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샘, 가을철 맞아 소파 침대 신제품 출시 2013-09-24 10:45:37
한일카페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해 한샘 생활용품 히트상품인 한샘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를 4만9900원 선보이고, 23만3700원에 판매하던 젠한국 반상기 홈세트를 75% 할인된 5만9000원에 판매한다. 가을, 겨울을 지낼수 있는 차렵이불과 이불솜 등 침구류, 환절기 집안 정리를 도와주는 수납박스, 집안의 분위...
[가구업계 가을맞이] 리바트, 히트예상제품 맞추면 '허브'침대 드려요 2013-09-24 07:00:01
홈오피스,키즈룸 등 공간별로 가장 마음에 드는 히트 예감 제품을 선택한 후 그 이유에 대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리바트 ‘허브’ 침대,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의 상품을 준다. 어느 제품이 이번 시즌 히트 모델이 될지 미리 점쳐 보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비욘세·제이지 부부, 최고소득 스타커플" 2013-09-20 10:18:36
세계 순회공연과 히트 음반 덕분에 이 기간 전체 조사대상 가운데 가장 많은 소득을 기록했다.비욘세는 올해 '미세스 카터' 순회공연을 통해 하루 수입으로만 200만 달러(21억6000만원)를 올렸다.최근 '워치 더 스론'(watch the throne) 앨범 발매로 크게 흥행한 남편 제이지도 하루 순회공연 벌이가 140만...
꽉 막힌 귀성길…화장실 급하다고 보채는 아이, 어떡하지? 2013-09-17 09:27:42
정체된 고속도로 위 힘을 발휘하는 히트 아이템 미니토일렛 부터 졸음운전 방지 지압기까지 '눈길'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사상 최대의 귀성길 교통량이 예고되고 있다. 벌써부터 고향을 찾는 사람들의 걱정은 이만 저만이 아니다. 오랜만에 가족을 만난다는 설레는 맘으로 출발한 귀성길. 하지만...
브랜드마케팅 MBA 전문가 과정 2013-09-13 06:59:12
회장) ‘히트상품 개발, 핵심 dna를 파헤치다’(나종호 한신대 경영학과 교수) ‘유럽에서 직접 배운 명품브랜딩의 비밀’(안인옥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 이사) ‘혁신적 브랜드 만들기 7단계 코스’(차송일 한경아카데미 브랜드전략연구소장) 등 입체적 이론과 다양한 사례를 제시한다. 수업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밀크쉐이크 ‘GS샵 더뷰티 행사’ 참여하여 K-뷰티에 동참 2013-09-12 18:02:01
참여했다. 이번 수많은 히트상품을 배출하며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대한민국을 넘어 ‘k-뷰티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gs샵의 뷰티 비전에 밀크쉐이크가 동참하게 된 것. 행사장에는 gs샵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티스트 라인을 비롯 수입 브랜드 라인,...
"내년 주류시장 경쟁 재점화…무학에 주목"-신영 2013-09-12 09:03:01
한다고 설명했다. 무학이 히트한 저도 소주 상품을 보유하고 있고, 소주 시장의 저도주화는 장기적인 경향이라고 김 연구원은 평가했다.그는 "주류 시장의 트렌드 이동은 경쟁이 격화될 때 나타날 확률이 높아 무학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무학 주가는 현재 부산시장 장악력을 감안할 때 저평가돼 있어 시장점유율 상승...
트렉스타, 추석선물용 아웃도어 제품 선보여 2013-09-11 17:25:02
방수,방풍, 투습기능의 고어텍스 소재로 쾌적함을 유지해줄 뿐 아니라 가을철 강한 햇빛을 가리기에 효율적인 챙길이로 부모님의 피부를 지켜줍니다. 헤이스 배낭은 과감한 배색을 적용한 트렉스타의 히트상품인 세르파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으로 가벼운 소재를 적용했으며, 패턴을 단순화해 경량성을 높여 아웃도어...
한가위 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 실속 구매정보 소개 2013-09-10 17:50:02
아울러, 대표 히트상품인 `맑게 우려 마시는 홍삼`과 `홍백작` 제품은 20% 할인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총 13종의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중저가 선물세트를 강화했습니다. 전국 정관장 가맹점 및 직영점,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LG생명과학리튠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경제와 문화의 특별한 만남] "K팝의 힘은 트렌드 창조…콘텐츠 지원 8천억원으로 늘렸죠" 2013-09-08 17:01:26
문화상품 수출이 100달러 증가할 때마다 정보기술(it) 제품, 의류, 식품과 같은 소비재 수출이 412달러어치 증가합니다. k팝은 자체 수출도 중요하지만, 한국에 대한 우호적 이미지를 파급시켜 다른 제품 수출 증가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요. 고용창출에도 제조업보다 유리하고요. 제가 외국 귀빈 및 사절들과 만났을 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