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링 지수 높여줄 ‘찐핫템’, 빌라 디 메트로시티 슈퍼 쿨 마켓서 겟할까 2020-07-09 18:56:32
한편,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금, 토, 일)에는 이탈리아 식문화 공간을 선보이며 최근 청담동에 오픈한 ‘미미미 가든’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 미미미와의 콜라보레이션 부스도 마련된다. 부스에서는 이탈리아 휴양지 바캉스 콘셉트에 알맞은 레몬에이드와 콜드브루를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성수기 저격"…롯데제과, 아이스크림 4종 출시 2020-06-16 14:38:02
있다. 설레임 레몬에이드는 여름철 인기 음료인 레몬에이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시칠리안 레몬을 사용해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맛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표방하는 라이트 엔젤도 2종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새로 선보였다. 상큼한 요거트 맛을 내는 ‘라이트 엔젤 요거트’와 콜롬비아산 커피...
편의점 업계, 하절기 앞두고 아이스 음료 구색 강화 2020-04-22 11:34:26
오징어먹물로 색감을 낸 빅블랙레몬에이드 등 이색 상품도 출시한다. 대용량 커피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커피 제품 3종은 1ℓ짜리 대용량으로도 내놓는다. 또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줄이기 위해 내달부터 아이스 음료에 동봉된 빨대를 옥수수 소재로 만든 생분해 친환경 빨대로...
박준우 셰프가 알려준 '감바스 알 아히요' 요리비법 2019-11-28 11:18:36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스페인식 맥주 ‘클라라’를 곁들여 먹는 방법도 있다. 클라라는 일반 맥주에 레몬즙을 섞어 먹는 스페인식 맥주 제조법이다. 한국의 ‘막사(막걸리+사이다)’와 비슷하다. 일반 가정에서 먹을 땐 레몬즙 대신 레몬에이드를 사용해도 된다. 오현우 기자 ohw@hankyung.com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 "군대에서 바리스타 자격증을?" 자격증 취득하고 봉사도 하는 육군 23사단 ‘동천바리스타동아리’ 2019-09-23 16:30:00
아메리카노와 (블루)레몬에이드, 모히토를 만들고 있다. 시원한 블루레몬에이드가 잘 나간다.(웃음) 준서 : 용사들이 PX에서 구하지 못하는 것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면서 메뉴 고민은 꾸준히 하고 있다. 올겨울에는 핫초코를 만들어 볼 생각이다. 운영비용이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 비용은 어떻게 마련하나...
[틈새강자] 콜라·사이다 틈바구니서 우뚝 선 37살 맥콜 2019-07-18 10:03:39
포함돼 있다. 비타민c의 함유량은 레몬에이드보다 26배나 높다. 맥콜의 탄생은 박정희 정권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맥콜을 만든 주역은 농어촌개발공사(현재 농수산식품유통공사)다. 1970년대 후반 식량 자급률이 높아지면서 보리가 남아돌자 정부는 농가 소득을 보전하기 위해 보리 소비 진작책을 전개한다. 보리 소비를...
스마일모닝㈜, 여름철 무더위 식혀줄 패션 보냉병 `콕시클`, 최화정쇼 6회 매진 신화 도전한다 2019-07-02 09:55:34
이번 방송에서 ▲캔틴 비스케이베이 270ml ▲캔틴 레몬에이드 470ml ▲캔틴 피치에코 470ml ▲캔틴 네이비 740ml까지 총 4개 제품을 세트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콕시클 세트`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콕시클 하나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비비드한 색상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구매 고객...
茶시장 다크호스 티젠, 기능성 茶음료에 승부 건다 2019-05-20 17:42:39
말차(抹茶) 레몬에이드, 히비스커스, 콜드브루티 등 찬 음료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김 대표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찾는 등 뜨거운 차를 음미하며 마시는 문화에 익숙하지 않다”며 “시원한 차 음료에 주력하는 ‘아이스(ice)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크래프트하인즈 코스트코 단독 ‘더블갈릭마요네즈’, ‘크리스탈라이트’ 신제품 론칭 2019-04-19 06:00:00
정식 출시한다.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는 물에 희석해 즐기는 분말형 레몬에이드 제품으로 코스트코에 단독 론칭 제품은 1포에 5.2kcal이기에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 저칼로리 음료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칼로리도 낮으면서 인공착향료도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고 내추럴 한 맛을 즐길...
GS25, 자체 브랜드 벚꽃 음료 중국·대만에 30만개 수출 2019-03-27 10:31:27
6종으로 확대해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최근 벚꽃 음료 3종을 출시한 후 벚꽃, 유채꽃, 장미를 모티브로 한 음료 3종을 추가로 내놓았다. '유어스벚꽃복숭아에이드',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 '유어스유채꽃한라봉에이드'로 꽃과 과일 향을 조합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