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서울 성동구에 있는 올리브영N성수점. 개점 시간인 오전 10시보다 30분 이른 시간이었지만 매장 앞에는 30명 안팎 고객들이 줄을 늘어섰다. 쌀쌀해진 날씨에 방문객들은 핫팩과 따뜻한 음료를 손에 쥔 채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다. 오픈 시간이 다가올수록 대기자는 더 몰려 매장 문이 열릴 무렵에는 50팀 수준까지 늘었다....
"올영에 라부부 떴다"…아침부터 '오픈런' 2025-12-01 12:39:23
CJ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손잡고 선보인 '팝마트 윈터 빌리지'가 1일 공개되자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 크리스마스마을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에서는 라부부, 몰리, 크라잉베이비, 트윙클트윙클 등 7종의 인기 캐릭터 상품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과 함께 판매된다. 팝업 공간에서는 라부부...
올리브영서 '라부부'와 크리스마스 맞이…매장 밖까지 긴 대기줄 2025-12-01 12:15:01
방문한 올리브영N 성수에는 건물 전체를 빙 두른 대기 줄이 만들어질 정도로 고객이 몰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쾌적한 쇼핑을 위해 일정 인원으로 입장 제한했고 입장 대기를 받았다"며 "개장 직후 40여팀이 대기 중"이라고 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팝마트 캐릭터로 꾸며진 매장 안에서는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도장을...
오스템파마 "뷰센 치아미백제 28,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 2025-12-01 10:04:29
부문 대표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7월부터 1년간 1억8천만건에 달하는 고객 구매 데이터와 카테고리별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총 40개 부문, 166개의 K뷰티·웰니스 상품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구강애프터케어 부문에서 '뷰센 28'이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평가...
DL그룹 글래드호텔, 전략적 입지·K-컬처 수요로 매출·가치 상승 달성 2025-12-01 10:00:11
글래드 마포는 홍대권역 중심에 위치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등 핫플레이스 성지 순례와 샤오홍슈 등 Z세대 플랫폼 인증으로 2030 ‘싼커(중국인 개별관람객)’ 여성 관광객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주요 교통 허브와 K-컬처 거점을 동시에 아우르는 복합 입지 조건을 기반으로 트렌드 변곡점을 정조준한 시장...
퓨리토서울,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루키 부문 수상 2025-12-01 10:00:03
Seoul)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부문에서 루키 부문 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 건 이상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만큼, 이번 수상은 실제 소비자 선택을 반영한 결과로 평가된다. 글로벌 루키 부문에 선정된 퓨리토서울의 ‘마이티 밤부 판테놀...
K뷰티 브랜드 검색…美 '블프' 전후로 쑥 2025-11-30 18:09:36
관련 검색어로 올리브영 등이 올라 강한 구매 의향을 반영했다. 최근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등 해외 바이어 공략 강화도 검색량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추정된다. 동국제약의 마데카는 유튜브 쇼츠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확대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다. 토니모리는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스트레이 키즈·지드래곤 '대상'…주윤발과 묵념한 '마마 어워즈' [현장+] 2025-11-30 01:33:24
스테이지 아티스트=투모로우바이투게더 △뮤직 비저너리 오브 더 이어=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페이보릿 라이징 아티스트=이즈나 △페이보릿 아시안 아티스트=JO1 △월드와이드 케이코너스 초이스=제로베이스원 △올리브영 영 K뷰티 아티스트=하츠투하츠 △브레이크스루 아티스트=올데이프로젝트 김수영...
"고궁 대신 한의원 간다"…'찐 한국인 체험' 新여행 트렌드 됐다 [인터뷰] 2025-11-29 21:08:48
대표됐던 전통적 여정에서 벗어나 올리브영, 다이소 같은 로드숍 쇼핑부터 퍼스널 컬러 테스트까지 한국인의일상을 그대로 따라 즐기는 프로그램이 주류로 떠올랐다. 이러한 소비 패턴 변화에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플랫폼은 현지 문화 감각에 맞춘 전략을 앞세워 만족도를 높이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일부 기업은...
닥터엘시아(Dr.Althea),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트렌드 라이징 부문 수상 기념 한정 기획세트 출시 2025-11-29 09:00:01
올리브영 단독 한정 기획 세트를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대표 제품을 선정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다. 올해 닥터엘시아는 대표 제품인 ‘345 릴리프 크림(345 Relief Cream)’으로 글로벌 성장세를 인정받아 라이징 부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