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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제약, 신약개발로 주가 우상향 가능성 커” 2021-12-02 08:19:12
R&D 비용 증액 등을 추진하고 있다. R&D 비용을 늘려 신약 후보물질(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개방형 혁신(오픈 이노베이션)형의 신약개발 전략을 진행 중이다. 하 연구원은 “신약 파이프라인이나 관련 조직을 분리 독립시키고, 외부자금 조달을 통해 리스크를 줄일 계획”이라며 “올 1월 전환사채로 1000억원을 조달하고...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성장 위해 15억5천만원 지원 2021-12-01 10:22:48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영상 제작과 상품개발비, 판촉비 등 최대 5천만원씩을 지원한다. 현재 15개 브랜드가 1차 지원기업으로 선정됐고, 조만간 지원 대상을 추가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앞으로도 중소 협력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굴해나갈 방침이다. eshiny@yna.co.k...
[남아공 르포] 쇼핑몰 가득채운 시민들 "입국차단은 부당" 볼멘소리 2021-11-28 06:00:00
한국 소비대전 판촉 행사를 진행 중인 코트라(KOTRA)의 장선영 차장은 "오늘 몰에도 사람이 아침부터 많아서 변이 바이러스로 인한 영향을 현장에서는 느끼기 어렵다"고 말했다. 시민들은 대부분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 네 살 아들과 쇼핑에 나선 코니 물더(36) 씨는 남아공에서 새 변이가 검출된 것은...
"하이트진로, 점진적 실적 회복 전망…매수 전략 유효"-하나금투 2021-11-18 09:15:47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한 2조3997억원으로 추정하고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9.9% 늘어난 2104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특히 '테라'의 인지도 확대를 감안할 때 시장을 능가하는 매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 연구원은 "내년 테라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1% 증가한 4600억원으로 추정한다....
농심 3분기 영업익 291억…전년比 0.69% 감소 2021-11-15 16:45:42
비 0.69% 줄어든 291억1592만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6729억9530만원이다. 당기순이익은 14.28% 줄어든 253억2155만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해외사업 매출이 성장을 이어가며 매출이 증가했지만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판촉비, 물류비 등 제반경영비용 상승에 따라 영업이익은...
"GS리테일, 편의점 부문 부진했지만 기다려볼 만하다"-KTB 2021-11-08 07:09:57
"영업이익은 영업이익은 광고 판촉비와 물류비 증가로 이익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GS홈쇼핑과의 합병이 완료됐고 위드코로나 전환에 따른 호텔과 편의점 부문 실적 개선 기대감이 여전하다는 게 김 연구원의 분석이다. 그는 "여기에 메쉬코리아와 요기요 트래픽을 활용한 슈퍼부문의 온라인 식품 시장 침투 확대도...
GS리테일 3분기 영업이익 29.8% 증가…편의점 영업이익은 감소(종합) 2021-11-05 15:51:26
대비 16% 증가했다. 순이익은 7천548억원으로 1천41.6% 늘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988억원을 3.8% 상회하는 것이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주력 사업인 편의점 매출은 1조9천252억원으로 2.5% 늘었고, 영업이익은 743억원으로 67억원 감소했다. GS리테일은 "편의점 매출은 신장했지만 신종...
전체 사업부 침체 롯데쇼핑…3분기 영업익 전년비 73.9%↓ 2021-11-04 16:59:21
판관비 절감(-10.2%) 및 부진점 구조조정 효과로 영업이익 소폭 증가했다. 롯데홈쇼핑은 방송수수료와 신사업운영비 부담으로 영업이익(240억 원)이 20.0% 줄었고, 롯데컬처웍스는 320억 원 적자를 이어갔지만 사업 효율화와 임차료 감면 덕분에 손실 폭을 줄이는 데 성공했다. 그룹 디지털 역량을 집중한 e커머스 사업은...
"롯데칠성, 음료와 주류 사업부 모두의 완연한 회복 전망"-NH 2021-08-23 08:33:29
판촉비 지출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지만 하반기는 전년 수준으로 매출 증가에 따른 이익 레버리지 확대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료 부문은 선제적 가격 인상과 공병 수직계열화로 원가 부담이 상쇄 중이다. 신제품 효과에 따른 매출 성장으로 수익성 또한 회복세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로탄산, 무라벨 제품...
'최저가' 내세우더니…"G마켓·11번가선 더 비싸게 팔아라" 요구한 쿠팡 2021-08-19 12:00:10
광고를 구매하도록 요구했다. 판촉행사를 하면서 발생한 판촉비 전액을 납품업자에게 전가한 사실도 드러났다. 쿠팡은 2018년부터 2019년 상반기까지 일정 기간 소비자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했는데, 행사에 참여한 388개 납품업자에게 할인비용 약 57억원을 전액 부담하도록 했다. 이는 납품업자 등의 판매촉비용 분담비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