승했다. 농기계 업체 디어의 주가는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고 연간 가이던스가 상향됐다는 소식에 5% 이상 올랐다. 스포츠 베팅업체 드래프트킹스의 주가는...
롯데百, 토끼해 기념 '점프업' 비주얼테마·조형물 선보인다 2023-01-11 06:00:05
2일까지 시(時)전과 '더그레이트아웃도어'(The Great Outdoors) 전시를 진행한다. 인천점 갤러리는 오는 12일부터 3월 12일까지 '디어퓨처미'(Dear Future Me) 전시를 연다. 이 밖에 광주점 갤러리는 오는 20일부터 3월 26일까지 황중환 작가 개인전 '미라클 모먼트'(A Miracle Moment) 전시를...
"별걸 다 파네" 비웃었는데…앉아서 1000만원 번 '이 굿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11-26 07:00:03
도어용품, 기념품 등의 판매는 다른 완성차 업체들도 하는 부대사업입니다. 머스크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독특한 ‘펀(fun) 코드’를 굿즈에 담았습니다. 본인 특유의 장난기를 십분 발휘해 자동차 회사에서 도저히 팔 것 같지 않은 괴짜 상품을 선보인 겁니다. 공매도 조롱한 ‘테슬라 쇼트 팬츠’테슬라의 ‘괴짜...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FOMC 의사록 주시…유가·비트코인 하락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2-11-21 06:55:19
업체인 애질런트 테크놀러지스, 아웃도어 의류 업체 어번 아웃피터스, 식품업체 JM스머커, 화상회의 플랫폼 업체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스가 실적을 공개한다. 한편, 이번 주에는 24일 추수감사절 연휴로 금융시장이 모두 휴장하며, 25일에는 추수감사절 다음날을 맞아 주식시장이 오후 1시에 조기 폐장한다. 같은 날...
지식산업센터 업그레이드"…`DMC 시티워크` 분양 중 2022-10-28 09:29:00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에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이 함께 적용된 지식산업센터는 사무실 앞까지 차량 접근이 가능해 인력 최소화는 물론 편리한 작업에도 용이하다. 그 외, 회의실이나 라운지 등의 공유 커뮤니티 시설을 활용한 설계를 통해 입주자들의 비용 절감 및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이러한 특화 설계가 도입된...
BAT로스만스, '캠핑과 글로의 만남'…이색 협업 팝업스토어 가볼까 2022-09-20 16:08:40
않는다는 점이다. BAT로스만스가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 프로 슬림’에 아웃도어의 감성을 담은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하는 게 그런 사례다. 이 캠페인은 ‘캠퍼들의 성지’로 불리는 백야드빌더와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 BAT로스만스는...
현대차그룹 신기술 캠페인 영상, 부산광고제 '올해의 그랑프리' 2022-08-28 10:12:47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디어 마이 히어로 영상은 공익광고 헬스케어 부문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로 선정됐다. PR 부문, 아웃도어 앰비언트 부문, 아웃도어 운송 수단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는 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그랑프리는 그랑프리를 받은 총 15개의 수상작 가운데 심사위원들의 토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