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온성과 우아한 실루엣…네파 '구스코트 아르테'로 겨울 멋 내보세요 2024-11-20 15:55:13
완성도 높은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최고급 디테일과 프리미엄 소재의 구스코트를 내놨다”고 말했다. 네파는 이번 아르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르테 특유의 현대적인 윈터 시티 웨어를 제안할 계획이다. 양지윤 기자...
EIDER SAFETY, 발열베스트 색상 추가 및 발열자켓 출시…발열 아우터 시리즈 확대 2024-11-19 10:57:47
봄버 스타일의 다이아몬드 퀄팅 디자인으로 세련된 워크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기존의 인기 제품인 시그니처 발열베스트는 신축성 있는 립스탑 조직의 원단으로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TPU 코팅으로 생활방수 및 방풍 기능을 더했다. 충전재로 친환경 소재인 SORONA BALL PADING을 사용해 뭉침 없이 뛰어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매출 682억원...역대 3분기 최대매출 2024-11-14 22:49:11
헤비아우터 강화와 연내 최대 프로모션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등을 통해 매출 고삐를 죄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주력사업에 매진하며 또 다시 괄목할만한 매출신장을 만들어냈다"며, "기업의 가치와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16곳 지난달 매출 120억원" 2024-11-07 10:51:10
기자 =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프라인 매장 16곳의 지난달 매출이 120억원으로 처음으로 100억원을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에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16호점을, 이달 1일 17호점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 각각 냈다. 지난달...
이브살로몬, 클래식과 현대스타일 조화…무스탕·퍼 아우터, 연말 파티룩 딱이네 2024-11-06 16:11:03
견고한 실루엣을 보여 준다. 이브살로몬의 아우터는 각종 행사와 파티가 가득한 연말 파티 룩부터 오피스 룩과 데일리 룩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다. 모피 브랜드로 잘 알려진 이브살로몬은 퍼 아우터로 명성이 높지만, 여성과 남성을 위한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더불어 스키 라벨과 같은 다양한 스포츠 웨어 라인도 선보...
날 추워지면 레깅스에 '찰떡'…10만원대 '구스다운' 통했다 2024-10-29 15:52:1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가을·겨울(FW)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패딩 제품이 잘 팔리자 기존 주력하던 애슬레저 카테고리에서 사업 다변화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젝시믹스는 아우터 라인업 확대에 주력하며 관련 시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4년 FW 아우터 출시 2024-10-29 09:05:02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4FW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관련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올해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총 192종(SKU 기준)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아우터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폰드그룹, 글로벌 브랜드 '커터앤벅'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4-10-08 09:26:13
지난 1990년 설립된 이래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계약으로 폰드그룹은 커터앤벅의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 홈쇼핑 채널을 통해 독점적으로 전개하게 됐다. 폰드그룹은 내년 상반기부터 홈쇼핑, 온라인 플랫폼 및 B2B몰을 통해...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그리고 지난해 출시된 고성능 아우터인 퍼프테크가 대표적이다. 야나이 회장은 “신소재 개발부터 생산·유통, 마케팅, 제품 업그레이드까지 모든 과정에서 협력한다”며 “우리와 같은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전 세계에서 유일무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고한 협력을 증명하듯 이날 행사에는 오야 미쓰오 도레이 사장이...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가죽 아우터 등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또 캐시미어 블렌딩 코듀로이 재킷과 팬츠, 니트 후디 스웨터 등을 매칭해 고급스러운 캐주얼룩도 선보였다. 지난해 갤럭시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브랜딩 아이덴티티(BI)를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로 재정립했다. 회사 측은 “포멀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