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란제리 '엘라코닉' T커머스 데뷔 2018-04-23 19:10:29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란제리 자체상표(pb) ‘엘라코닉’을 신세계tv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은 tv 홈쇼핑과 비슷하지만 녹화방송만 가능한 t커머스 채널이다.25일 신세계tv쇼핑에 데뷔하는 엘라코닉은 작년 7월 신세계백화점에서 내놓은 란제리 편집숍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제작한 브랜드...
신세계백화점 자체제작 PB 의류, TV쇼핑서 첫 판매 2018-04-23 06:00:00
자사가 만든 란제리 중심 편집매장 '엘라코닉'에서 자체 제작한 라운지 웨어를 25일부터 신세계 TV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백화점을 벗어나 PB 제품의 판로를 다각화하는 차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엘라코닉의 럭셔리 라운지 웨어 세트는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TV쇼핑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7 15:00:01
무더기 해제'…정부, 116㎢ 지자체 매입 지원 180417-0284 경제-0060 10:00 프랑스 란제리브랜드 바바라, 온라인쇼핑몰 '바바라몰' 오픈 180417-0285 경제-0061 10:01 '선거철만 되면'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이전 공약…실현 가능성은 180417-0294 경제-0062 10:06 [부고] 이충희(현대·기아차 홍보실...
프랑스 란제리브랜드 바바라, 온라인쇼핑몰 '바바라몰' 오픈 2018-04-17 10:00:30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바바라는 프랑스 란제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1926년 파리에서 시작됐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니아층이 두껍게 형성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는 해외 란제리 브랜드를 유통하는 ㈜훼미모드를 통해 1998년부터 판매되고 있다. 바바라 관계자는 "기존에는 국내 24개 백화점...
예원, ‘응큼한거 아닌데요’ 캐스팅…드라마 러브콜 쇄도 2018-04-17 09:09:48
웹드라마 ‘응큼한거 아닌데요’는 란제리 속옷을 만드는 남녀가 만나 일에 대한 열정을 키워가고 사랑을 깨달아가는 내용으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예원은 극중에서 온라인 속옷 쇼핑몰 대표 한아름 역으로 등장한다. 학창 시절 한 사건을 계기로 남자에 대해 마음을 닫고 살아가다가 점점 치유를 받는...
김선영, 영화 ‘말모이’ 캐스팅…유해진X윤계상 환상 호흡 예고 2018-04-13 09:46:48
‘란제리 소녀시대’,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화 ‘서부전선’, ‘원라인’, 연극 ‘경남 창녕군 길곡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경험을 쌓으며 개성 강한 매력과 싱크로율을 높이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현실 연기의 달인으로 꼽히고 있다. 영화 ‘말모이’에서도 당시 시대상을 완벽히 소환하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효성 "프리미엄 섬유로 인도네시아 공략" 2018-04-04 18:51:18
크레오라 에코소프트(사진)는 동남아시아 란제리 브랜드 소렐라의 여성용 속옷에 쓰이며, 효성 스판덱스 원사는 무슬림웨어 샤스미라에 사용된다.인도네시아 인구의 87%는 무슬림이다. 이들은 종교적 특성상 몸 전체를 감싸는 의류가 많아 신축성과 착용감을 중시하고 가벼운 소재를 선호한다. 인도네시아의 올해 의류시장 ...
효성, 인도네시아 섬유산업 전시회 참가 2018-04-04 11:14:53
원단, 부드러운 촉감의 크레오라 에코소프트를 사용한 '란제리', 스판덱스 원사가 적용된 무슬림웨어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효성 조현준 회장은 "효성의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PRNewswire] 트라이엄프, 집단적 권한 기반의 국제 캠페인 개시 2018-04-03 16:09:10
모든 여성을 염두에 두고 끊임없이 혁신을 도모하며 란제리를 제작하고 있다. 오늘 여성에게 권한이라는 이 메시지는 요즘 현실과 매우 연관성이 높으며, 자사의 지원을 받을 만하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책임자 Suzanne McKenna는 “자사의 2018 캠페인은 디지털과 소셜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자사는 여성을 무대...
대우 '클라쎄' 건조기, 벌써 3000대 판매 2018-03-29 19:16:24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반 의류부터 합성섬유, 란제리, 스포츠웨어, 청바지 등 16가지 의류별로 맞춤형 건조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건조가 끝난 뒤 건조기 드럼이 회전해 옷감의 구김을 방지하는 기능도 있다. 대용량인 이불 등 침구류의 구김을 펴주고 먼지를 제거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리프레시 기능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