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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TV 국내외에서 친환경 기술력 인증 2014-06-29 11:01:00
녹색상품상`은 매년 소비자와 환경단체로 이뤄진 평가단이 품목별 최고의 친환경 제품에 수여하는 상으로 제품 자체의 상품성, 친환경성의 조화를 통한 소비자의 편익 증진 정도를 평가합니다. 55형 커브드 TV 제품은 소비전력을 기존 제품 대비 20% 줄이고 액세서리 포장재에 친환경 바이오 플라스틱과 100% 재활용 종이를...
6월 '이달의 G-Rank 시상식', EA스포츠 '피파온라인3' 선정 2014-06-27 15:47:11
시상식에서 '피파 온라인3'은 평가단 점수 98.6점으로 모든 평가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최근 월드컵 기간과 맞물리며, 화제성이 더욱 높아졌다는 평가. 평가단은 월드컵 특수를 통해 인기가 수직 상승 중이며, 특히 최근 진행된 월드컵 모드 업데이트는 특유의 작품성을 다시 한 번...
?년일자리행사,26-27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2014-06-24 16:47:22
청중평가단 심사형태로 진행된다. 오후 3시 부터는 김병구 동신유압 사장 등 부산지역 중소기업체 대표와 청년 구직자들이 만나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상을 중심으로 ‘청년구직자 열린 대화’를 개최한다. 27일 오후에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에서 주관해 ‘영화 · 방송의 세계를 만나다’란...
<경영 '낙제' 놓고 기재부-산업기술시험원 정면 충돌> 2014-06-23 09:27:57
기재부 관계자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경영평가단이 평가했기 때문에 기재부가개입할 여지가 없다"며 "비정규직 문제도 이미 확정된 편람에 따라 다른 공공기관과같은 기준에서 평가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계량적 성과는 괜찮았지만 공공성, 리더십 등 전반적인 평가는 안좋았다"며 "남궁 원장에 대한 법적...
[진통 겪는 개혁] 예년보다 엄격했던 공공기관 경영평가 '후폭풍' 2014-06-20 20:36:45
반발해 사퇴한 것도 정부 개입 등 각종 억측을 낳게 하고 있다. 지난 3월 평가단 내 노사관리팀에 있던 박모 교수 등 8명은 ‘노사관리팀’을 ‘노사복리후생팀’이라고 팀명을 바꾸려는 정부 방침에 반발해 사퇴했다.김우섭 기자 duter@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경영평가 최하등급' 한국거래소 "개선 위해 최선 다할 것" 2014-06-18 16:20:13
기울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기획재정부 경영평가단이 이날 발표한 '2013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에서 거래소는 준정부기관 중 유일하게 최하인 e등급을 받았다. 이는 지난해 d등급에 비해 한 단계 하락한 성적이다.경영평가단은 거래소에 대해 복리후생 과다기관으로 보수 및 성과관리, 노사관리 부...
재경부 차관 "해임 대상서 제외된 12개기관 올해 엄격 평가한다" 2014-06-18 14:54:58
평가단장) 공공기관에 대한 국민의 엄정한 시각을 바탕으로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려고 다양한 전문가들이 적절한 비율로 참여하도록했고, 신규 평가위원이 70%에 달했다. 공공기관이 본연의 기능과 목적에 충실한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부채, 재무건전성, 복리후생 부문은 특히 엄격히 봤다. 최근 세월호...
<실적·안전부실 공공기관에 철퇴…낙제 지난해 2배> 2014-06-18 13:30:08
평가단은 이번 평가에서 국민안전을 해칠 수 있는 위험 요인을 만든 기관에'철퇴'를 날렸다. 이 때문에 세월호 선박 검사를 소홀히 한 선박안전기술공단의 성적이 최하위 등급으로 추락하는 등, 국민 안전 관련 기관에는 된서리가 몰아쳤다. ◇'낙제점' D·E등급 2배 늘고 '우등생' S등급 한곳도...
애경, ‘올해의 녹색상품’ 5년 연속 수상 2014-06-18 13:18:26
평가단 200명이 2주일 동안 직접 제품을 써보고 편리성, 기능성, 환경성, 경제성 등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선정합니다. `2080 가글액’은 정제염이나 화학적 합성물이 아닌 천일염을 제품의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는 점, 환경오염을 고려해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인 PP(폴리프로필렌, Polypropylene), PET(폴리에틸렌...
[비즈 & 라이프] "통찰력으로 남들보다 앞서라"…亞 최초 BMW본사 '별', 김효준 사장 2014-06-10 21:50:28
어떻게든 바로잡기 위해 노력한다. 지난해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백서’를 처음 발간한 것도 겸손하게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 내용을 따져보자는 취지였다. 100인의 고객평가단을 구성해 전시장 대응부터 as까지 문제점을 조목조목 지적하도록 했다. 본사 내에서도 ‘이걸 왜 해야 하나’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