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CIFF 상하이 2019, 매장과 전시의 결합 선보여 2019-06-26 12:45:50
이 전시관에서는 홈 퍼니싱을 위해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 브랜드를 한곳에 모을 예정이다. 또한, 현대적인 중국 디자인 경향에 관한 심층적인 통찰을 제공하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디자인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홍차오에서 기대받고 있는 수많은 고급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3 전시관의...
[게시판]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에어린 컬렉션' 신상품 2019-06-20 14:34:14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는 올여름 신상품으로 식기류 '에어린 컬렉션' 30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럽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에어린 컬렉션'은 노란색과 파란색을 사용한 꽃무늬 패턴이 특징이다. 제품들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입을 옷이 없네" 동생 푸념 듣고 대학원때 의류 대여 서비스 시작…10년 만에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 2019-05-23 17:26:27
홈퍼니싱 업체 ‘웨스트 엘름’과 손잡고 이불과 베개 커버 등을 정기적으로 대여할 수 있는 가정용품 구독 서비스를 출범한다. “의류뿐 아니라 모든 실생활 제품을 대여하는 서비스로 확장할 것”이라는 것이 하이만 ceo의 설명이다.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확장해 오프라인으로도 발을 넓히고 있다....
한섬, 光州에 첫 콘셉트 스토어 2019-05-20 17:45:39
타임, 시스템, 마인, 남성복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등 22개 자사 브랜드의 옷과 액세서리, 유아동복 등 500여 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1208㎡(약 366평) 규모로 지하 1층엔 캐주얼과 남성복, 지상 1층엔 여성 캐릭터, 2층엔 여성 남성 유아동복 홈퍼니싱, 3층엔 고객 라운지를 들여놨다.
2Q 예상 영업이익률 증가율 1위 가구주는 한샘. 왜? 2019-05-20 10:30:06
홈퍼니싱의 플랫폼으로서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현재 리하우스 대리점은 지난해 말 기준 82개에서 올해 1분기 기준 131개로 증가했다. 리하우스 패키지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월별 패키지 판매량 추이를 보면 지난해 3분기 170세트에서 올해 1분기 600세트 내외로 증가했다. 리하우스가 향후 한샘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취향에 맞춰 집 꾸며드립니다" 2019-05-14 17:48:55
현대리바트, 가구업계 첫 홈스타일링 서비스 [ 심성미 기자 ] 현대리바트가 수입해 공급하는 미국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si)를 통해 가구업계 처음으로 ‘홈스타일링 서비스’(사진)를 도입한다.현대리바트는 윌리엄스 소노마의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 엘름 등 3개 브랜드가 홈스타일링...
가구만으로 인테리어 효과를…현대리바트, '홈스타일링 서비스' 2019-05-14 10:30:23
일부 매장에 홈스타일링 컨설턴트 '디자인 크루'(Design Crew)'를 도입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자인 크루'는 홈스타일링을 위한 일종의 개인 쇼핑 도우미이다. 현대리바트는 자사와 독점 계약을 맺은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 소노마'의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엘름...
현대리바트, 가구업계 첫 `홈스타일링 서비스` 도입…"프리미엄 각인" 2019-05-14 10:20:20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홈스타일링은 창호·벽지 등 인테리어 공사를 거치지 않고 가구와 커텐·쿠션 같은 소품만 가지고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것을 말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 소노마(WSI)의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빨리 찾아온 더위…주말 백화점, 봄옷 대폭 할인 2019-05-11 06:30:00
12일까지 42개 가구와 식기 업체가 참여하는 '홈퍼니싱 페어'가 열린다. 에이스침대와 나뚜찌소파, 르쿠르제 등 가구와 식기, 홈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 별로 상품권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14일까지 테팔 패밀리 세일을 통해 가전제품과 청소기 등...
가구 문화, '비싸고 오래'에서 '싸게 자주'로 바뀐다 2019-05-05 06:01:02
'싸게 자주'로 바뀐다 홈퍼니싱·구독경제 트렌드에 리퍼브·렌털 시장 급성장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편리하고 개성 있게 집을 꾸미는 홈퍼니싱 문화가 확산하면서 가구 소비 패턴도 비싸게 사서 오래 쓰는 과거의 방식에서 저렴한 제품을 자주 바꾸는 방식으로 바뀌고 있다. 고가 제품 판매에 집중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