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T멤버십 눝’ 고객 30일까지 맛집 반값할인 2013-06-21 14:24:57
‘무한톡’(6/29, 유니클로 악스홀), ▲뷰티 전문가 이경민에게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무한 뷰티 클래스’(6/27, 강남역 카페 나무와)등의 고객참여 프로그램도 동일 기간 T멤버십 눝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행할 예정입니다. 김영섭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T멤버십 눝’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지난 10년간 부산 백화점의 소비트렌드 변화는? 2013-06-19 17:33:09
최근에는 유니클로, 자라 등 중저가 패스트 패션과 스트리트 브랜드가 급부상하는 등 유통시장의 트렌드는 지금 도 빠르게 바뀌고 있는 만큼, 변화를 빠르게 수용한 매장을 구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유니클로 한국 대공세 … 엔저 여파 한일 패션계 희비 엇갈려 2013-06-17 14:19:37
브랜드 유니클로는 지방 가두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이달에만 전주와 광주에 3개 매장을 열었고 울산, 거제, 대전 등에도 개점 계획을 가지고 있다. 교외형 매장 1곳도 추가로 열 예정이어서 매장 수는 조만간 100개를 돌파할 전망이다. 유니클로는 내년까지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단 목표를 세웠다. 이는...
[해외시황]일본 증시 하락‥엔/달러 94엔대 2013-06-17 09:36:03
지탱해 줄 가능성도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수출주인 혼다자동차, 소니, 파나소닉이 일제히 1% 이상 하락 중입니다. 방글라데시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것이라고 밝힌 유니클로의 모회사인 패스트리테일링은 해외 성장 모멘텀에도 불구하고 1.52% 내리고 있습니다. 경기방어주는 선전하고 있습니다. 통신주인 KDDI와...
[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의류 유통시장의 흐름 2013-06-11 17:12:44
일명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유니클로, h&m, 자라 등의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① spa ② odm ③ ipo ④ mro ⑤ oem 해설 spa(special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는 미국 브랜드 ‘갭’이 1986년에 선보인 사업 모델이다. 한...
[위기의 IPO…'알짜기업' 깨워라] 모뉴엘, 매출 79% 늘어 8251억…네오플, 영업이익률 90% 달해 2013-06-11 17:02:22
각각 1조2961억원과 620억원에 이른다. 유니클로의 국내 판매를 맡고있는 에프알엘코리아는 설립 8년여 만인 지난 회계연도에 매출 5000억원 고지를 넘어섰다. 일부 핸드백 업체들도 돋보이는 실적을 올렸다. 마이클코어스, 코치,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를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만드는 시몬느는 작년에도...
‘활동 마무리’ 긱스, 서울 곳곳에서 게릴라콘서트 개최 2013-06-11 14:38:14
8월 중순에는 유니클로 악스에서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도 개최한다.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피니트, 외모자신감 폭발 "7명 모두 훈훈하게 생겼다" ▶ 박기웅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작 싱크로율 “염색 달라” ▶ 안시현 해명, 마르코 폭행 혐의로 입건…...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열리는 4일간의 색다른 릴레이 뮤직 페스티벌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을 후원한다. `아름다운 젊음`과 `뜨거운 열정`을 고객과 함께 즐기고자 한 스무디킹의 톡톡튀는 마케팅 감성이 일궈낸 행사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어쿠스틱, 발라드, 락,...
나만의 옷, 맞춤형 제품 인기 2013-06-09 17:21:27
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유니클로 등 저가형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제품을 찾는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백화점 잠실점은 최근 맞춤옷 전문 브랜드인 ‘아뜰리에 러브’의 임시매장을 열고 1주일간 5000만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비슷한 30~50대 여성을...
유니클로, 근무환경 고려한 슈퍼 쿨비즈 라인 출시 2013-06-04 18:26:01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가 여름철을 맞이하여 일터에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는 유니클로 슈퍼 쿨비즈 라인을 출시했다.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며 하루 종일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유니클로 슈퍼 쿨비즈 라인은 상, 하의는 물론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어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