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블리 日신주쿠 패션 쇼핑몰 LUMINE2 매장 오픈, 일본 시장 공략 가속화 2018-09-06 12:23:01
글로벌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가 9월6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패션 쇼핑몰 ‘lumine2’에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시장에 상륙했다. 국내 다수 백화점과 면세점은 물론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엔 일본 최대 번화가로 알려진 신주쿠까지 진출을 꾀하는 데 성공한 것이다....
대우전자, 중국 알리바바 선정 `베스트브랜드상` 수상 2018-09-04 10:04:12
9개 글로벌 기업이 선정됐으며, 대우전자는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앞세워 `영유아를 위한 가전 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지난해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에 전용관을 오픈한 대우전자는 최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 기간에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로 역대 최대...
대우전자, 중국서 높아지는 이름값…알리바바 선정 '베스트브랜드' 2018-09-04 08:24:50
9개 글로벌 기업들이 선정됐다. 대우전자는 지난해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에 전용관을 열었고,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 기간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정량적, 정성적 측면 모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대우전자, 중국 알리바바 선정 '베스트 브랜드상' 2018-09-04 08:03:06
소비자평가,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9개 글로벌 기업이 선정됐으며, 대우전자는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앞세워 '영유아를 위한 가전 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해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에 전용관을 오픈한 대우전자는 최근 중국판...
'한몸'되는 아마존 알렉사-MS 코타나… 'AI 비서 시장' 지각변동 예고 2018-08-27 16:39:43
글로벌 트렌드아마존-ms 연내 플랫폼 통합 pc로 알렉사 서비스 이용 에코서 코타나 호출도 가능 아마존, 시장 1위 굳히기 ms, 일반 소비자와 접점 넓혀스마트폰 기반 없는 ai플랫폼 결합 [ 송형석 기자 ] 인공지능(ai) 비서 시장 최강자로 꼽히는 아마존이 경쟁사인 마이크로소프트(ms)와 손잡았다. 두 회사의 ai 플랫폼을...
블리블리, ‘18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 참여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018-08-24 17:27:35
티몰 글로벌에도 입점을 한 상태다. 앞으로도 중국 시장에 발 뻗어 나가기 위해 더욱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색조 제품 립스틱을 시작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영역까지 확장한 브랜드다. 전 제품을 수많은 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거쳐 만들어내고 있는 만큼 신제품마다 완판 행진을 보이고...
‘닝보박람회’서 中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장한일, 블리블리 메이크업 시연 행사 성료 2018-08-22 15:05:03
중국 티몰 글로벌에도 입점을 한 상태다. 앞으로도 중국 시장에 발 뻗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는 중국의 대표적인 소비도시이자 국내 기업의 대중국 주요 진출로인 저장성 닝보에서 개최되는 뷰티, 건강 상업 종합...
中 유명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도 반한 블리블리, 메이크업 시연 행사 개최 2018-08-22 15:01:00
티몰 글로벌에도 입점을 한 상태다. 앞으로도 중국 시장에 발 뻗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는 중국의 대표적인 소비도시이자 국내 기업의 대중국 주요 진출로인 저장성 닝보에서 열리는 뷰티, 건강 상업 종합 행사로서...
블리블리가 제안하는 ‘여름철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 甲 메이크업’ 2018-08-08 19:46:01
블리블리는 현재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성공적인 입점을 알리며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쿠션 및 마스크팩, "면세점 줄 서서 구매하는 화장품" 2018-08-03 13:33:36
수급 안정화를 위해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하반기 시카 신제품 출시에도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은 중국, 일본, 베트남, 미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 입점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