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토리? 우리는 제품만 9000개"…이케아의 자신감 통할까 2025-04-11 16:01:48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홈퍼니싱 시장을 선도해왔다는 자긍심도 드러냈다. 푸치 대표는 "10년 전 한국 1호점을 연 이케아가 한국의 홈퍼니싱 시장과 트렌드를 이끌어왔다는 데 굉장히 큰 자긍심을 갖고 있다"며 "다른 홈퍼니싱 브랜드들이 많이 나오면 저희와 함께 시장을 더 키워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케아코리아, 10주년 캠페인 기념 전 제품 10% 할인 2025-03-24 10:56:27
글로벌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 기념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3월 28일 하루 동안 전국 이케아 매장에서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3월 28일 하루만 진행하는 전 제품 10% 할인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한샘, 자사주 소각 등 주주환원 확대 기대"-iM 2025-03-10 08:37:15
있을 것"이라고 했다. 영업레버리지 효과로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봤다. 이 연구원은 "올해는 주택공급 하락에 따른 B2B부문 매출 감소가 불가피하지만 리하우스와 홈퍼니싱 등 B2C 부문 증가로 수익성이 소폭 개선될 전망"이라면서도 "영업구조상 고정비 비중이 큰 상황 아래서 영업레버리지 효과로...
한샘, 멤버십 프로그램 개편…"구매 패턴 반영해 혜택 제공" 2025-02-10 09:51:43
맞게 혜택 제공 시기를 조정했다. 홈퍼니싱 상품을 구매할 경우 1년 후에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홈퍼니싱 바우처를 지급하고, 리하우스 상품 구매 시에는 다음 날부터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 번 가구를 구매한 고객은 1년 이내에 다시 가구를 구매하는 일이 적고 리모델링 공사를...
롯데백화점 광주점, 호남 첫 이케아 팝업스토어 운영 2025-02-06 09:27:06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글로벌 홈퍼니싱(home furnishing) 브랜드인 이케아(IKEA)의 팝업 스토어를 오는 8일부터 운영한다. 호남에서는 처음으로 이케아 제품을 백화점 매장에서 선보이는 행사다. 6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이케아 팝업 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광주광역시 및 인근 지역 고객에게 보다...
한샘, 작년 흑자전환…상암 사옥 매각(종합) 2025-02-05 18:04:26
4분기 영업이익은 상여금과 통상임금 지급 등 일회성 비용이 반영돼 일시적으로 감소한 것으로, 이를 제외하면 전년 동기에 비해 사실상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홈퍼니싱 부문이 포함된 4분기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늘었다. chacha@yna.co.kr (끝)...
가구업계, 설 연휴 정상 영업…무료배송·할인 혜택도 2025-01-24 10:56:25
전국에 42개가 있다. 리모델링, 홈퍼니싱 등 한샘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복합매장이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건대스타시티점·수원점·부천점 등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8개 매장은 28∼29일 양일간 휴무다. 롯데광복점은 27일 외에는 정상 영업한다. 연휴 기간 휴무 없이 영업하는 곳도...
바비인형부터 감튀까지 다 오른다…트럼프 관세 '공포' [트럼프 2기 개막] 2025-01-21 08:33:31
이후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으로는 중국산 가구가 있다. 미국 홈퍼니싱 협회(HFA)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으로 수입된 가구 324억달러 중 중국이 94억달러(29%)를 차지했다. 그 뒤는 베트남(86억달러·26.5%), 멕시코(32억달러·9.9%), 캐나다(22억달러·6.8%)가 이었다. 전체 가구 시장에서 30~40%가량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편리한 아이디어 홈퍼니싱, 까사앤지오 2025-01-14 04:05:0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홈퍼니싱)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까사앤지오는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이다. 다양한 제품 경험을 통해 직접 운영이 가능한 광범위한 제조 네트워크, 사용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빠르게 접목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해 양질의 ...
"경쟁자는 다이소 아닌 이케아"…'리브랜딩' 나선 자주 2024-12-13 14:02:51
리빙 제품이 각광을 받는 브랜드들로, 국내 프리미엄 홈퍼니싱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한국시장 비중을 높이는 중이다. 일본의 양품계획과 롯데쇼핑의 합작사인 무지코리아(브랜드 무인양품)는 지난 회계연도(지난해 9월~올해 8월)에 매출 1805억원, 영업이익 75억원을 기록해 각각 전년 대비 20%, 300% 이상 성장하며 역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