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 사진 송고 LIST ] 2018-11-16 15:00:01

    김주형 국회 사개특위 참석한 박상기와 안철상 11/16 10:59 지방 조성흠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대통령상에 ㈜술샘 '미르40' 11/16 10:59 서울 사진부 인사말 하는 수하일 알-마즈루이 UAE 장관 11/16 10:59 서울 김주형 국회 사개특위 참석하는 박상기 법무부 장관 11/16 10:59 지방 정성호 현대차...

  •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대통령상에 ㈜술샘 '미르40' 2018-11-16 10:09:45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대통령상에 ㈜술샘 '미르40'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16일 '2018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결과 농업회사법인 ㈜술샘의 '미르40'이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농식품부와 aT는 우리 술 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

  • "전통주는 귀중한 우리 문화…잘 보존하고 널리 알릴 것" 2018-10-29 19:09:13

    것입니다.”남 관장은 시음주를 깐깐하게 선정한다. 우리술 품평회 수상작, 식품명인의 전통주 등에서 고른다. 그는 “우리 재료로만 만든 전통주를 고르고 싶다면 골드라벨을 확인하라”고 조언했다. 금색 직사각형에 ‘품질인증 술’이라고 적혀있는 마크다.남 관장이 전통주에 관심을 갖게 된...

  • 신세계백화점, '혼술족' 위한 한 컵 분량 전통주 첫선 2018-09-05 09:37:32

    혼술족이 늘면서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우리술방'에는 진열 제품 가운데 375㎖ 이하 소용량 전통주가 품목 수 기준으로 40%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조은식 주류 바이어는 "최근 들어 젊은 층 중심으로 소용량으로 다양한 주류를 즐기려는 수요가 많다"며 "특히 20·30대는 식사와 함께 가...

  • "95만원짜리 슈발블랑 맛보세요"…신세계百, 23일부터 와인행사 연다 2018-08-22 10:15:26

    우리술방’에선 전남 강진 병영양조장에서 만든 병영소주를 준비하고 2세대 젊은 양조장이 고객들과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선 18만병의 다채로운 와인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선호텔 식사권과 고급 와인잔을 증정하는 등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시행합니다. 할인...

  • 골드바부터 수제맥주까지…유통업계, 추석선물 판매 돌입 2018-08-21 14:30:31

    다음달 8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국순당 '우리술 아름터'에서 진행한다. 참가자는 30명 선착순 모집하며 국순당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신우창 국순당 연구소장은 "각 가정마다 정성스럽게 직접 술을 빚어 조상님께 제례를 올리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명절 차례주 빚기 교실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 국순당, 추석맞이 차례주 빚기 교실 개최 2018-08-21 09:49:27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국순당 '우리술 아름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의 참가자들은 우리 고유 청주와 일본식 청주를 비교 시음하고 직접 전통 차례주를 빚은 뒤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참가자는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일반인은 1만 원, 대학생은 무료다. 가족 동반 시 본인 외 참여 가족에게는...

  • 가평군, 농촌에 활력 불어넣는 정부 사업 선정 2018-08-03 11:24:25

    제안을 높게 평가했다. 이 사업에는 우리술, 카브루, 가평특선주영농조합, 전통주연구개발원, 가평특산물가공연구회, 가평관광협의회, 주민여행사, 농부들의 카페 장터, 진로진학지원센터 등이 참여한다. 특히 가평군은 수제 맥주 생산업체인 카브루와 함께 경춘선 청평역 인근에 국내 첫 '수제 맥주 마을'을...

  • 골든블루, 주말 우리술 여행 화제 2018-07-30 06:33:58

    맛 보고 체험하고…㈜골든블루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화제 우리 농산물로 만든 지역특산주를 육성하고 꿈과 희망을 키우는 드림 업(dream up) 프로그램.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 김동욱)가 술과 여행을 접목해 진행하고 있는 이색 사회공헌 프로그램 ‘주(酒)말애(愛) 우리 술...

  • 골든블루,제1회 주말애 우리술 여행 성료 2018-07-04 11:10:05

    골든블루, ‘제1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성료…21일 2회차 시행 우리 농산물로 만든 지역특산주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 김동욱)은 지난달 30일 지역특산주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주(酒)말애(愛)...

    지역특산주,여행,말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