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대하면 시민권"…'구인난' 미군, 이주민 대상 모병 작전 2023-06-12 11:10:30
마케팅을 강화하고 팸플릿을 나눠주며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특히 비슷한 배경을 가진 기존 인력을 활용해 이주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미군은 이제까지도 직업과 교육적 혜택, 훈련, 미국 시민이 되는 빠른 경로 등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모병에 성공을 거둬 왔다. 물론, 합법 이민자들을 입대시킨다고 해도...
크레버스, 학부모 대상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 서비스 제공 2023-06-09 16:31:39
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크레버스 송상헌 마케팅본부장은 ”언어(영어) 사고력과 수리 사고력의 융합이 득점력을 강화하고, 해법을 창출할 수 있는 결정적 토대가 된다"며 "CLC클럽이 자녀를 융합인재로 키우려는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LC는 크레버스의 '올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칸 빛낸 K팝 스타들…"에스파 보려 여행 일정 바꿨죠" 2023-05-26 05:19:39
공개된 제니의 출연 분량은 미미했다. 그러나 팬들의 관심은 주인공을 맡은 릴리-로즈 뎁이 아닌 제니에게 쏠렸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입장에서도 칸영화제는 마케팅을 위한 절호의 기회다. 로제와 제니는 이번 레드카펫에서 앰버서더로 활약하는 생로랑, 샤넬의 드레스를 각각 입고서 전 세계 취재진 앞에 나왔다....
랩지노믹스 "1분기 해외 계약 7건 체결" 2023-05-16 15:38:13
신생아 유전자 검사(앙팡가드, 아이엠에스), 개인 유전자 검사(위드진), 암 유전자 검사(제노팩) 등이다. 개인 유전자 검사 서비스에 대한 현지 마케팅도 한창이라고 했다. 베트남과 태국 등에서 현지 언어로 된 검사 결과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업전략을 모색하고 있다는 것이다. 랩지노믹스 관계자는 "다수의 NGS 임상...
컴투스, 마케팅비 증가에 '크로니클' 흥행에도 1분기 적자(종합2보) 2023-05-11 11:56:25
컴투스, 마케팅비 증가에 '크로니클' 흥행에도 1분기 적자(종합2보) 순이익은 흑자 전환…"게임사업 해외매출 비중 77%까지 커져" "연내 공연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 상장"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코스닥 상장 게임사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흥행에도 불구하고 마케팅...
컴투스, 마케팅비 증가에 '크로니클' 흥행에도 1분기 적자(종합) 2023-05-11 10:35:16
워: 천공의 아레나'의 '어쌔신 크리드' 협업으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컴투스는 올해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 등을 출시한다. 또 '컴투버스' 속에 다음 달 가상 사무실 서비스를 출시하고,...
[게시판] 에스아이지, 아이플라이텍과 인공지능 교육 분야 협력 2023-05-09 10:38:25
[게시판] 에스아이지, 아이플라이텍과 인공지능 교육 분야 협력 ▲스마트 에듀테크 전문 기업 에스아이지(SIG)는 중국 인공지능(AI)기업 아이플라이텍(iFLYTEK)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I 교육 기자재 개발과 오픈플랫폼 운영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플라이텍은 코딩 로봇, 코딩 블록 등 AI...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위크'…회원에 결제금액 5% 적립 2023-05-02 15:24:51
관계 없이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올해로 3년째인 멤버십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 두차례 진행된다. 지난해 하반기 행사(9월 30일∼10월 10일) 때는 회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3% 늘어나는 등 매출 및 마케팅 효과가 입증됐다고 회사 측은 평가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무신사 솔드아웃, 신임 CEO에 위메프 출신 김지훈 선임 2023-05-02 10:55:05
만들고자 투자를 확대하고 다양한 파트너와 차별화된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며 "내년 이후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하기 위한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SLDT는 지난해에만 427억원의 적자를 냈다. 2021년(158억원)보다 크게 늘었다. 제품 검수비용 증가와 낮은 수수료 정책으로 인해 수익성이 악화됐다는...
무신사 '솔드아웃', 김지훈 신임 대표 선임 2023-05-02 10:23:07
발매 효과에 힘입어 솔드아웃의 2022년 거래액은 전년 대비 275% 증가했다. 김지훈 대표는 "고객들이 한정판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다양한 파트너들과 차별화된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며 "내년 이후에는 BEP(손익분기점) 달성이 가능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