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콜마비앤에이치, 동남아 직접판매 시장 공략 2025-09-29 15:35:03
통해 콜마비앤에이치는 자체 개발한 쿨멜팅·팝핑캔디 제형의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팩 등 화장품을 생산해 코스웨이에 공급한다. 이를 발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협약식에는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이사와 코스웨이 크리세이스 탄(Chryseis Tan) CEO가 참석했다. 베르자야 그룹은 스타벅...
식품산업협회,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주빈국으로 참가 2025-09-23 14:47:22
브랜드 '제로'의 캔디, 젤리와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아이스크림, 빼빼로, 간편식 쉐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무설탕 소주 '새로'를 전시하고 과일맛 소주 순하리, 탄산음료 밀키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빙그레[005180]는 탈지분유 대신 귀리(오트)를 활용한 수출 전용 제품인...
걸그룹 센터에서 일일극 '여왕'으로…'여왕의 집' 함은정 [인터뷰+] 2025-09-22 06:13:40
캔디만은 아니라 그런 반응도 좋았다. ▲ 복수극은 처음이었다. 캐릭터 연구할 때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했을 거 같다. = 출연 제안을 받을 때 시놉시스를 받지만, 뒤 내용은 생각 안 하고 연기하려 신경 썼다. 초반에 온화하고, 우아하고, 부족함 없는 사랑 받고 자란 그런 마음에 여유가 넘치는 그런 자세를 유지하려고...
통쾌하게 질주하는 K콘텐츠의 여성 캐릭터 [김희경의 컬쳐 인사이트] 2025-09-15 08:22:04
어려움이 닥쳐도 계속 선의와 의지를 갖고 행동하는 ‘캔디’ 같은 여성 캐릭터로 주로 그려졌다. 이전과 분위기 자체는 많이 다르긴 했지만 사회적으로 요구되는 ‘여성스러움’의 틀 안에서만 움직이는 한계가 있었다. 2000년대 들어선 ‘내 이름은 김삼순’처럼 자신만의 직업을 갖고...
달콤·새콤·쫄깃함에 다채로운 색감…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 800만봉 넘었다 2025-09-10 16:01:32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는 젤리 먹방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츄파춥스에 따르면 올해 1~7월까지 츄파춥스 사워 젤리의 판매량은 800만 봉지를 넘어섰다. 국내 젤리 시장은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한 먹방과 ASMR 콘텐츠에 힘입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케데헌' 김밥 나왔다…"맛은 어떨까" 2025-09-10 10:05:46
GS리테일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를 통해 한정수량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예약 고객은 17일 바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앞으로 GS25는 냉장·냉동간편식·캔디·젤리·초콜릿·교통카드 등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상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K-콘텐츠와 협업을 확대해...
GS25 '케데헌' 김밥 등 간편식 출시…오늘 하루 예약도 받아 2025-09-10 08:19:48
있다. GS25는 앞으로 냉장·냉동간편식·캔디·젤리·초콜릿·교통카드 등으로 케데헌 상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콘텐츠 속 K-FOOD를 실제 간편식 상품으로 구현해 고객들이 작품 속 경험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中 가전기업의 유럽 침공 예의주시…밀레, 프리미엄 전략 강화할 것" 2025-09-07 17:21:52
이어 최근 테카를 사들였다. 하이얼은 캔디와 후버, 하이센스는 에스코, 스카이워스는 메츠 등을 인수했다. 이 같은 빠르고 공격적인 확장세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추자 126년 업력의 유럽 가전 ‘터줏대감’으로 평가받는 밀레마저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그중 첫 번째가 품질을 높여 프리미엄화하는 전략이다. 삼성전자와...
"매일 콜라 5병"…'95세' 워런 버핏의 장수 비결? 2025-09-07 08:25:02
씨즈캔디 같은 대기업이 이에 해당한다. 그는 100년 뒤 사용되는 화폐가 무엇이건 "사람들이 일해서 번 화폐를 코카콜라나 씨즈 땅콩 캔디와 기꺼이 바꿀 것"이라며 "이런 상업용 '젖소'들이 여러 세기 살아가면서 갈수록 더 많은 '우유'를 공급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 같은 투자 성향 탓에 금이나...
GS25 "픽셀리 시리즈,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개 판매" 2025-09-02 08:42:35
스티커를 동봉했다. 고객을 연령·성별로 보면 40대 여성이 32.0%로 가장 많았고, 10·20대가 28.8%로 그 뒤를 이었다. GS25는 제품 인기에 따라 픽셀리 협업 상품군을 스낵과 캔디, 간편식 등으로 확대한다. 오는 4일부터 픽셀리 꿀단지스낵과 치즈별콘, 후르츠젤리 2종 등을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