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보는 TV에서 즐기는 TV로…스크린 개념 바뀐다" 2022-03-30 23:00:00
청사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부회장은 "이는 모든 공간과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영상디스플레이 사업 비전인 '스크린 에브리웨어·스크린 포 올'(Screens Everywhere·Screens for All)을 실현하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네오(Neo)...
캘러웨이어패럴, 이민정과 함께한 골프웨어 화보 공개 2022-03-30 16:12:40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대표 이상현)가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 3호를 통해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민정은 2022 s/s 컬렉션과 함께 싱그러운 봄날의 필드를 담은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아름답고 우아한 여배우 이민정과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캘러웨이...
골프, 리빙으로 영역 넓히는 명품 커머스들...'전문몰(mall)'에서 '슈퍼앱'으로 변신하는 속사정[한경 엣지] 2022-03-30 00:41:49
골프 전문관을 열었습니다.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브랜드 왁 등 2030 골퍼들에게서 인기있는 브랜드를 포함해 1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습니다. 골프를 시작으로 뷰티와 주얼리, 리빙 등 상품군을 확장하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이 되는 것이 발란의 목표입니다.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에는 최근 삼성전자와 LG전...
백화점 4월 1일부터 봄 정기세일…야외활동·패션·홈리빙에 초점 2022-03-27 06:00:01
'홈리빙'을 열쇳말(키워드)로 내세워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집중한다. 삼성전자[005930], LG전자[066570], 밀레 등 9개 가전 브랜드는 5∼10%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가전상품군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리지를 100% 적립해준다. 명품관은 4월 12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의 팝업...
뚱뚱해도 키 작아도 괜찮아…"내 몸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 2022-03-24 16:59:48
웨어업계도 마찬가지다. 과거에는 화려한 디자인에 와이어로 몸매를 보정하는 속옷이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는 기능과 착용감을 중요시하는 트렌드로 바뀌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는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여성용 사각팬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020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애슬레저 업계 최초 NFT 디지털 아트 판매 2022-03-14 14:54:28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 캐릭터 공개와 함께 NFT(대체불가토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제시아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가진 3D 캐릭터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의 당당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반영해 탄생했다. 지난 11일...
쉐마, 공기 유해물질 모니터링 인공지능 환경 로봇 개발 성과…3년 내 코스닥 상장 도전 2022-03-02 12:39:16
친환경성을 지닌 새로운 세계적 라이프웨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쉐마는 이미 국가프로젝트 진행시 획득했던 30여 해외 및 국내 특허권을 바탕으로 인체 호흡기 방어용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제품의 서비스화에 주력하는 빅데이터 기업으로 변모 중이다. 우선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등 유해입자들에...
편의점·백화점까지 'NFT' 발행…IT업계 전유물 완전히 탈피 2022-02-25 21:00:04
전 계열사를 통해 '초실감형 메타버스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에 따라 롯데그룹 계열사 롯데정보통신이 지난해 7월 인수한 메타버스 스타트업 칼리버스에서 실사 기반 메타버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결제 기능을 갖춘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해 이르면 올해 2분기 중 베타 서비스를...
웨스트우드,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한 22 S/S 시즌화보 공개 2022-02-25 10:00:00
공략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테크 웨어 타운캐주얼룩’을 출시하며 급변하는 아웃도어 시장 트렌드를 액티브하게 재해석했다. 또한 웨스트우드는 여성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f/w에는 여성복 라인을 한층 강화하는 ‘손연재 라인’을 출시 예정이다. 아웃도어 기능성 소재에 라이프스타일이 만나...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2022-02-16 17:31:38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매 시즌 고민하고 있다”며 이어 “글로벌 펜더믹에 따라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노모스는 오는 3월 중순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