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NC대전유성점 오픈...도심형 아울렛으로 대전에 `출사표` 2022-06-13 13:22:15
매스티지 편집샵 `by럭셔리갤러리`를 새롭게 론칭했다.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의 명품부터 코치, 마이클코어스 등 매스티지 브랜드 라인업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리빙 카테고리에는 가구부터 인테리어, 생활용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약 1,000평 규모의 중부 최대 규모 `한샘 디자인 파크`가 지역 최초로...
이랜드, 대전에 'NC대전유성점' 개장…"차세대 도심형 아웃렛" 2022-06-13 13:15:18
운영하는 명품 편집매장인 '럭셔리갤러리'와 함께 매스티지(Masstige·대중 명품) 편집매장 'by럭셔리갤러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하이엔드 명품을 취급하는 편집매장인 '미벤트'도 입점시켜 명품 상품 구색을 강화했다. 리빙 카테고리에는 가구, 인테리어,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는 '한샘...
지드래곤이 현금 164억 주고 산 이유…명품이기 때문입니다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2-06-09 07:39:12
있는 제품은 '매스티지(Masstige)'라고 합니다. 대중(Mass)과 명품(Prestige)의 합성어인데, 명품의 대중화라는 의미이죠. 이와 반대로 누구나 쉽게 가질 수 없는 명품을 오브제(Object)라고 합니다. 이러한 오브제는 부동산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최근 대출 규제와 금리인상 때문에 국내 아파트 시장이 보합...
"올 휴가 해외로"…마일리지 카드 발급 3배 급증 2022-04-22 17:32:39
“매스티지(대중성을 강화한 명품) 상품 가운데 이례적인 발급 속도”라고 했다. 항공 마일리지뿐 아니라 해외 가맹점 관련 혜택이 좋은 카드도 인기가 높아졌다. 해외에서 결제하면 결제액의 최대 3%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KB국민카드의 ‘가온글로벌카드’는 1년 새 발급량이 두 배로 뛰었다. 항공 마일리지는 최저...
“로션도 안 쓰는 美 남성들에 韓 화장품 경쟁력 보여줄 것” 2022-03-22 21:31:16
‘매스티지(대중이 쓰는 명품 스타일의 제품)’의 시장이 열렸어요. 그런데 미국 남성용 화장품은 아직 백화점의 비싼 화장품에 머물러 있고, 그 다음 시장을 주도하는 곳이 없습니다. 한국의 기술력을 가져와서 적절한 가격에 팔면 분명히 된다고 봤죠.” 처음 목표로 삼은 시장은 썬크림 겸 모이스처라이저(로션)이었다....
“로션도 안 쓰는 美 남성들에 韓 화장품 경쟁력 보여줄 것” [실리콘밸리의 진주들] 2022-03-22 21:26:09
‘매스티지(대중이 쓰는 명품 스타일의 제품)’의 시장이 열렸어요. 그런데 미국 남성용 화장품은 아직 백화점의 비싼 화장품에 머물러 있고, 그 다음 시장을 주도하는 곳이 없습니다. 한국의 기술력을 가져와서 적절한 가격에 팔면 분명히 된다고 봤죠.” 처음 목표로 삼은 시장은 썬크림 겸 모이스처라이저(로션)이었다....
"中 젊은 부자 늘어난다…명품 등 소비 주목해야" 2022-03-01 11:10:07
`매스티지` 제품 쪽을 공략하는 편을 추천했다. 또 젊은 Z세대(1995~2009년 태어난 세대) 부유층의 경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호한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공략한 디자인과 상품의 결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중국 명품 시장에서 중고 명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다른 선진국에 비해 낮은...
무협 "중국 부유층 매년 급증…명품 소비 주목해야" 2022-03-01 11:00:06
예상된다며 '합리적인 명품'을 뜻하는 '매스티지' 제품 쪽을 공략하는 편을 추천했다. 또 젊은 Z세대(1995~2009년 태어난 세대) 부유층의 경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호한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공략한 디자인과 상품의 결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중국 명품 시장에서...
"차라리 돈 더 주더라도 명품"…추락하는 '매스티지' 브랜드 2021-11-15 17:20:46
영업이익을 올렸다. 업계에서는 매스티지 브랜드들의 쇠퇴 요인으로 소비 트렌드 변화를 꼽고 있다. 한 백화점 패션 바이어는 “국민 소득이 높아져 명품이 대중화되자 매스티지 브랜드 가치가 떨어졌다”며 “럭셔리와 초저가 브랜드로 양극화되는 소비 트렌드가 코로나19 사태로 더 심해졌고, 중간에 낀 브랜드들은 설...
한양, LNG터미널·스마트시티 건설…브랜드 '퀀텀점프' 나서는 한양 2021-10-25 15:40:37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2407가구)를 비롯 대구 한양수자인 더팰리시티(1021가구),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3200가구),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945가구) 등 상반기 분양한 단지에서 잇따라 완판에 성공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연말까지 부산 에코델타 한양수자인,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등을 분양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