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봉선화 연정' 트로트 가수 현철 별세 2024-07-16 18:08:58
등을 발표하며 인기를 끌었다. 1988년 내놓은 ‘봉선화 연정’으로 1989년 KBS 가요대상 대상을 받았고 이듬해인 1990년에도 ‘싫다 싫어’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1990년대 이후 ‘사랑의 이름표’ ‘아미새’ 등을 발표했다. 유족으로는 부인 송애경 씨와 1남1녀가 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발인은 18일...
신작 게임 '희비 교차'…넥슨 웃고, 엔씨 울고 2024-07-15 15:58:06
9월 출시한 ‘퍼즈업: 아미토이’의 운영을 다음 달 28일 종료하기로 했다. 이 회사의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인 ‘쓰론앤리버티’의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게임이다. NC다이노스, 세븐일레븐 등과도 협업해 이 게임을 홍보했지만 시장에서 큰 반응을 끌어내진 못했다. 엔씨소프트가 지난달 27일 100개국에서 앞서...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로고가 특징힌 아미의 폴로 셔츠는 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삼성물산 측에 따르면 이 티셔츠 하나로 1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아미에 이어 2, 3위에는 여우 로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종키츠네의 티셔츠와 폴로 셔츠로 집계됐다. 폭스 헤드 자수 패치로...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올해 상반기 매출을 견인한 브랜드는 '아.메.르'(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였다고 15일 밝혔다. SSF샵이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집계한 결과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아이템으로 아미의 폴로 셔츠가 선정됐다. 2위는 메종키츠네의 '폭스 헤드 여성 반소매 티셔츠'가, 3위는...
"BTS 진 성화 봉송 보자"…팬들 환호 '불타오르네' 2024-07-15 08:26:55
아미(BTS 팬덤)들은 진의 실물을 보는 기회가 드문 만큼 이른 시간부터 자리를 잡고, 진의 성화 봉송을 기다린 것으로 알려졌다. 진과 마주한 이후 팬들은 그의 본명인 "김석진"을 연호했고, 진은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며 화답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진은 경찰의 호위를 받으며 인근 리볼리 가로 이동했고, 이후...
BTS 진, '아미' 환호 속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 2024-07-15 05:38:22
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진은 성화 봉송이 끝난 뒤 소속사 하이브를 통해 영상 메시지를 냈다. 그는 "오늘 성화 봉송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제가 성화 봉송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준 아미 여러분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진의 성화 봉송 참여는 올림픽 공식...
BTS 진, 수천 명 '아미' 환호 속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 2024-07-15 05:32:39
BTS 진, 수천 명 '아미' 환호 속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 팬들, 행사 수 시간 전부터 루브르 박물관 앞서 대기 진, 손 인사로 팬들에 화답…"성화 봉송 참여 영광" (파리=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진을 눈앞에서 보게 된다니 믿을 수 없어요" 14일 오후 프랑스 파리 중심에 있는 루브르 박물관 앞에는 그룹...
[오늘시장 특징주] 퓨쳐켐(220100) 2024-07-12 17:27:57
또한, 퓨쳐켐은 임상 환자 진단제 '아미비드'를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이 부분이 주가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는 최근 바이오 업계 전반의 긍정적인 분위기와 함께 금리 인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바이오주로서의 매력이 더해져 투자자들의 매수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엔씨 '퍼즈업 아미토이' 서비스 종료 선언…"퍼즐 투자 지속" 2024-07-10 14:11:30
아미토이'를 소재로 제작한 매치3(같은 모양 3개를 맞추는 장르) 퍼즐 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퍼즈업 아미토이' 출시 후 프로야구 구단 NC 다이노스, 세븐일레븐 등과의 협업으로 게임을 홍보해왔으나,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지는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엔씨소프트는 지난해부터 전사적인 조직 개편과...
"BTS 보러오세요"…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9 09:13:58
BTS(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의 탄생일인 9일 주문형비디오(VOD)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이날 밝혔다. KT에 따르면 BTS 공식 팬클럽을 기념해 지니TV 가입자들을 위해 BTS 팝업스토어를 기획했으며 지니TV에서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지니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