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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0男 명품 소비 폭증"…현대百, `루이 비통` 남성 매장 오픈 2021-06-24 10:02:01
순차적으로 강화해 왔다. 지난해 구찌 멘즈, 발렌시아가 멘즈, 랄프로렌 퍼플라벨, 로로피아나 멘즈 등을 입점시킨데 이어 올해에는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을 선보였다. 리뉴얼을 시작한 이후 남성 매출도 대폭 늘었다. 지난해 하반기(7~12월) 멘즈 럭셔리관의 매출은 2019년 하반기 대비 14.4%...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 개점 2021-06-24 09:55:54
럭셔리 남성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도입했다. 지난해 '구찌 멘즈', '발렌시아가 멘즈', '랄프로렌 퍼플라벨', '로로피아나 멘즈' 등에 이어 올해는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이 입점했다. 지난 1~5월 멘즈 럭셔리관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64.7%...
커지는 디지털 의류 시장…'아바타용 구찌백' 465만원에 팔렸다 2021-06-17 17:37:55
사용자를 위한 컬렉션을 내놨다.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는 올가을 컬렉션을 비디오게임을 통해 선보였다. 프랑스 최대 은행인 BNP파리바그룹은 게임 아이템과 디지털 의류 시장이 2019년 1090억달러(약 123조1155억원)에서 올해 1290억달러(약 145조7055억원)로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존 에간 BNP파리바...
만질 수도 없는 '구찌 가방'이 465만원에 팔렸다 2021-06-17 15:02:18
2019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사용자를 위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발렌시아가는 올 가을 컬렉션을 비디오게임을 통해 선보였다. 프랑스 최대 은행인 BNP 파리바그룹은 게임 아이템이나 디지털 의류 시장이 2019년 1090억 달러(123조1155억원)에서 올해 1290억 달러(145조7055억원)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BNP 파리바의 존...
이강인, 유상철 비보에 "제 축구 인생 첫 스승…지켜봐 주세요" [전문] 2021-06-08 13:34:12
알아본 유상철 감독의 추천으로 2011년 스페인 발렌시아가 유소년팀으로 유학을 떠난 일화는 유명하다. 이강인은 "제 나이 7살, 축구 선수라는 꿈만 갖고 마냥 천진했던 시절, '슛돌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유상철 감독님을 처음 만나게 되었고 감독님은 제게 처음으로 축구의 재미를 알려주신 감사한 분이셨...
유럽 증시 뜬다 떠!…월가 '강력 매수' 추천한 주식 5개 2021-06-03 14:11:40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명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스티펠은 ‘구찌’에 대해 "중국 시장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프랑스 화학업체인 아르케마(Arkema)는 원자재 가격 상승 여부와 관계없이 단·중기적으로 양호한 실적을 거둘 것으로 평가됐다. 스페인 건설기업 페로비알(Ferrovial)은 인프라...
美투자은행 스티펠이 매수 추천한 5개 기업 2021-06-03 10:12:10
`발렌시아가`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다수 소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경제 재개에 따른 사람들의 보복 소비 속에 명품 기업들이 큰 수혜를 입어 상반기 실적 호조가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5. 텔레퍼포먼스 마지막은 프랑스의 다국적 컨택센터 기업인 `텔레퍼포먼스`가 꼽혔다. 다국적 컨택센터 기업은 고객사들을 위해...
'괴짜' 구찌 회장의 집념…파리에 초대형 미술관을 세우다 [김동욱의 하이컬처] 2021-05-28 11:02:58
구찌와 입생로랑, 알렉산더 맥퀸, 발렌시아가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명품업계 거물이자 현대 미술품 수집가로 유명한 프랑수아 피노의 컬렉션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한 것입니다. 파리시가 50년간 피노 회장에게 건물 사용권을 부여했고, 일본 출신 세계적 건축가인 안도 다다오(安藤忠雄)가 옛 건물의 기본 틀은...
Z세대 "내 아바타는 구찌 입힐래"…50조 시장으로 커진 ‘D2A’ 2021-05-27 17:13:24
경주한다. 발렌시아가는 스케치파브와 손잡고 비디오게임 패션쇼를 열었다. 아바타 의상은 현실에서 구입할 수 있는 명품에 비해 저렴하다. 디지털 세상에선 작은 돈으로도 명품을 가질 수 있다. 이른바 ‘마이크로 모먼트’ 소비다. 경제상황이 어려울 때 저렴한 사치품을 구매하는 립스틱 효과처럼 가상공간에서 접근...
쉐보레, MZ세대 공략…트레일블레이져 박재범 춤 따라하기 이벤트 2021-05-09 16:01:33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클러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2등(2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용 저스트댄스 2021, 3등(20명)은 5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4등(100명)은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이 각각 제공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해 틱톡 챌린지에 이어 올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