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 미얀마 법인 출범…소액신용대출 사업 시작 2016-09-06 08:41:53
'신한마이크로파이낸스'가 6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소액신용대출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 3월 미얀마에 신한마이크로파이낸스를 세웠으며, 지난 7월 현지금융당국으로부터 소액 대출 사업 허가를 받았다. 신한마이크로파이낸스는 수도인 양곤과 바고 지역을 중심으로 소액신용대출...
<게시판> 신한은행, '베스트 디지털뱅크'에 선정 2016-09-01 14:00:34
신한은행은 글로벌 금융 전문지인 '글로벌파이낸스'가 선정하는 2016년 대한민국 베스트 디지털 은행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써니뱅크와 스마트금융센터, 채널 융복합 등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대표 디지털뱅크로 선정됐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인사> 신한은행·신한금융지주 2016-07-10 14:03:44
박관일 ▲신한PWM서울파이낸스센터장 홍석영 ▲신한은행(중국)유한공사 총행(부서장대우) 최일권 ▲신한은행(중국)유한공사 북경분행장 정학진 ▲신한베트남은행 송탄지점장 박기두 ▲신한인도네시아은행 소속 조사역(부서장대우) 이해창 <신한금융지주> ◇ 부장 선임 ▲시너지추진팀 부장 김성주...
[소프트 수출파워 세계를 연다] 미래에셋운용, 10개국서 돈 굴리고…삼성자산운용, ETF 수출 박차 2016-05-19 18:26:50
속도 내는 2금융권 <2부 끝>한국투자증권은 베트남 '톱 10'…신한금융투자, 인니 진출 가속 미얀마 간 우리파이낸스 '가가호호 영업' 앞세워 반년 만에 대출자 7000명 확보 작년 2금융권 해외점포 225개로↑ [ 김일규 / 윤정현 / 허란 기자 ] 미얀마 양곤에는 ‘우리파이낸스미얀마’ 간판을 내건...
[소프트 수출파워 세계를 연다] 거침없는 M&A…2년 새 인도네시아에 새로 걸린 K뱅킹 간판만 200개 2016-05-16 19:08:56
47개), 우리소다라은행(132개), 신한은행(60개) 등을 합해 239곳에 달한다.줄 잇는 해외 금융회사 m&am&a 바람은 동남아 다른 지역으로 번지고 있다. 인수 대상도 은행, 저축은행 외에 한국의 캐피털사와 비슷한 소액대출 회사(마이크로파이낸스·mfi)로 다양해졌다.가장 뜨는 지역은 캄보디아다. 우리은행이 2014년...
<게시판> 신한은행, 글로벌파이낸스 선정 외국환부문 혁신은행 2016-05-16 09:42:15
▲ 신한은행은 글로벌 금융전문지인 '글로벌 파이낸스'가 선정하는 2016년 외국환부문 한국 최우수 혁신은행으로 뽑혔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파이낸스는 10개외국통화를 충전할 수 있는 글로벌멀티카드, 모바일 전문은행 써니뱅크의 환전서비스, 수출기업 지원상품, 무역송금서비스 등을 신한은행의 혁신적...
삼성 브랜드가치 99조원·세계 3위··1위 애플·2위 구글 2016-03-14 09:34:18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파이낸스가 지난달 발간한 `2016 글로벌 500 연례 보고서`를 보면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831억8,500만달러(약 99조3천억원)로 지난해 817억1,600만달러보다 1.8% 올랐으나 순위로는 지난해보다 한 계단 하락, 3위를 차지했다. 브랜드파이낸스는 브랜드경쟁력지표(BSI)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브랜드가치 1·2위 애플·구글…삼성 99조로 3위 2016-03-14 07:31:02
파이낸스가 지난달 발간한 '2016 글로벌 500 연례 보고서'를 보면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831억8500만달러(약 99조3000억원)으로 집계됐다.지난해 817억1600만달러보다 1.8% 상승한 것이다. 순위로는 지난해보다 한 계단 하락, 3위를 차지했다.브랜드파이낸스는 브랜드경쟁력지표(bsi)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매출...
삼성 브랜드가치 99조·세계 3위…1·2위 애플·구글 2016-03-14 07:20:08
나왔다. 1위는 애플이었다. 14일 영국의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파이낸스가 지난달 발간한 글로벌500 연례 보고서'를 보면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831억8천500만달러(약 99조3천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817억1천600만달러보다 1.8% 상승한 것이다. 순위로는 지난해보다 한 계단 하락, 3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