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헬스케어 공식 출범‥"2020년 매출 1조 도약" 2014-04-01 14:06:17
글로벌 제약회사 도약을 위한 핵심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CJ헬스케어는 그동안 쌓아온 R&D역량을 기반으로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투자가 필수적인 신약과 바이오 의약품 개발,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월드 클래스 신약을 출시해 2020년 매출 1조 글로벌 제약사로 거듭나겠다고...
CJ헬스케어, 공식 출범…2020년 매출 1조 목표 2014-04-01 13:07:30
바이오 의약품인 epo제제(신성 빈혈 치료제)를 국내최초(세계 3번째)로 생산하기도 했다. cj헬스케어는 장기적인 투자가 필수적인 신약 및 바이오의약품 개발과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월드 클래스 신약을 출시해 2020년 매출 1조원의 글로벌 제약사로 거듭난다는 목표다....
대주기계 '기술 제일주의'로 컴프레서 세계1위 2014-03-30 21:59:24
‘월드클래스300’에 선정되기도 했다. 모베이스는 휴대폰·넷북 케이스 제조업체다. 1999년 사출금형(거푸집에 재료를 넣고 찍어내는 방식)사업으로 시작해 금형 및 휴대폰케이스 제조업체로 성장했다. 현재 삼성전자에 휴대폰·넷북 케이스를 공급하고 있다. 모베이스는 2000년 100만달러 수출을 시작으로 지난해...
클럽 옥타곤, 월드랭킹 12위에서 9위 상승 `한류 견인차` 2014-03-30 12:00:00
2013년 클럽 월드랭킹 12위에 등극해 월드클래스 반열에 오른 클럽 옥타곤이, 2014년 클럽 월드랭킹 9위에 등극하며 세계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올해로 창간 23주년을 맞은 DJ Mag은 전세계 클럽씬에서 가장 권위 있는 영국의 클럽문화 전문잡지로, 매년 Top 100 Clubs, Top 100 DJs 심사를 진행한다....
강문철 대표 "'가디언스톤'이 '겨울왕국'처럼 전세계 사랑 받길" 2014-03-20 18:03:57
13일 월드클래스 시네마틱 동영상을 공개한 '가디언스톤'은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문철 딜루젼스튜디오 대표가 직접 '가디언스톤'에 대해 소개하고, 게임에 대한 특징을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의 글로벌 계획과 함께 나남웅 개발 총괄 이사가 직접 시연영상을 통해 게임을 보여주고,...
세계정복 꿈꾸는 RPG '가디언스톤', 사전등록 시작 2014-03-20 13:57:59
월드클래스 시네마틱 rpg <가디언스톤>, 한국의 '클래시 오브 클랜즈'를 꿈꾼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하고, 딜루젼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대작 rpg <가디언스톤 for kakao(이하 가디언스톤)>의 출시 일정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진출을...
전세난 탈출구, 정부가 보증하는 '전세·임대아파트' 어때요? 2014-03-14 11:14:21
들어서는 임대아파트 ‘중흥s-클래스 리버티’를 분양 중이다. 계약금 5%로 계약이 가능하고, 발코니 확장비용도 임대조건에 포함되어 있어 추가비용이 없다. 내포신도시 내에서도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시설이 가깝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28개 동, 1660가구 대단지 아파트다. 중소형 전용 59·73·84㎡로 구성되어...
'가디언스톤' 영상 공개, "게임이야 애니메이션이야?" 2014-03-13 11:15:05
'월드클래스 시네마틱 rpg'란 슬로건을 내세운 <가디언스톤>은 영웅들이 월드를 탐험하며 다양한 가디언들을 만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턴(turn)제 방식의 모바일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여러 가디언들이 만들어내는 전략은 물론 상황별 스킬을...
빕스,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3년 연속 1위 선정돼 2014-03-06 10:12:59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멘토링 클래스, 키즈 클래스, 스테이크 클래스, 와인 클래스 다양한 타깃 층을 겨냥한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지난해까지 약 900일간 세계 주요 미식 지역의 약 160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도 ...
월드클래스 기업 동남아 로드쇼 2014-03-04 15:03:28
‘월드클래스300’ 프로그램 참여기업의 ‘월드챔프 동남아 로드쇼’를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미래나노텍 등 10개 ‘월드클래스’ 기업들은 현지 진출 세미나와 1대 1 비즈니스 상담회 등에 참여한다.kotra가 발굴한 유력 바이어 150여명이 이번 행사에 초청됐다. 중기청은 앞으로 맞춤형 해외 마케팅 지원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