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신사업 발굴해 기업가치 제고…건설은 안정적 재무 자신" 2024-03-28 12:02:27
2025년 준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의 첫 번째 해외 생산 기지로 인도를 낙점하고 330억원 규모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했다"며 "2027년까지 해외사업 매출 비중을 50%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룹의 인공지능(AI) 기술 경쟁력 강화 발걸음도 재차 강조했다. 그는 "롯데지주...
시들해진 '○○데이'…화이트데이 앞두고 발길 돌리는 사람들 2024-03-14 06:00:01
소비자들 사이에서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나 빼빼로 데이 등 ‘OO데이’를 챙기는 분위기가 사라지고 있다. 업체들의 마케팅이 시들해진 점, 소비자들의 피로감이 높아진 점이 원인이다. 14일 서울 신수동 서강대학교 앞. 대학교 정문 반경 200m 내 편의점 일곱 곳이 몰려있는 이 곳 편의점 매대에는 이날까지 관련 행사...
"사탕보단 소고기나…" 효력 다한 '데이 마케팅' 2024-03-05 21:00:03
않았다. 기존에 화이트데이는 밸런타인데이·빼빼로데이와 함께 젊은 층이 거리낌 없이 지갑을 여는 편의점 업계 최대 행사로 꼽힌다. 주변에선 “대목 준비를 왜 포기하느냐”고 다그쳤지만 A씨는 “상황을 모르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이 편의점은 지난달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100만원어치가 넘는 초콜릿, 과자 세트 등 ...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캠페인 시행 국가들은 빼빼로 매출이 전년 대비 17% 이상 증가했다"며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 바이럴(확산)이 발생하는 등 성과가 있었던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평소 '김치러버'로 불리는 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는...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초콜릿은 빼빼로가 1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000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다. 빵 중에서는 포켓몬빵 매출이 1108억원으로 2위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은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롯데웰푸드 빼빼로가 1천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롯데웰푸드 빼빼로가 1천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롯데웰푸드 작년 영업이익 1천770억원…31% 증가(종합) 2024-02-07 16:29:58
통해 브랜드를 확장한다. 인도 하리아나에 해외 첫 빼빼로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6월에는 푸네 신공장이 완공되면 빙과 신제품을 출시한다. 글로벌 사업 매출은 2028년까지 3천억원 달성을 목표로 잡았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국내 사업 매출은 2∼4% 성장하고 해외 사업 매출은 15∼17%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롯데웰푸드...
'올해 밸런타인데이도 캐릭터 전쟁'…편의점업계 마케팅 개시 2024-02-01 10:18:38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는 15일까지는 초콜릿 행사상품 28종에 대해 '1+1' 증정 행사를 한다. 밸런타인데이는 '화이트데이'(3월 14일), '빼빼로데이'(11월 11일)와 함께 편의점 3대 행사로 꼽힌다. 올해는 설 연휴와 맞물려 더 치열한 판촉 경쟁이 예상된다. lucho@yna.co.kr (끝)...
춘식이 입힌 초콜릿…이마트,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 12종 출시 2024-02-01 06:00:04
빼빼로데이'(11월 11일)와 함께 편의점 3대 행사로 꼽힌다. 이마트는 "그동안 양사 협업은 이마트의 콘텐츠가 자회사인 이마트24에 활용되는 방식이었는데 이번에는 자회사의 콘텐츠가 이마트로 '역도입'됐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협업으로 기획 단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것은 물론 결과적으로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