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녀방 가구 '차분한 색' 대세…기능성 가구 인기 꾸준 2020-01-15 06:03:01
등 인기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새 학기·새 출발' 프로모션을 한다. 두 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미케 책상'과 바퀴가 달려 이동·배치가 손쉬운 '린몬 테이블' 등이 주력 상품이다. 이케아는 행사 기간 아이들의 건강한 놀이와 수면에 적합한 홈퍼니싱 방법을 제안하는...
한샘·현대리바트, 새 사업 순풍…올해 전망 '맑음' 2020-01-13 09:39:03
소노마'의 온라인 스토어를 여는 등 온라인 홈퍼니싱 라인업을 구성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고급부터 실속형까지 모든 라인의 제품을 온라인에서 제시하는 업체는 우리가 유일하다"라고 말했다. 현대리바트의 지난해 온라인 사업 매출은 전년보다 10% 증가한 1천200억원을 기록했다. 회사는 오는 2025년까지 온라...
'이케아와 하루살기' 밤샘 이벤트 참가자 모집 2020-01-08 09:23:49
=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서울 성동구의 기업형 임대주택에서 '이케아와 하루 살기' 밤샘 체험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케아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SK디앤디가 운영하는 1~2인 가구용 주거브랜드 '에피소드 성수 101'에 6개의 특별 공간을 마련했다. 각 방은 1인 가구의 생활방식과 유행을 반영해...
[현장+] 매출보단 퀘렌시아…양판점 공식 깬 '메가스토어' 2020-01-07 16:00:07
2층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넣었다. 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가 입점했다. 일바의 테이블과 소파 등이 일부 전시됐으며, 테이블은 99만원대였다. 일바는 북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게 롯데하이마트 측의 설명이다. 또 요트나 오토바이, 캠핑카 등도 판매한다. 캠핑카는 가장...
롯데 '프리미엄 메가스토어'로 판 흔든다…"온라인 매출 1조 목표" 2020-01-07 13:59:56
있다. 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도 입점했으며, 프랑스 명품 가스레인지 LACANCHE(라껑슈)도 들여왔다. 라껑슈의 하이라이트 4구 오븐 가격은 1730만원이다. 문병철 상품총괄부문 상무는 "과거 1000만원대이던 혼수 금액이 최근엔 2000만원대로 늘어났다"며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아파트멘터리가 제시하는 ‘미들노트 세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2020 2020-01-06 10:46:16
한편 아파트멘터리는 2018년부터 인테리어에서 홈퍼니싱으로까지 영역을 확장, 리빙 브랜드 커머스 비즈니스를 개시했다. 철저히 아파트멘터리와 인테리어라는 대장정을 순조롭게 마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시작된 이른바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인 것. 공식 자사몰인 이르마홈(irma-home.com)을 통해 PB...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 신규 오픈 2020-01-05 08:00:00
프리미엄 홈 퍼니싱의 핵심 상권을 이루고 있다. 동래구 온천동, 명륜동뿐만 아니라 사직, 거제, 연산동의 인근 지역까지 프리미엄 침실 조성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은 프리미엄 상권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고객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상...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 신규 오픈 2019-12-22 08:00:00
프리미엄 홈 퍼니싱의 핵심 상권을 이루고 있다. 동래구 온천동, 명륜동뿐만 아니라 사직, 거제, 연산동의 인근 지역까지 프리미엄 침실 조성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은 프리미엄 상권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고객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상...
리빙에 힘주는 유통업계…롯데百, 의식주 전문매장 도입 2019-12-18 06:00:04
식기와 홈데코 상품, 식료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롯데가 이처럼 리빙 상품군에 투자하는 것은 리빙 상품 매출이 지난해 11% 증가하는 등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성비 높은 집 꾸미기 상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면서 롯데마트도 25일까지 '홈퍼니싱'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열기로...
[동국 스타트업 CEO 50] 전통문양 아이템으로 한국풍 홈퍼니싱 선도하는 ‘온고’ 2019-12-16 15:23:00
기자] 온고는 한국풍 홈퍼니싱을 선도하고자 설립된 디자인 및 제조 스타트업이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드림캐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 전통 영물 드림캐처’, 전통문양 디자인의 ‘모란 카페트’가 있다. 드림캐처는 외국에서 우리나라에 들어와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다. 전통미술을 전공한 염규리(26) 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