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토스, '월드투어 서울 해커톤' 우승자 발표…상금 6억 주인공은 2023-02-16 10:01:48
설정 후 이를 공유해 보상을 얻는 라이프마이닝(Life Mining)프로젝트가 우성을 거머줬다. 디파이 부문에서는 탈중앙화선물거래소(DEX) 프로젝트 머클 트리(Merkle Tree), 툴킷 부문에서는 검색 허브 역할을 하는 무브 허브(Move Hub), 무브 언어 부문에서는NFT게임 웨어울프와 마녀(Werewolf and Witch) 프로젝트가 각각...
앱토스 서울 해커톤, 우승자 15팀 발표…총 상금 6억원 2023-02-16 10:00:55
설정 후 이를 공유해 보상을 얻는 라이프마이닝(Life Mining) 프로젝트가 우승했다. 또한 디파이 부문에서는 탈중앙화선물거래소(DEX) 프로젝트 머클 트리(Merkle Tree), 툴킷 부문에서는 검색 허브 역할을 하는 무브 허브(Move Hub), 무브 언어 부문에서는 NFT 게임 웨어울프와 마녀(Werewolf and Witch) 프로젝트가 각각...
"버려질 옷에 새 생명을"…유니클로, 대학생들과 업사이클링 전시 2023-02-10 11:50:55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일례로 라이프웨어 브랜드 유니클로의 경우 꾸준히 대학생들과 업사이클링 패션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화여대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에게 이염된 청바지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업사이클링 작품을 디자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각 학생들의 개성을 녹여낸 업사이클링 작품...
대영채비㈜-신한카드, `이브리웨어` 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 2023-02-07 10:13:46
고객들에 혜택 범위를 넓히고자 출시된 신한카드 이브리웨어(EVerywhere)와 민간 최대 규모의 초급속?급속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채비와의 제휴를 통해 전기차 이용 고객의 혜택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채비는 초급속·급속 충전기 위주로 총 5,000여기의 자체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기차 충전 서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 출시 2023-01-31 13:33:46
의류 카테고리 외 주요 수익 창출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슈즈 전문 인력들을 충원해 신규 제품 디자인과 기술 등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올해는 애슬레저와 라이프스타일 등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는 한편, 인기 제품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선택의 폭을...
아에르, 지난해 신인왕 이예원 프로 후원 2023-01-02 14:10:08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서 활약 중인 이예원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예원 프로는 후원사의 브랜드 로고인 '아에르(Aer)'가 상의 우측 카라에 부착된 골프웨어를 입고 국내 및 해외 골프 경기에...
29CM `수요입점회`, 4년간 3,300개 신진 브랜드 알렸다 2022-12-28 19:10:31
등의 라이프 브랜드가 라운지웨어와 침실 용품을 선보인다. 마지막 방은 테라스가 있는 거실을 모티브로, 그린버터·미수아바흐브·아워셀브스·페몬트·오노프맨션 등의 니트와 식기 브랜드를 배치했다. 박준영 29CM 세일즈 본부장은 "수요입점회는 유명세와 상관없이 자신만의 철학이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발굴해...
발열내의·난방가전 매출 급증…난방비 급등 영향 2022-12-22 09:40:23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이달 1∼21일 발열내의 제품인 자주 히트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14.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같은 기간 경량 패딩 매출은 55% 늘었고, 보온성이 뛰어난 파자마가 인기를 끌며 슬립웨어 매출도 65.7% 증가했다. 침구류에서는 보온 기능이 뛰어난 보들보들...
한파에 가스요금까지 오르니…발열내의·난방가전 매출↑ 2022-12-22 09:33:09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이달 1∼21일 발열내의 제품인 자주 히트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14.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같은 기간 경량 패딩 매출은 55% 늘었고, 보온성이 뛰어난 파자마가 인기를 끌며 슬립웨어 매출도 65.7% 증가했다. 침구류에서는 보온 기능이 뛰어난 보들보들 극세사...
싹 갈아엎은 롯데백화점 호찌민…'명품'으로 떴다 2022-12-20 17:36:58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VIP가 4~5시간 동안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한 전략이 먹혀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총 5층으로 구성된 백화점에서 최 점장이 특히 신경 쓴 건 3층의 ‘골프 전용 존’이다. 최 점장은 “베트남은 상류층이 골프를 즐기기 시작했고, 여성 골퍼들은 한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