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마켓컬리 흔들리자…'반사이익' 누리는 곳 어디? 2020-05-29 14:58:01
밝혔다. 품목별로는 반려동물용품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24.7% 증가하며 가장 큰 폭으로 늘었다. 이어 정육(24.1%), 청소·세탁 용품(21.3%), 통조림(14.5%), 수산물(13.5%), 과일(12.8%), 생수(12.8%), 채소(12.7%) 등 순으로 매출 증가폭이 컸다. 편의점 매출도 물류센터 사태의 영향을 일부 받은 것으로 보인다. GS25는...
쿠팡·마켓컬리에서 소비자 이탈?…경쟁업체 매출 늘어(종합) 2020-05-29 14:34:26
늘었다. 품목별로는 반려동물용품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24.7% 늘며 가장 큰 증가세를 보였다. 이어 정육(24.1%), 청소·세탁 용품(21.3%), 통조림(14.5%), 수산물(13.5%), 과일(12.8%), 생수(12.8%), 채소(12.7%) 등 순으로 매출이 늘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쿠팡과 마켓컬리 사태 말고는 다른 특별한 이벤트가 없었던...
쿠팡·마켓컬리 사태로 경쟁업체 매출 '반짝' 증가 2020-05-29 11:19:23
늘었다. 품목별로는 반려동물용품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24.7% 늘며 가장 큰 증가세를 보였다. 이어 정육(24.1%), 청소·세탁 용품(21.3%), 통조림(14.5%), 수산물(13.5%), 과일(12.8%), 생수(12.8%), 채소(12.7%) 등 순으로 매출이 늘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쿠팡과 마켓컬리 사태 말고는 다른 특별한 이벤트가 없었던...
[PRNewswire] 두바이 주메이라 알 나심, 뷰로베리타스의 세이프가드 인증 획득 2020-05-28 18:04:46
하우스키핑 직원들이 매일 활발하게 청소와 환기를 하며, 마스크, 젤 및 물티슈를 포함한 소독 및 위생용품도 제공한다. 베개와 이불에는 위생적인 열처리 과정을 실시하고, 고객이 체크아웃하면 베개와 매트리스 프로텍터를 교체한다. 추가적인 안전 조치로, 고객의 체크아웃 후 사흘 동안은 객실을 비워둔다. 고객이 많아...
‘유랑마켓’ 연예계 ‘깔끔’ 브라이언 VS 서장훈 승자는? 2020-05-24 11:38:00
수 없어 바로 청소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유세윤은 “둘이 같이 살면 너무 재미있겠다”며 동거 리얼리티를 제안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브라이언은 격리 기간 중 찾아낸 물건을 대방출했다. 인기 가전부터 고가의 취미 용품과 해외에서 온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물건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역대급...
"포스트 코로나 시대…디지털·비대면·홈코노미 서비스 뜬다" 2020-05-24 11:00:01
생활용품 배달업, 홈엔터테인먼트(게임·인터넷TV), 홈케어(출장 청소) 등이 해당한다. 엔씨소프트[036570], 넷마블[251270] 등 주요 게임사의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1분기 대비 두 자릿수로 급증했다. 넷플릭스도 1분기 매출이 28% 증가했고 전 세계 유료회원 수도 작년 말 대비 1천577만명 늘어나 코로나19 호재를...
"물속에서도 사회적 거리 둬야"…미 CDC, 수영장 방역수칙 공개 2020-05-22 06:34:33
밖에 있을 때는 마스크 등으로 코와 입을 가리고, 물속에 들어갈 때만 마스크를 벗도록 권고했다. CDC는 공용 물놀이 기구와 타월의 사용을 금지하고, 피부 표면에 닿는 물안경 등의 수영용품은 가족 사이라도 함께 사용해선 안된다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CDC는 화장실과 샤워실, 수영장 사다리 손잡이와 비치체어 등도...
"코로나 걱정, 바로바로 쓱싹"…간편 청소용품 '불티' 2020-05-19 15:33:37
간편 청소용품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19일 대형마트 홈플러스에 따르면 국내에서 코로나19가 확산된 지난 2~4월 자사 자체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위생용품의 월평균 판매가 1월보다 13% 이상 증가했다. 매출도 1월보다 평균 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물티슈, 물걸레 청소포, 일회용 수세미...
코로나19로 청소포 등 간편 청소용품 인기…홈플러스 판매 13%↑ 2020-05-19 09:22:58
청소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홈플러스는 국내에서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한 지난 2~4월 '홈플러스 시그니처' 위생용품 월평균 판매가 1월 대비 13% 이상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표 상품은 물티슈, 물걸레 청소포, 일회용 수세미 등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세균 증식에 대한...
FCA그룹, 북미 생산 위한 준비 들어가 2020-05-13 09:39:25
마련했다. 방역 규칙에는 1,600만 평이 넘는 생산시설의 바닥 청소 및 소독이 들어간다. 또 회전문, 화장실, 구내식당, 탈의실, 회의실 등 공용 공간의 소독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휴대용 연막소독기 135대, 손 소독기 2,000여대, 표면 소독을 위한 세척용품을 배치했고 작업 시 근무자 간 1.8미터 이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