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산지직송 농축산물 최대 46% 할인" 2022-09-29 09:27:08
= 카카오[035720]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국내 농축산물을 산지 직송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더불어 사는 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며, 제주 노지감귤, 나주 신고배, 영암 무화과, 해남 쌀 등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참여 업체 상품을...
카카오, 2분기 영업익 1710억…콘텐츠 고성장에 역대 최대 분기 실적 2022-08-04 09:09:39
이 중 비즈보드, 카카오톡 채널 등 톡비즈 광고형 매출은 28% 성장했고, 선물하기, 톡스토어 등 톡비즈 거래형 매출은 2% 증가했다. 포털비즈 매출은 18% 감소한 1,024억 원으로 나타났다. 플랫폼 기타 부문 매출은 이동 수요 회복 및 카카오페이의 안정적인 수익 확대에 따라 52% 증가한 3,751억 원을 기록했다. 카카오의...
영업이익률 하락세 카카오, 카톡 광고 늘려 '돌파구' 찾는다 2022-08-04 08:38:33
5% 증가했다. 카카오, 2분기 매출 9307억원4일 카카오는 2분기 플랫폼 부문에서 9307억원 매출을, 콘텐츠 부문에선 8917억원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전체 매출에서 플랫폼이 51%, 콘텐츠는 49% 비중을 냈다. 톡비즈 매출이 2개분기 연속 줄었다. 2분기 톡비즈 매출은 4532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2% 줄었다. 전 분기 3%...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상반기 매출액 상승 2022-07-12 10:15:07
증가하며 두드러진 상승세를 나타냈다. 카카오 톡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소셜마켓 부문 역시 작년 상반기 대비 20.7% 매출이 상승했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작년 하반기부터 선제적으로 사업구조를 개편해 안정적인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추가 수익원으로서 사업성이 검증된 라이브커머스와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집중...
[게시판] 지역창업자·소상공인 지원 '2022 카카오 클래스' 참가자 모집 2022-07-04 09:25:44
[게시판] 지역창업자·소상공인 지원 '2022 카카오 클래스' 참가자 모집 ▲ 카카오[035720]는 지역창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서비스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교육하는 프로그램 '2022 카카오 클래스' 심화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톡스토어를 개설했거나 운영 중인 지역창업자와 소상공인은 제주위드카카오나...
카카오·창조경제혁신센터, `카카오클래스-톡스토어 판매자 양성과정` 진행 2022-05-25 15:04:50
8개 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2022 카카오 클래스-톡스토어 판매자 양성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클래스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교육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는 지역창업자와 소상공인 총 700명이 카카오 클래스를 통해 톡스토어에 입점한 바 있다. 카카오는 현재 온라인...
카카오, `2022 카카오 클래스` 참가자 모집 2022-05-23 10:51:21
지역창업자와 소상공인이 참여했다. 올해 카카오 클래스는 제주뿐 아니라 경기, 경남 등 전국 8개 지역의 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톡스토어의 상품관리와 판매관리 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강의는 6월 16일부터 10일간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통신 판매업 신고가 되어 있는 사업자라면...
카카오, 지역 소상공인 대상 톡스토어 판매자 양성과정 진행 2022-05-23 10:30:10
카카오, 지역 소상공인 대상 톡스토어 판매자 양성과정 진행 다음달 12일까지 참가자 모집…수료시 톡스토어 선심사 혜택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카카오[035720]는 전국 8개 지역 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2022 카카오 클래스-톡스토어 판매자 양성과정'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 클래스는...
카카오, 1분기 매출 1조6천517억원…작년 동기 대비 31%↑(종합2보) 2022-05-04 11:24:14
증가했고 선물하기, 톡스토어 등 거래형 매출은 전분기와 유사한 수준이었다. 스토리 매출은 국내와 북미에서 카카오페이지 원작 드라마 '사내맞선'을 필두로 한 플랫폼 거래액 상승과 일본 픽코마의 신규 라인업 확대로 작년 동기 대비 38% 성장해 2천405억 원을 기록했다. 전 분기 대비로도 13% 늘어나며 역대...
전 사업 고른 성장…카카오, 1분기 매출 전년비 31% 증가 [종합] 2022-05-04 09:09:37
4610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비즈보드, 카카오톡 채널 등 광고형 매출은 전 분기 대비 감소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선물하기, 톡스토어 등 거래형 매출은 전 분기와 유사한 수준을 기록했다. 포털비즈 매출은 전 분기 대비 13%,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한 1140억원이었다. 플랫폼 기타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