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멕시카나치킨, 매콤함과 바삭한 식감 강화한 ‘와삭칸’으로 새로운 트렌드 선보여 2025-10-30 09:00:00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품 컨셉과 어울리는 ‘독창성’과 ‘톡특함’이 돋보이는 테마를 선정하여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멕시카나가 기존에 선보여 왔던 영상들과는 달리 제작 과정에 AI가 활용되었으며, 영상에 SF적인 요소가...
미래에셋그룹, 조직 개편…"글로벌·디지털 전략 강화" 2025-10-24 14:32:37
투자전략부문대표 김민균 ▲ 미래에셋증권 홍콩법인장 성준엽 ◇ 상무 ▲ 컴플라이언스본부장 기용우 [미래에셋자산운용] ◇ 전무 ▲ 인프라투자부문대표 김방현 ▲ 투자풀운용부문대표 주수용 ▲ ETF연금마케팅부문대표 손수진 ▲ 투자플랫폼사업부문대표 이우혁 [미래에셋생명] ◇ 부사장 ▲ 대표이사 황문규 ◇ 전무 ▲...
미래에셋, 전 계열사 대표 교체…디지털 전환·리스크 관리 본격화 2025-10-24 14:07:54
투자전략부문대표 김민균 ▲ 미래에셋증권 홍콩법인장 성준엽 ◇ 상무 ▲ 컴플라이언스본부장 기용우 [미래에셋자산운용] ◇ 전무 ▲ 인프라투자부문대표 김방현 ▲ 투자풀운용부문대표 주수용 ▲ ETF연금마케팅부문대표 손수진 ▲ 투자플랫폼사업부문대표 이우혁 [미래에셋생명] ◇ 부사장 ▲ 대표이사 황문규 ◇...
제이준코스메틱, 美 코스트코 공급 계약 체결… 글로벌 유통망 본격 확대 2025-10-23 16:52:36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준코스메틱 전략마케팅본부 박한나 전무이사는 “이번 코스트코 공급 계약은 제이준의 기술력과 성분 연구 중심 스킨케어 철학이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력으로 입증된 사례라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
멕시카나치킨, 와삭함과 매콤함 앞세운 신메뉴 ‘와삭칸’ 주목 2025-10-21 09:00:00
및 차별화를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아가는 한편, 이를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신장시키고 이용 고객층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마케팅 활동을 다방면에 걸쳐 활발하게 전개해 나아가고 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김용억 본부장은 “고객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주가 2만3000원→6000원대 '뚝'…'개미 1만명' 회사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19 07:00:01
경영기획실, 전자사업본부 미주법인, 사업전략실 등을 경험하며 현장 감각을 키웠다. 10년간 경영 수업을 받고 2020년 위츠 대표에 올랐다. 김 대표의 형은 김응수 켐트로닉스 대표다. 김 회장은 올 초 경영 일선에서 물러났다. 인생 조언을 부탁하자 “너무 완벽한 답을 찾기보다는 도전하면서 배우는 경험 자체를 소중히...
"캐나다를 휩쓴 K-주류의 힘" 황선양 코비스 대표의 새로운 도전 2025-10-17 14:45:55
시절 오비맥주 50년사 신기록을 연속 경신해 본부 영업팀장으로 발탁됐고, 남서권역 영업·마케팅 본부장(상무)으로 초고속 승진해 5개 도, 10개 지점을 총괄했다. 그러나 경영진과의 견해차로 인사 압박을 받자 퇴사를 택했다. 퇴직 과정에서 ‘구사우 도매상 제도’를 지키기 위해 뛴 결과...
58살 생일 맞은 GC녹십자 "도전 정신으로 미래 성장 준비" 2025-10-02 15:54:50
녹십자대장은 박충권 GC녹십자EM 대표, 이재우 GC녹십자 개발본부장이 수상했다. 녹십자장은 김은영 GC케어 MSO사업본부장이 수상했다. 이 밖에도 GC지놈 영업본부 마케팅팀 등 25개팀이 단체 표창을 받았고, GC(녹십자홀딩스) 법무팀 등 59명은 우수 표창을, GC녹십자 QM실을 비롯한 273명은 근속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
GC녹십자, 창립 58주년…"미래 성장동력 확보" 2025-10-02 14:25:21
큰 만큼 GC그룹은 미리 전략을 준비하여 이를 대비하자"고 말했다. 이어 "지난 58년 간의 도전 정신을 통해 현재의 기업 가치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 직원 역량을 총 집결해 60주년에는 높은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영광의 한 해를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들에게...
“무라벨·경량화 등 통해 ‘펩시코 포지티브’ 실현” 2025-10-02 06:00:20
마케팅·브랜드 회사와 미디어가 주목하는 자리에서 K-팝과 한국의 제로슈가 라임에 대한 성공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 업무와 관련한 자율성은 어떻습니까. “직원의 의사를 매우 존중하는 편입니다. 한국에서는 전문가 트랙이면 하나의 부문을 고수하는 경우가 많지만, 펩시코는 영업을 하다 파이낸스를 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