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식품 매출 3년새 2배로"…CJ올리브영, 헬스부문 강화 2020-09-03 17:26:37
했다. CJ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적으로 육성할 3대 상품군으로 지정했다고 3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기존 뷰티 부문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왔으나 코로나19를 계기로 헬스 부문도 적극적으로 키우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CJ올리브영의 ...
CJ올리브영 "3년내 건강식품 매출 2배로"…건강분야 사업 강화 2020-09-03 09:27:23
특히 건강식품과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 상품군으로 선정해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취급 브랜드 수를 늘리고 홍삼과 비타민, 유산균 외에도 눈이나 간 등 국소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군을 키울 예정이다. 구강관리용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칫솔, 치약이 중심이었지만 1인 가구...
코로나 시대…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위생용품 인기 2020-08-27 10:42:44
가장 컸다. 같은 기간 치약과 세정제 등 위생용품 선물세트 매출도 151% 늘었다. 추석 선물 기획전에서 이들 상품의 인기가 높아진 것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건강과 면역력, 위생 등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마켓컬리는 분석했다. 마켓컬리가 이번 기획전에서 준비한 건강식품 선물세트 상품 수는...
"코로나19 재확산 무서워"…마스크·손소독제 판매 '불티' 2020-08-26 11:55:44
같은 요일과 비교해 421%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손 소독제와 구강청결제 등 위생용품 매출도 각각 383%, 5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의 마스크와 손 소독제 매출도 전주 같은 요일 대비 379%, 196% 증가했다. 체온계 매출은 482% 급증했다.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도 같은 기간 마스크와 손...
교원그룹, 시니어 여행시장 진출 2020-08-03 17:36:14
구성한 조식 세트를 제공한다. 물티슈, 구강청결제, 핸드타월 등 개인 위생용품과 견과류, 생수, 두유 등 간식거리도 준다. 교원 관계자는 “교통뿐 아니라 식사, 입장료, 관람료, 체험 비용 등이 모두 요금에 포함돼 있어 여행 중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일이 없다”고 설명했다. 첫 여행 프로그램은 다음달 1일부터...
[경맑음의 LIVE 뷰티토크③] 치약의 진화! ‘무불소-천연성분’을 만나다 2020-07-11 10:19:00
제 취향이 주효하지만 가족들이 먹고 입고 쓰는 생활용품은 개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애쓰는 편입니다. 제 입장에서 선택이 가장 까다로운 살림 품목은 바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욕실용품인 것 같아요. 클렌저나 비누, 바디워시, 치약 등 위생관리에 필요한 욕실제품들은 직접 피부에...
양치질도 '소확행'…GS리테일, 기능성 구강관리 브랜드 출시 2020-07-09 08:53:34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일상에서 나만의 작은 사치를 찾는 '소확행(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비 경향이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GS리테일은 분석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죽염을 비롯한 건강 성분을 넣어 잇몸 출혈을 줄이는 효과가 있는 '시그니처 죽염치약150G'과 초극세모를 사용한...
화학업계 1분기 실적부진…위생품 수요가 코로나충격 일부 흡수 2020-05-10 07:07:00
화학업계 1분기 실적부진…위생품 수요가 코로나충격 일부 흡수 안면보호대·구강청결제·라텍스장갑 등의 재료 판매는 늘어 (서울=연합뉴스) 김준억 기자 = 국내 화학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1분기에 부진한 실적들을 내놨다. 다만 마스크, 구강청결제, 라텍스장갑 등 위생용품 관련 수요가...
금호타이어, 위기 극복 기원 이벤트 진행 2020-04-16 09:03:07
안심키트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손소독제와 위생티슈, 구강청결제 등 생활용품이 들어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와 어려움을 같이 극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고 모든 분들이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
CJ올리브영 "코로나19 여파에 휴대용 구강용품 매출 50%↑" 2020-04-02 10:26:37
코로나19 여파로 휴대용 구강청결용품이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코로나19 확산 여파에 3월 구강청결제, 구강스프레이 등 휴대용 구강청결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구취 제거 등 관련 제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