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서 작가와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전시 2023-08-13 06:00:04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서 작가와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전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점에서 작가와 작품에 관해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여름의 모양: Hyper Summer' 전시에서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감상평을 남길 수...
코로나 보복소비 꺾이자 맥 못춘 백화점…하반기엔 볕드나 2023-08-10 17:44:58
낙관할 만한 요인들이 있다. 신세계는 주요 점포별로 진행 중인 전문관 재단장(리뉴얼)의 효과가 하반기에 본격화할 것으로 전망한다. 주력 점포인 강남점은 2분기 남성 전문관 리뉴얼에 이어 하반기에는 신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영패션 전문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
백화점 간 힙합…신세계 센텀시티점서 힙합 50주년 기념 축제 2023-08-10 06:00:02
백화점 간 힙합…신세계 센텀시티점서 힙합 50주년 기념 축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힙합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24일 센텀시티점에서 '힙합플레이야' 축제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점포 지하 2층 중앙광장과 국내 최대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힙합...
百 매출 10분기 연속 성장했지만…신세계, 2분기 영업익 20% 감소 2023-08-09 15:17:25
신세계는 "하반기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 영패션 전문관을 새단장하고 경기점 생활전문관을 리뉴얼 하는 등 공간 혁신을 이어간다. 온라인에서도 선물하기 코너인 신백선물관의 기능을 강화하고, 백화점 차세대 앱(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 영업이익 20.2% 감소…백화점은 10분기 연속 성장(종합) 2023-08-09 14:07:28
구상을 밝혔다. 백화점은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영패션 전문관, 경기점 생활전문관 등을 재단장하고 온라인에서는 프리미엄 선물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선물하기 코너인 '신백선물관' 기능을 강화해 성장 동력을 확보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하반기 패션·뷰티 부문에서 각각 3개 이상의 신규...
동남아 관광객이 韓 고야드 매장 몰리는 이유 2023-07-28 17:44:27
긴 역사를 지녔다. 고야드가 세계 매장의 10%가 넘는 매장을 한국에서 운영하는 건 그만큼 한국을 중요하게 보고 있다는 의미다. 올해 초 신제품을 한국에 가장 먼저 공개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고야드는 지난 4월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클레흐부아 인 인디아’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였다. 양지윤...
동남아 갑부들 쓸어가는 가방…'전세계 35개뿐' 고야드 전략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7-28 14:22:13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냈다. 전세계 매장이 35개뿐인 고야드가 한국에만 4개 매장을 운영 중인 건 그만큼 한국 시장을 주요하게 보고 있다는 의미다. 올해 초 신제품을 한국에 가장 먼저 공개한 것도 이와 같은 맥락이다. 고야드는 지난 4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클레흐부아...
'클래식이 흐르는 백화점'…다음달 신세계서 방학맞이 공연 2023-07-27 06:00:04
백화점'…다음달 신세계서 방학맞이 공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신세계아카데미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음 달 대구신세계와 부산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다양한 가족 참여형 공연·강좌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피아니스트 윤한이 첼리스트 박건우와 함께 펼치는 클래식 공연...
hy, 프레딧서 홍콩밀크티·라조장을 맛보다 2023-07-26 16:08:00
브랜드다. 현재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전국에 1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프레딧에서 선보이는 ‘호우섬 홍콩밀크티’는 호우섬의 시그니처 음료다. 사이드 메뉴인데도 누적으로 15만잔이 팔렸다. hy는 매장에서 판매하던 밀크티를 제품화하기 위해 홍콩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롯데백화점, 월정리·광안리서 해변 정화활동 '비치코밍' 펼친다 2023-07-26 15:56:52
동참한다. 부산 권역에서 운영 중인 부산본점, 광복점, 동래점, 센텀시티점, 동부산점 등 5개 점포에서 근무하는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다. 또한 리얼스 캠페인의 앰버서더 역할을 맡는 대학생 서포터즈 30명은 비치코밍에 참여 후 활동 내용을 영상 등 온라인 콘텐츠로 만들어 SNS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환경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