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EV9, '2024 영국 올해의 차' 수상 2024-03-10 09:00:00
부문), 르노 클리오(소형차 부문), 볼보 EX30(소형 크로스오버), 피스커 오션(중형 크로스오버 부문), BMW i5(경영진차 부문), 혼다 시빅 타입 R(고성능차 부문) 등의 차들을 제치고 최종적으로 영국 올해의 차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영국은 등록 자동차 가운데 전동화에 기반한 친환경차의 비율이 36.5%(23년말...
"여전히 테슬라 대항마"…리비안, 보급형 SUV 출시에 주가 급등 2024-03-08 15:35:24
가격(약 4만8000달러)보다도 낮다. 리비안은 이밖에 소형 크로스오버형 전기차 모델 R3, R3X 시제품도 공개했다. R3 라인의 가격이나 실제 생산 시점 등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R2보다 저렴하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알렸다. R J 스카린지 리비안 최고경영자(CEO)는 이들 모델이 “우리의 미래”라고 말했다. 스카린...
리비안, 새 전기차 3종 공개에 13% 급등 2024-03-08 09:40:13
두 대의 크로스오버들을 공개했다. R2는 2026년 상반기에 판매될 예정이며 약 4만 5,000달러부터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리비안에게 네 번 째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R1 차량은 약 7만 달러부터 시작하여 10만 달러까지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CEO는 R3 크로스오버에 대해서는 세부정부를 거의...
제주항공, '유재석·이효리 소속' 안테나와 마케팅 협약 2024-03-07 10:54:14
이상순 부부, 배우 이서진 등이 소속돼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항공사와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서로 다른 산업 간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제주항공, '안테나' 손잡고 항공-엔터 기업간 협업 시도 2024-03-07 09:15:11
가치를 제고하고 이종 산업과의 크로스오버를 통하여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기위해 진행됐다. 제주항공은 안테나와 함께 △제주항공만의 기내 음악 제작 △안테나 래핑항공기 운영 △온·오프라인 공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와의 컬래버 진행 등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고객...
국내 완성차5사, 2월 62만7천대 판매…내수는 20% 감소 2024-03-04 17:39:29
판매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지속적 인기가 나름 한국GM 선방의 버팀목이 됐다. KGM은 국내외 합산 9천452대를 팔았다. 작년 2월과 비교해 9.4% 감소한 판매량이다. 다만 올해 1월에 이어 두 달 연속 판매량 9천대를 넘긴 점에 위안을 삼았다. 또 해외에서 총 5천704대를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56.4% 증가한...
2월 국산차 판매, 60만4,524대…전년 非 3.4% ↓ 2024-03-04 17:25:37
도모하고 있다. 는 크로스오버 차를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제품으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2024 코나 일렉트릭·아이오닉...
'똘똘한 한 대'에 희비 갈렸다…수출 대박난 '효자 車' 뭐길래 2024-03-04 17:24:36
갈리고 있다. 한국GM과 KG모빌리티는 각각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토레스를 내세워 실적을 이끌고 있고 지난해 신차가 없었던 르노코리아는 QM6 등 기존 볼륨 모델을 앞세워 실적 방어에 나섰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GM은 지난달 총 3만630대를 판매했다. 전년 동월 대비 16.9% 증가한 수준이다. 이 중 해외 판매량...
한국GM 2월 3만630대 판매…작년 동월 대비 16.9%↑ 2024-03-04 16:37:32
1천987대로 77.9% 늘었다. 지난해 3월 국내 출시된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천447대가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해외시장 판매는 14.2% 증가한 2만8천643대를 기록하며 23개월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는 작년 동월 대비 144.6% 늘어난 1만6천278대가 팔리며 해외 판매량을 끌어올렸다....
한국토요타, 프리우스 2관왕 달성 기념 서비스 캠페인 열어 2024-03-04 13:15:03
올해의 디자인과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 부문에서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최상의 만족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