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RM, '개인 소장품' 전시까지 열더니…홍라희와 이름 올렸다 2025-10-12 10:26:45
인플루언서”라며 “국내외 미술관과 현대미술 전시를 자주 방문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며 대중의 미술 관심을 높인다”고 평가했다. 작가 중에서는 이배와 서도호, 양혜규, 김아영이 선정됐다. 보고서는 이배에 대해 "'제2의 이우환'으로 불리며 한국 미술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네이버 치지직, 골프중계로 시청층 넓혔다 2025-10-12 07:31:01
인플루언서가 실시간 시범, 레슨을 선보이는 같이보기의 경우 시청자 수가 본 경기 대비 시청자 수는 평균 1.9배, 누적 재생도 1.5배 정도 높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네이버는 2013년부터 골프 중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약 1천800만 누적 재생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누렸다. 네이버는 골프뿐 아니라 야구 등...
美, 아이다호 군기지에 카타르 공군 시설 건설 허용 2025-10-11 19:15:24
인플루언서 로라 루머는 이날 카타르 훈련시설 발표에 반발, 내년 중간선거에서 투표권을 행사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그는 엑스(X) 게시글에서 "테러에 자금을 대는 카타르 무슬림들에게 공화당이 미국 영토의 군사기지를 내줬다. 미국인을 살해할 수 있게 했다. 이런 모습을 보게 될 줄은 몰랐다"며 "2026년에 투표할 수...
700만원에 팔아도 '완판'…"가성비 좋아요" 대박난 여행지 [트래블톡] 2025-10-11 17:28:36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우리만의 여행을 주제로 '컨셉투어' 상품을 운영 중이다. 최근 미국 메이저리그와 NBA 직관 상품의 경우 500만~700만원대 고가에도 모두 매진될 정도로 인기다. 1회당 25~30명만 모객하는 상품으로 예약 고객의 90%가 MZ(밀레니얼+Z)세대다. 또한 참가자 중 4명은 지난해 뉴욕 메이저리그...
[게임위드인] '배틀필드6' 체험해보니…멀티는 부활, 싱글은 미흡 2025-10-11 11:00:00
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진행된 사전 체험의 한계상 많은 사람이 모이지 못해 제대로 체험하지는 못했지만, 장비 밸런스 또한 잘 갖춰져 있다는 인상을 받았다. 다만 배틀필드 시리즈의 유서 깊은 전통처럼 전투기와 전폭기의 성능이 꽤 높아 숙련된 플레이어의 손에 들어가면 판세를 혼자서 뒤집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였다....
CJ온스타일, 결혼·이사철 맞아 하반기 '홈리빙페어' 2025-10-10 09:15:53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이상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혜택과 함께 순금 골드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삼성물산, GVH 손잡고 SMR 사업 키운다 2025-10-09 17:28:48
실적을 보유한 삼성물산과 협업해 글로벌 SMR 시장 리딩 플레이어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삼성물산은 GVH와 손잡고 스웨덴, 에스토니아에서도 SMR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미국 뉴스케일, 플루어, 사전트앤드룬디와 공동으로 루마니아 SMR 사업 기본설계(FEED)를 하는 등 글로벌 SMR 선도 기업...
헤어 제품도 한류 바람…수출액 28% 껑충 2025-10-09 17:22:29
인플루언서 에이미 플래미가 틱톡에 올린 K헤어 제품으로 헤어 관리를 하는 영상은 이날까지 850만 조회 수와 110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공략도 확대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7월 브랜드 최초의 헤어케어 라인 ‘펩타이드-132 울트라 퍼펙트 헤어 본딩’을...
현대백화점, 日·대만에 매장…K브랜드의 글로벌 전초기지 2025-10-09 16:12:30
인플루언서들이 입어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선보인 에이프 매장은 80㎡ 규모로, 매장 한가운데 높이 3m의 ‘펫보이’ 조형물이 들어섰다. 펫보이는 유인원을 모티브로 한 에이프 대표 캐릭터다. 매장에서는 티셔츠, 바지 등 패션 아이템은 물론 키링, 가방 등 에이프의 인기 상품 등을...
LG생활건강, 국가별 전략 세분화…새 성장동력은 미용기기 2025-10-09 16:05:13
6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다”며 “틱톡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이러한 고성장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일본에서는 색조 브랜드 VDL, 글린트, 프레시안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브랜드 ‘힌스’는 현지 패밀리마트와 협업 브랜드를 론칭해 시장 반응을 끌어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