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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 위고비?' 식품·건기식 표시 광고, 어디까지 믿어야 하나 [정재영의 식품의약 톺아보기] 2025-11-11 07:00:01
광고 유형은 △ 질병의 예방·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인식될 우려가 있는 경우 △ 식품 등을 의약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건강기능식품이 아닌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식될 우려가 있는 경우 △ 거짓되거나 과장된 경우 △ 소비자를 기만하는 경우 등입니다. 규정을 위반해 '허위·부당 광고'를 하는...
마곡 핵심 입지 꿰찬 업무시설 ‘뉴브 클라우드힐스’ 눈길 2025-11-10 15:25:36
유형에 최적화된 전용 공간과 함께 공유 오피스, 라운지 등이 배치돼 있어 입주 기업의 업무 효율성과 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뉴브 클라우드힐스’의 강점은 마곡지구 내에서도 △입지 △인프라 △산업 연계성 측면에서 최적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는 점이다. △주거 △문화시설 △연환경 △컨벤션 등이...
'1111' '0000' 골드번호 갖고 싶다면? 2025-11-10 10:55:54
총 9가지 유형으로,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 가능하다. 골드번호는 기억하기 쉽고 의미를 부여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SKT는 2023년부터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골드번호의 수를 연간 1만개로 늘려 고객들에게 골드번호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골드번호는 ABCD-ABCD...
SK플러그하이버스, 성남 사송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2025-11-10 10:23:36
내 수소버스까지 다양한 유형의 수소버스가 충전소를 이용하고 있다. 해당 충전소를 이용하는 수소버스는 하루 평균 약 80대, 총 164대에 이르며,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성남 사송 액화수소 충전소는 SK이노베이션 E&S의 자회사 아이지이(IGE)가 운영하는 인천 액화수소플랜트에서 액화수소를 공급받는다. 아이지이는...
[2026학년도 대입 전략] 인문-자유전공, 자연-반도체·AI학과 인기몰이, 전자·전기 약세…빅데이터 영향 통계학과 상승세 2025-11-10 10:00:24
유형과 계열 상관없이 모든 전공을 자유롭게 선택, 이수할 수 있는 유형으로 크게 나뉜다. 흔히 무전공, 광역선발, 자유전공학부, 자율전공학부 등의 이름으로 불리는 곳이다. 자유전공은 경영, 경제, 행정 계열 학과 다음에 위치하다 지난해 2위로 올라서며 인기 학과로 급부상했다. 특히 서울대 내에서 순위 상승이 눈에...
"'1111·1004' 번호 주인 찾아요"…SKT 골드번호 1만개 쏜다 2025-11-10 09:04:29
총 9가지 유형으로, 1인당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골드번호 추첨은 기존 가입 고객과 신규 가입 예정인 고객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전국의 SKT 공식 인증 대리점과 T다이렉트샵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골드번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골드번호를 이미 사용 중이거나 최근 1년...
SKT, '1111·1004' 등 골드번호 1만개 쏜다 2025-11-10 08:49:23
번호다. 이번에 응모할 수 있는 번호는 총 9가지 유형으로, 1인당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골드번호 추첨은 기존 가입 고객과 신규 가입 예정인 고객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전국의 SKT 공식 인증 대리점과 T다이렉트샵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골드번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구글이 달라는 고정밀 지도, 지금은 절대 주면 안 됩니다" [우동집 인터뷰] 2025-11-09 20:32:10
주권이 넘어간다? 지도 관련해서 기업의 유형을 한 세 가지 정도로 구분할 수 있거든요. 첫 번째는 지도를 생산하는 기업들. 항측 회사로 대표되는데 그런 기업들이 있고요. 그 기업들은 주로 국가에서 지도 갱신이나 새로운 지도 생산하는 사업들을 발주받아서 유지하고 있는데 그런 기업들이 일단은 제일 먼저 타격을 ...
"정식으로 특허 받았다더니"…쇼핑몰 400건 넘는 속임수 '경악' 2025-11-09 12:10:09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기만한 것이다. 허위표시 유형을 보면, 등록이 거절된 권리를 등록받은 것처럼 표기한 사례가 179건, 이미 소멸된 권리를 여전히 유효한 것처럼 표시한 사례가 192건이었다. 전체의 77.5%가 실제 권리가 존재하지 않는 ‘무권리 허위표시’였다. 지식재산처와 한국지식재산보호원은 적발된 479건 ...
OTT는 되고 방송은 안 된다?…"심의 기준 재정비 필요" 2025-11-08 14:00:01
식품 유형, 제약 경고문구 등 다양한 의무 표시사항을 준수해야 해 시청 흐름이 방해받고 자연스러운 간접광고 배치에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가상광고와 관련해 가격, 구성, 행사기간 등 노출을 금지한 현행 규정을 완화하는 방안에 대해 검토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과도하게, 반복적, 구체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