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뷔통 백 대신 루이뷔통 ETF 샀더라면…[더 머니이스트-조재영의 투자 스토리] 2023-02-08 07:28:58
소비액이 324달러로 세계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미국의 1인당 명품소비액이 280달러였다고 하니 한국인의 명품 사랑은 그야말로 월드클래스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19시대에도 명품을 손에 넣기 위한 명품샵 앞의 오픈런과 번호표 뽑기는 매일같이 진행되고 있고, 자연스럽게 명품의 매출은 매년 증가하고...
루이뷔통 가격 인상설 퍼지자…中 소비 열기 불 붙었다 2023-02-06 19:14:58
보석류, 손목시계, 화장품 등을 포함한 중국의 2021년 명품 소비액이 4710억위안(약 86조5000억원)에 달해 전년보다 36%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2021년 중국 시장이 세계 명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1%로 전년보다 1%포인트 높아졌다. 베인앤드컴퍼니는 이 같은 추세라면 2025년 중국이 미국과 유럽을 제치고 세계...
"루이뷔통 또 오른대"…`큰손` 중국인들 우르르 2023-02-06 14:12:34
보석류, 손목시계, 화장품 등을 포함한 중국의 2021년 명품 소비액이 4천710억 위안(약 86조 5천억원)에 달해 전년보다 36%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2021년 중국 시장이 세계 명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1%로 전년보다 1%포인트 높아졌다. 베인앤드컴퍼니는 그와 같은 추세라면 2025년 중국이 미국과 유럽을 제치고...
"'루이뷔통 가격 인상설', 중국 소비 열기에 불 붙여" 2023-02-06 13:58:42
보석류, 손목시계, 화장품 등을 포함한 중국의 2021년 명품 소비액이 4천710억 위안(약 86조 5천억원)에 달해 전년보다 36%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2021년 중국 시장이 세계 명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1%로 전년보다 1%포인트 높아졌다. 베인앤드컴퍼니는 그와 같은 추세라면 2025년 중국이 미국과 유럽을 제치고...
"작은 브랜드도 팔린다"…伊도 주목한 한국의 '명품 사랑' 2023-02-01 07:46:45
소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지난해 1인당 명품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4000원)로, 미국의 280달러(약 34만8000원)나 중국의 55달러(약 6만8000원) 등을 따돌리고 세계 1위로 집계됐다. 이 매체는 한국의 명품 사랑이 새로운 현상은 아니라며 명품 브랜드들이 오래전부터 한국 시장을 중요하게 생각했고, 최근...
"작은 브랜드도 코리아선 팔려"…伊언론, 한국 '명품 사랑' 주목 2023-02-01 03:18:15
모건스탠리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지난해 1인당 명품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4천 원)로, 미국의 280달러(약 34만8천 원)나 중국의 55달러(약 6만8천 원) 등을 따돌리고 세계 1위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 매체는 한국의 명품 사랑이 새로운 현상은 아니라며 명품 브랜드들이 오래전부터 한국 시장을 중요하게 생각했고,...
블룸버그 "한국인 명품사랑 배경엔 집값 상승과 욜로" 2023-01-26 16:25:07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지난해 1인당 명품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4천 원)로, 미국의 280달러(약 34만8천 원)나 중국의 55달러(약 6만8천 원) 등을 따돌리고 세계 1위인 것으로 추산된 바 있다. 이 보고서는 이제 명품 기업에 한국은 2배 이상의 인구를 가진 일본만큼 중요한 곳이 됐다며 프라다, 몽클레르, 버버리 등...
BTS 지민, 디올 홍보대사 됐다…"K팝 스타들과 협업 늘어" 2023-01-18 08:48:54
소비액이 연간 325달러(약 40만4000원)로 전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모건스탠리의 최근 조사 결과를 인용하기도 했다. CNN은 샤넬, 프라다, 구찌, 지방시, 로에베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최근 몇 년간 한국의 인기 가수와 배우를 모델 및 홍보대사로 적극 영입해 왔다고 전했다. 디올은 지민에 앞서 블랙핑크 지수, 엑소...
"BTS 지민, 디올 홍보대사 됐다"…외신도 주목 2023-01-17 22:39:19
늘리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국의 1인당 평균 명품 소비액이 연간 325달러(약 40만4천원)로 전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모건스탠리의 최근 조사 결과도 인용했다. CNN은 샤넬, 프라다, 구찌, 지방시, 로에베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최근 몇 년간 한국의 인기 가수·배우를 모델이나 홍보대사로 적극적으로 영입해 왔다고...
BTS 지민, 명품 디올 홍보대사 됐다 2023-01-17 21:05:23
소비액이 연간 325달러(약 40만4천원)로 전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모건스탠리의 최근 조사 결과도 인용했다. CNN은 샤넬, 프라다, 구찌, 지방시, 로에베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최근 몇 년간 한국의 인기 가수·배우를 모델이나 홍보대사로 적극적으로 영입해 왔다고 전했다. 디올은 지민에 앞서 블랙핑크 지수, 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