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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신세계면세점에 '토스페이' 도입한다 2025-10-29 11:46:41
토스페이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구축과 공동 마케팅 협력을 추진한다.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에 토스페이 제휴를 강화하고, 인천공항점과 명동점에 토스의 얼굴인식 결제 서비스 페이스페이를 적용할 계획이다. 또, 양사는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확대를 통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 토스는 이번 협약을 계...
김정아 이노션 부사장, 사장 승진…그룹 첫 여성 CEO 2025-10-29 11:29:07
메가폰을 잡고 손석구 배우가 출연 및 공동 제작한 작품이다. 자동차 카메라 시선을 활용한 창의적 연출 방식을 도입했다. 또 차량이 직접 등장하지 않는 과감한 스토리텔링과 러닝타임 10분 내외의 ‘스낵 무비’ 형식으로 기존 광고 문법을 깨며 사회 문화적 트렌드를 주도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AI...
한국타이어, 미국 스크린골프 리그 'TGL' 공식 스폰서십 체결 2025-10-29 11:16:36
경영자 마이크 맥칼리, 프로골퍼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매킬로이가 공동 창립한 골프 리그로 오는 12월 두 번째 시즌이 개막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시즌부터 3년간 TGL 최초의 '오피셜 타이어 파트너'와 '파운딩 파트너' 자격으로 참여한다. 대회 전광판을 비롯해 TV 광고, 경기 중계 화면 등을 통해 글...
[테크스냅] NIPA, 베트남 국제디지털주간에 한국 AI 소개 2025-10-29 10:42:56
하노이IT지원센터는 이날 하노이에서 양국 정부가 공동 주최하는 '2025 한·베트남 디지털 포럼'을 열어 리벨리온, 퓨리오사AI, 솔트룩스[304100] 등 국내 AI 반도체·소프트웨어 기업 관계자들과 양국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 KT[030200]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인생푸드와 가맹점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 및...
토스,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간편결제 확대 2025-10-29 08:44:16
간편결제 서비스를 구축하고 공동 마케팅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토스는 이번 계기로 고객 중심 결제 생태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토스는 신세계면세점 유통망과 디지털 운영 역량이 토스페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방승익 토스 페이스페이 담당자는 "신세계면세점과...
[르포] "품위 있게 나이들고 싶다면 K뷰티"…APEC 사로잡은 소프트파워 [APEC 2025] 2025-10-28 17:27:08
제품 홍보가 아니라 K뷰티 브랜드의 정체성과 미의식을 함께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로 옆 건물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선보였다. 거울 앞에 서면 카메라가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그날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미 6년...
부산, 글로벌 미식 관광 도시로…'亞 50 베스트 레스토랑' 모신다 2025-10-28 17:16:59
포럼을 시작으로 지역 미식 생태계를 브랜드화해 해외에 널리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유치를 위한 국제 공감대도 형성했다. 글로벌도시관광서밋은 미식 도시 구축 협력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이번 서밋은 급변하는 국제관광 환경에서 디지털 전환, 지역주의 기반의 관광자원...
갤럭시·삼다수 1위…LG 트롬·롯데리아·세라젬·참이슬·한국타이어 2위 2025-10-28 17:09:59
브랜드 제주삼다수가 202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각각 82점을 받아 공동 1위에 올랐다. LG 트롬(의류건조기), 롯데리아(패스트푸드), 세라젬(헬스케어), 참이슬(소주), 한국타이어(타이어)가 81점으로 뒤를 이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한 해 동안 61개 업종, 222개 브랜드의 NBCI를 조사했다. 조사 대상...
KCC '대중소기업 양극화 해소' 위해 동반성장위와 손잡았다 2025-10-28 16:02:21
지원하고, 협력기업과의 R&D를 통해 공동기술 개발을 지원한다. 또한 유휴 생산설비 및 연구 장비를 무상으로 임대함으로써 중소기업 설비 투자 부담을 줄인다. 또 현장 의견을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도 다수 추가했다. 협력사의 판로 확대와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홍보 콘텐츠 제작 △간판 설치비 △인증시험 비용...
팬딩, 국내 첫 크리에이터 컨퍼런스 ‘CVS 2025’ 성료...‘콘텐츠 넘어 팬덤 비즈니스로’ 2025-10-28 15:59:38
대표 액셀러레이터(AC) 프라이머가 공동 주최한 ‘CVS 2025’는 단순 콘텐츠 생성을 넘어 ‘팬덤 기반 크리에이터 비즈니스의 방향성’에 집중한 전략과 사례 중심 세션 구성으로 주목받았다. 이승윤 스토리 프로토콜 대표는 키노트 세션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사실상 모두가 1인 사업가와 다름 없다”라며 “단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