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무역의 날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2018-12-07 13:20:08
온라인 시장을 공략한 전략이 통했다. 실제로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 발표에 따르면 ‘age 20’s’의 대표 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해 파운데이션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가장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제품으로 꼽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60여년의...
"'35조 매출' 올해 광군제 트렌드는 주링허우·글로벌 브랜드" 2018-11-27 06:00:03
in China에서 │- 티몰글로벌(TMALL GLOBAL)은 세계 75개 국가 및 │ ││Made in Global로 │지역│ ││ │ 1만 9천개 브랜드 제품 취급 │ ├──┼─────────┼────────────────────────┤ │ 5 │중국의 축제에서 │- 동남아 최대 사이트 라자다(Lazada)를 통해 싱가 │...
무역전쟁 속 中 '내수 파워' 보여준 '솔로의 날' 2018-11-12 10:35:29
3분기 경제성장률이 6.5%까지 떨어져 글로벌 금융위기 때인 2009년 이후 최저치까지 내려오면서 중국의 경기 둔화 우려가 커졌다. 중국의 고정자산투자 지표도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중국 성장의 3대 엔진 중 하나로 꼽히는 투자 부진은 이미 현실이 된 상황이다. 경제 성장의 다른 한 축인 수출도 지표상으로는...
'C뷰티' 역습…중국의 매서운 추격에 긴장하는 K뷰티 2018-11-05 13:51:29
대신 빌리프를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시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17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도 중국에서 유통 채널 재정비를 지속함과 동시에 현지 유통사인 '티몰'과 함께 온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를 꾀했다. 올해 미국에 마몽드, 호주에 라네즈, 일본에 이니스프리, 중동지역에...
우체국쇼핑 김·홍삼, 알리바바와 아마존서 판매 2018-11-05 12:00:23
마유비누, 키즈마스크 등이다. 알리바바(글로벌 티몰)에서는 한국무역협회 해외판매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Kmall24(케이몰24)를 통해 판매되며 연말까지 무료로 배송된다. 아마존에서는 전용 물류배송방식 적용과 상품정보 현지화 등을 위해 대행사를 통해 판매된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쇼핑 상품의 글로벌...
홈플러스, 21년 만에 CI 바꾼다…임일순 사장 `공격경영` 시동` 2018-11-01 10:00:39
티몰 ‘코너스’도 곧 선보입니다. 몰 임대매장에 다양한 편의, 쇼핑 시설은 물론 지역 주민이 모여 플리마켓이나 풋살을 즐기는 커뮤니티 공간도 갖춰, 슬리퍼를 신고 드나드는 동네 사랑방 같은 곳으로 꾸민다는 방침입니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자사의 대표적 ‘가심비’ PB 브랜드인 ‘심플러스’(Simplus), 간편식...
현빈X장동건 ‘창궐’, 싱가포르 들썩인 글로벌 정킷 성료 2018-10-31 18:14:58
수 있었던 프레스 컨퍼런스로 글로벌 정킷의 포문을 연 ‘창궐’은 곧 세계 곳곳에서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홍콩의 총괄 배급을 맡고 있는 클로버필름의 임텍 대표는 “조선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야귀액션이 ‘창궐’만의 매력이다. 글로벌 정킷을 통해...
블리블리(VELY VELY), ‘2018 소비자의 선택’ 뷰티브랜드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2018-10-30 10:48:09
온라인 면세점 유통 3사(롯데, 신라, 신세계)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하는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글로벌 뷰티 단독 브랜드관에 입점했을 뿐만 아니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쇼핑몰 루미네2에 오프라인 매장을...
블리블리(VELY VELY), ‘2018 소비자의 선택’ 뷰티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18-10-25 17:40:00
손꼽히고 있기도 하다. 한편 블리블리는 국내 유명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과 올리브영을 비롯해 면세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글로벌 뷰티 단독 브랜드관에 입점했을 뿐만 아니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쇼핑몰 루미네2에 오프라인 매장을...
원진이펙트 , 알리바바 티몰 단독 브랜드관 공식 입점 2018-10-16 10:26:31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몰(TMALL)은 중국 전자상거래 비중 80%를 차지하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며, 방문객 만 8억 명에 이른다. 티몰의 브랜드 입점은 타오바오(TAOBAO)에서 증명된 브랜드 인기도·신뢰도와 티몰 자체 검증을 통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입점이 진행되고 있다. ‘원진이펙트’ 브랜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