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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카오 '프리미엄 광고' 확대로 코로나 위기 넘는다 2020-05-11 15:07:52
광고’ 상품을 선보였다. 카카오톡 채팅창 목록의 광고 서비스 ‘카카오톡 비즈보드’(톡보드)를 작년 5월 도입했고 같은해 10월 오픈베타테스트(OBT)로 전환했다. 톡보드는 카카오톡 채팅 목록 상단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서비스로 보장형과 성과형으로 운영된다. 작년 12월 기준 하루평균 매출이 5억원에 달하는 등 출시...
카카오 "코로나19에 카톡 이용 역대 최고…매출 50% 성장 낙관"(종합) 2020-05-07 10:54:33
이에 광고·쇼핑 등 카톡 관련 사업을 통칭하는 '톡비즈' 부문과 관련, "매출 50% 성장 전망과 1조원 매출 부분은 충분히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여 대표는 전망했다. 그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위생·실내 활동 관련 배송 선물이 증가하며 '선물하기' 서비스의 활용범위가 교환뿐 아니라 배송...
야심차게 출범한 롯데ON, 2% 부족했던 점은… 2020-04-30 17:46:16
홈쇼핑 등 7개 계열사의 온라인몰을 통합해 기존 온라인 쇼핑몰이 제공하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다소 아쉽다는 평가도 있다. 2년간의 준비를 거쳤지만 수요예측 실패로 첫날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고, 제품을 검색하면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창이 뜨기도 했다. 다음...
유통업계 핫이슈 '롯데ON' 직접 써보니 2020-04-30 10:28:36
목록을 보고 추천 리스트를 만든다. 보통 온라인 쇼핑몰의 추천상품은 이용자가 이미 산 상품이다. 한 브랜드의 보건용 마스크를 이전에 샀다면 다른 브랜드의 보건용 마스크가 추천된다. 롯데온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다. 기자가 샤넬 화장품과 구찌 브랜드를 찜하자 고급 향수와 의류가 추천 목록에 떴다. 이용자의 소비...
쇼핑 · 요식업 · 건강업 등 민간소비 붐 기대 가능 -학계에서도 코로나 이후 베트남의 글로벌 신뢰도 높아 외국인 관광객 증가 및 수출 호조로 이어질 것, 주목할 사실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 올 1분기 37억4000만 달러 무역흑자 기록했다는 점 -국제통화기금(IMF), 최근 세계경제전망 보고서에서 2020년 세계경제가...
목록을 승인하면서 총 3,035억동 규모의 3개 도시 프로젝트 투자유치를 촉구했다. 3개 도시 프로젝트는 2013년 3월 17일 정부의 시행령 30/2015ND-CP의 규정에 따라 국제 공개 입찰로 선정하는 형태로 시행되고있다. 첫번째 Hadaland Bao Ninh Green City 프로젝트는 동허이(Dong Hoi) 바오니 코뮌(Bao Ninh commune)에...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앱’ 직접 써봤습니다 2020-02-26 14:51:00
할지, 식단 쇼핑 목록 또한 기재되어 있다. 이는 일반 식단뿐만 아니라 채식 식단도 존재하여 자신의 음식 소비 성향에 따라 식단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운동시간이 7분미만과 긴 운동으로 나뉘어져 있어 짧은 운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무료로 홈트레이닝을 즐길...
네이버·카카오, 전자상거래 시장 공략 강화…온라인 쇼핑 대전 2020-02-24 15:51:42
대표는 “네이버 쇼핑 내 브랜드 스토어를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궁극적으로 (네이버가) 모든 온라인 쇼핑의 시작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네이버는 그동안 쌓아둔 이용자 데이터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한 대표는 “네이버의 강점인 데이터를 잘 가공해 판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통찰을...
카카오 작년 매출 3조·영업익 2천억 돌파…"카톡 사업 안착"(종합2보) 2020-02-13 14:26:04
이용이 활발했다. 특히 카톡 대화 목록 내 광고인 '톡보드'는 12월 기준 하루 평균 매출이 5억원을 넘었고, 광고주 3천여곳을 확보했다. 여 대표는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2020년에는 광고주가 수만개 수준까지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보다 긴 호흡으로는 10만개 이상으로 넓혀나갈 수...
헬레나 헬메르손 H&M CEO, 패스트패션 넘어 '지속가능한 멋'에 힘준다 2020-02-06 15:12:57
다양한 브랜드를 내놨다. 옷, 양초, 화분 등 광범위한 쇼핑 목록을 선보였다. 타사 브랜드 제품, 생활용품, 카페테리아 등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개념의 매장도 눈길을 끌었다. H&M은 작년 4분기 54억크로나(약 5억6000만달러)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48억크로나)를 웃돌았다. H&M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