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옥션, 해외 사이트 구매서비스 ‘원클릭 직구’ 론칭 2013-03-20 14:15:02
고가의 해외 배송료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게 됐다. ‘원클릭 직구’ 코너는 기존 해외쇼핑 시 불편했던 결제 시스템, 고가의 배송비, 어려운 상품 반품·취소 등의 단점을 보완했다. 먼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외 쇼핑몰 사이트와 상품들을 사전에 미리 선정해 아이템, 사이트별로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총...
김연아 또 '완판녀' 등극…디올 '빙그레' 2013-03-20 10:20:42
온라인 매장에선 재고가 바닥나 배송이 평소보다 일주일 정도 지연되고 있다.김연아 립스틱으로 불리는 '어딕트 립 글로우 립밤'의 가격은 3.5g에 3만8000원이다. 양혜라 디올 피아르(pr) 매니저는 "이 제품은 지난해 국내 백화점 4개 매출액 조사에서 단일 품목으로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며 “신체온도에 따라...
[어워드 경영] 잘나가는 기업 '제1 법칙'…화끈하게 일하고 확실하게 포상한다 2013-03-19 15:35:08
및 배송 협력사 등 분야별 우수 파트너사에 ‘베스트파트너 상’을 준다. 포상 대상을 협력업체로 확장한 것뿐만 아니라 포상 범위도 넓어졌다. 기존 매출 성과에만 치중했던 포상에서 벗어나 동기 부여 방식을 다양화하기 위한 것이다. stx는 조직 분위기와 기업문화 향상을 이끈 임직원에게 굿프렌드상을 준다. 수상자도...
[어워드 경영] GS, 화끈한 보상으로 동기 부여…계열사별 다양한 포상제 운영 2013-03-19 15:30:35
및 배송 협력사 등 분야별 우수 파트너사에는 ‘베스트파트너상’을, 상품 운송을 하는 배송매니저에게는 ‘베스트 협력사원상’을 각각 준다. 또 매년 2회씩 진행하는 ‘서비스 올림픽’에서 귀감이 되는 서비스를 보여준 사내팀에 서비스 올림픽 우수상을 수여한다. gs리테일의 봉사단체인 ‘gs나누미 봉사단’ 중 우수한...
中 양회서 '내수' 성장 강조…진짜 수혜株는? 2013-03-19 14:17:54
성장력이 기대됐다. 홈쇼핑은 현지 핵심 미디어업체와 합작이 가능해 향후 배송 및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 안정화되면 매출 규모가 한층 커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지난해 동방cj 취급고는 1조1000억원, 천천cj와 남방cj는 각각 800억원과 200억원으로 cj오쇼핑의 지분(동방 15.6%, 천천 44%, 남방...
슈피겐SGP, `갤럭시 S4 액세서리 특별 예약 판매` 2013-03-18 19:41:21
쉴드’, 강화유리 ‘글라스t 슬림’ 과 ‘글라스tR 슬림’ 등 총 4가지 품목이며,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액정보호필름을 한 장 더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의 쇼핑몰 서비스 페이지 샵N(shop.naver.com/spigen)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은 기기 출시일에 맞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
20년 된 '각 그랜저' 부품까지…모비스 물류센터 1일 배송 혁신 2013-03-18 17:09:59
제 시간에 정확하게 배송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24시간 내 고객에게 전달2004년 7월 문을 연 현대모비스의 아산물류센터는 부지 규모가 24만979㎡(7만3024평), 건물면적이 12만6960㎡(3만8473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물류 허브다. 194개 차종의 30만4000개 품목 부품이 저장돼 있다. 모두 216개...
엄앵란 피소, 김치 사업으로 100억대 매출 올리고… 2013-03-18 16:21:49
회사가 지정하는 장소로 배송하기로 했다"고 말했다.이어 "대금 지급은 매월 말일에 정산하기로 했으나 지난해 초부터 엄씨 측이 약정 기간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는 등 지난 3월7일 거래가 중단될 때까지 1억6700여만원을 지급하지 않았다"며 "수차례 지급 독촉을 하자 처음엔 1주일 내에 정산하겠다고 하다가 자금사정이...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현대홈쇼핑, 한국 주부들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3-18 15:31:31
또 여성 고객 안심 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드림배송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고객의 직접 참여 프로그램인 ‘고객모니터평가단’, 위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돼 고객에게 안내하기 전에 사전 여과할 수 있는 ‘위해품 차단 시스템’, 품질 경영을 실천하는 ‘품질향상 포럼’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한진택배, 스마트폰 예약 등 '프리미엄 택배' 선도 2013-03-18 15:31:28
고객이 집하 요청을 하면 배송직원의 스마트폰으로 예약정보 및 집하시간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이를 통해 일반적으로 하루, 이틀씩 걸리던 방문접수를 당일로 앞당겼다는 설명이다.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 집배송예정 정보 안내서비스 및 개인 택배 전용전화(1544-0011)를 개설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