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년 내내 축제 만발, 경기대표관광축제 다 가볼까! 2025-02-12 12:51:52
마련된다. Colorful Garden 자라섬 꽃 페스타 매년 5월 말~6월 초·가평군 자라섬 꽃 정원을 관람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체험행사와 지역 농특산물 판매 부스, 반려동물 놀이터 등이 운영된다.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 매년 5월 초·양주 회암사지 일원 조선시대 불교문화를 대표하는 사찰 회암사에서 태조...
경기도, 여주 오곡나루축제 등 19개 축제 '경기대표관광축제'로 선정 2025-02-11 14:45:23
자라섬 꽃 페스타 △양주회암사지 왕실 축제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 △동두천락페스티벌 △수원재즈페스티벌 △고양호수예술축제 △부천국제만화축제 △양주천만송이천일홍축제 △안양춤축제 △정조효문화제 △여주오곡나루축제 △시흥월곶포구축제 △다산정약용문화제 △이천쌀문화축제 △파주장단콩축제(이상 개최시기...
크리스월드, 리모밸리와 남이섬 메타피어 및 북한강 수상택시 활성화 위한 파트너쉽 체결 2025-02-05 15:16:18
수상택시 운영을 통해 북한강 크루즈, 자라섬, 가평 마리나 등을 남이섬과 연결하는 새로운 관광 코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월드나루는 남이섬 셔틀페리의 최적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향후 자율주행 선박 도입을 위한 협의도 진행 중이다. 이러한 사업 확장은 MZ세대 뿐만 아니라 내ㆍ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차별화된...
쁘띠프랑스, 청평호수 북쪽에 한국 안의 작은 유럽…"내가 바로 어린왕자 주인공" 2024-12-04 15:54:25
1인 기준 4만8000원이다. 성인과 아이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위드차일드권은 5만8000원이다. 발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네이버와 야놀자 사이트 등에서 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자동차로 30~40분 거리에 남이섬,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의 명소들도 한데 모여있어 같이 둘러볼 수 있는 게 이곳의 장점이다....
문체부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기차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 2024-10-16 08:42:02
3개 지역씩 총 24개 지역을 찾아간다. 또 배우 여진구와 함께 자라섬과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여행 친구 여진구'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여행수기 공모전'도 열린다. '여행가는 가을'의 할인 혜택과 행사 일정,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에서...
GTX 수혜와 자연을 누리는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 2024-10-14 17:40:52
조망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천혜의 자연을 품은 가평의 자라섬 도보 5분 거리로 영구 조망이 확보된 입지다. 각 세대는 전용 면적 84m²형, 104m²형, 130~153m²형(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펫케어존, 캠핑존, 피트니스 등 트렌디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말마다 캠핑객들의...
[부동산캘린더] 동작구 수방사 등 1천643가구 분양 2024-10-12 06:00:04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 등도 내주 청약을 진행한다. 서울 송파구 신천동의 기존 진주아파트를 재건축한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와 인천 부평구 삼산동 '두산 위브 더센트럴 부평' 등 5곳은 내주 견본주택을 열며 본격적인 분양 채비를 시작한다. 다음은 내주 주요 분양 일정....
[부동산캘린더] 가을 성수기 맞아 내주 전국서 6천800가구 분양 2024-10-05 06:00:04
송도역 센트리폴', 경기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 대전 중구 대흥동 '대전 르에브 스위첸' 등 4곳이 연다. 다음은 내주 주요 분양 일정. ┌───┬──────────────────────────┬──────┐ │구분 │단지명 │연락처 │ ├───┴──────...
홍대에 뜬 이강인, 통신매장서 근무?…"고객 이름 일일이 호명" 2024-09-04 13:56:54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는 최근 보야지 투 자라섬, KT위즈 워터페스티벌 등의 현장 이벤트에 공을 들이고 있다. 고객을 KT 브랜드 팬으로 만들려는 '팬덤 마케팅'의 일환이다. 이번 팬스토어도 KT 매장을 단순한 통신업무 공간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방문하고 싶은 장소로 탈바꿈하려는 의도로 기획됐다...
요금제까지 만든다고?…20년 넘도록 대학생 5000명 참여했다 2024-09-04 09:00:02
활성화를 위한 합동 마케팅 아이디어 경연을 진행하고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와 자라섬 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직접 운영하며 Y브랜드 알렸다. 또한 대학내일20대연구소와 협업해 '독파민', '페르소비', '인공지능(AI)작', '긍생', '친친폼'등 Z세대 트렌드 키워드 총 5가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