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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 거물 '퍼프대디' 아들도 성폭행 혐의 피소 2024-04-07 10:00:43
요트에서 바텐더로 일하던 여성 그레이스 오마케이는 2022년 12월 말 요트 안에서 킹 콤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이들 부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소송을 지난 4일 로스앤젤레스(LA) 고등법원에 제기했다. 오마케이는 사건 당시 킹 콤스가 약물이 섞인 것으로 추정되는 음료를 마시게 한 뒤 자신의 몸을 만지고...
부전자전?…힙합 거물 퍼프대디 이어 아들도 성폭행 피소 2024-04-07 09:20:23
콤스가 전세를 낸 요트에서 바텐더로 일하던 여성 그레이스 오마케이는 2022년 12월 말 요트 안에서 킹 콤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이들 부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소송을 지난 4일 로스앤젤레스(LA) 고등법원에 제기했다. 오마케이는 사건 당시 킹 콤스가 약물이 섞인 것으로 추정되는 음료를 마시게 한 뒤 자신...
정석문 프레스토 리서치센터장 "비트코인 '진짜 강세'는 이제 시작" [코인터뷰] 2024-04-03 13:36:42
것은 그레이스케일을 비롯한 기업들이 SEC를 상대로 법정 다툼을 진행하는 등 다수 리스크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비트코인 현물 ETF 신청 당시 SEC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했던 그레이스케일은 당시 소송 비용이 너무 컸기 때문에 이더리움 ETF 관련 소송을 주저할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SEC의 법적 충돌...
'1억 공방전' 들어간 비트코인…다음 타자는 무엇? [한경 코알라] 2024-04-03 10:04:32
여러 가지 이유로 승인을 거절 또는 연기하다가 그레이스케일이 SEC를 상대로 낸 ETF 불승인 결정 취소 소송에서 승소하자 마지못해 승인했다. 승인 직후 겐슬러 의장은 SEC 웹사이트에 게재한 성명서에서 “금속 ETP의 기초 자산은 소비자 및 산업용으로 사용되는 반면 비트코인은 주로 랜섬웨어, 자금 세탁, 제재 회피,...
프레스토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 가능성 낮아…변동성 커질 듯" 2024-04-02 17:52:19
그레이스케일이 1억달러(약 1350억원) 이상의 법적 비용을 추가로 부담할 가능성이 희박한 점 △대형 금융 기관이 규제 당국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중요시한다는 점 등을 고려할 때 SEC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유인이 크지 않은 점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이더리움 현물 ETF 관련 소송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봤다. 정...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자본주의는 원래 냉혹하고 결함도 있는 시스템" 2024-03-29 18:55:48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다. 책을 쓴 그레이스 블레이클리는 1993년생으로 최근 영국에서 주목받는 좌파 경제학자이자 저널리스트다. 청년 세대가 세운 대안 언론 노바라미디어에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현재는 계간 트리뷴에서 활동 중이며 과 에 이어 이번 에 이르기까지 현대 자본주의의 구조적 모순을 고발하는 책을...
이더리움도 랠리 간다…열쇠는 '현물ETF' 2024-03-29 16:02:20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며 "밴에크, 아크21쉐어즈, 그레이스케일 등의 제안서가 12일 이내 모두 지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앵커> 아직 코인이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이더리움 현물ETF가 승인된다는 게 증시의 측면에서, 또 코인시장의 측면에서 투자자들에게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을까요...
美교량충돌 선박, 보상책임 줄이려 타이태닉처럼 19세기법 소환? 2024-03-28 16:25:27
싱가포르 선적으로, 선주는 그레이스 오션이라는 회사다. 블룸버그는 일단 그레이스 오션이 붕괴한 볼티모어 교량의 소유주, 사고 당시 교량 보수 공사를 하다 실종돼 모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노동자 6명의 가족 등 을 포함해 다양한 주체로부터 전방위적인 소송에 휘말릴 수 있다고 내다봤다. 미국 오스틴 텍사스대...
"美볼티모어 선박 사고, HD현중 책임 가능성 희박" 2024-03-28 09:34:32
현대중공업이 2015년 건조했으며, 선주는 그레이스 오션, 용선사는 글로벌 해운사인 머스크로 알려졌다. 하이투자증권은 28일 이 사고에 대해 "한국 조선소의 책임소재는 완전히 배제할 수 없지만 가능성이 낮다"며, "인도 후 보증기간이 훌쩍 지난 선박의 관리 주체는 기본적으로 선주"라고 밝혔다. 사고 소식이 전해진...
다리 붕괴로 폐쇄된 볼티모어항은 美 최대 자동차 수출입 관문(종합) 2024-03-27 05:55:27
그레이스 오션이라는 회사다. 선박을 이용하기로 계약한 용선사는 글로벌 해운사인 머스크이며 운영 자체는 시너지 머린 그룹이라는 회사가 한다. 시너지 머린 그룹은 성명을 내고 사고 당시 선원 22명이 타고 있었으며 사상자는 없다고 밝혔다.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선박은 현대중공업이 2015년에 건조했다.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