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중국 시장 장기 잠재력"…매각설 일축 2025-06-24 10:58:56
최근 중국 내 일부 음료 가격을 인하하고 무설탕 옵션도 내놨다. 앞서 지난달 블룸버그는 스타벅스가 지분 매각 가능성을 포함해 중국 사업에 대한 여러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스타벅스의 중국 내 동일 매장 매출은 4분기 연속 감소세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 분기에도 실적 부진이 이어졌다고 블룸버그는...
일동후디스, 산양유 단백이 함유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2025-06-18 10:00:17
‘하이뮨 액티브 다크초코’가 있다. 최근 제로(무설탕) 트렌드에 맞춰 ‘하이뮨 액티브 제로 밀크쉐이크’와 ‘하이뮨 액티브 제로 딥초코’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 타입 제품으로 산양유 단백 등 7가지 단백질을 12g(달걀 2개 분량) 담은 고단백 에너지바 ‘하이뮨 액티브바’, 간편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하이...
‘JCDM’으로 확장 나선 존쿡 델리미트, 고단백 면 ‘꼬단면’ 첫 공개 2025-06-17 08:55:33
국내산 닭가슴살을 86% 사용하여 90kcal의 저열량, 고단백, 무설탕(Zero Sugar)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Gluten-Free) 제품으로, 기존 면류와의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꼬들하고 탱글한 식감을 살린 면발은 쉽게 불지 않아 볶음, 샐러드, 국물 요리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기에도...
GS25 "선양오크소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200만개 판매" 2025-05-26 08:58:12
다양한 수요를 맞추고자 360㎖ 용량의 병 상품도 이번에 새로 선보인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기존 소주에 오크 원액을 더해 깊은 풍미를 강조한 점과 저도주, 제로슈거(무설탕)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전략이 선양오크소주 흥행의 원동력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변비에 좋은 줄 알았는데"…푸룬, 매일 먹었더니 '놀라운 결과' [건강!톡] 2025-05-13 09:41:46
푸룬은 무콜레스테롤, 무나트륨, 무지방, 무설탕 식품으로 별도 가공 없이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식이자 기능성 식품으로서의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다. 실제 건강한 성인 120명을 대상으로 푸룬을 4주간 섭취하게 한 임상 실험에서도 장내 유익균 증가와 배변 빈도 개선이 확인됐다. 만성 변비를 호소...
펩스데이, 상표권 확보·전국 대리점 유통망 구축 본격화 2025-05-09 10:28:32
‘이룸’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으로 무설탕 숙취해소제를 생산하고자 상표출원을 하였으나 등록 과정에서 국내 최대 법무법인을 대리인으로 한 미국 펩시 본사와의 상표권 분쟁에 휘말린 바 있다. 이 결과 ‘펩스데이’가 독창성을 인정받고 특허청에 정식 상표등록 되었으나 이번에는 펩시측에서 다시 등록된 상표를 취...
글로벌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 ‘오트사이드 프로틴’ 2종 론칭 2025-05-07 09:00:01
무설탕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며 “특히 일상에서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충족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 오트사이드 프로틴이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을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트사이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파워오트크루’를 모집한다. 선정된 크루원에게는...
소고기도 '제로슈거' 시대…롯데마트 "상품군 확대" 2025-05-06 06:00:01
'제로슈거'(무설탕) 양념육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3월 27일 양념소스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스테비아 등 대체당을 사용한 제로슈거 양념불고기를 출시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해 판매했다. 이 상품은 지난달 9일까지 양념육 상품군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큰...
하이트진로 "과실탄산주 '이슬톡톡', 무설탕 브랜드로 새단장" 2025-04-29 09:06:51
하이트진로 "과실탄산주 '이슬톡톡', 무설탕 브랜드로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과실 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무설탕) 콘셉트로 새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는 3도를 유지하면서, 열량을 기존 제품보다 64% 줄였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청정원의 새 전략…된장·고추장·간장도 '저당' 2025-04-28 14:25:44
자체 엠블럼이다. 저당·무설탕 식품을 선호하는 글로벌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을 통해 'LOWTAG’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대상 청정원은 한식 요리에 가장 자주 쓰이는 고추장, 된장, 간장 등의 장류와 음용식초류, 소스·드레싱류 등의 카테고리에서 저당·저칼로리 제품군을 늘린다.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