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코올도 칼로리도 '제로'…하이트제로 0.00 리뉴얼 2021-02-01 16:47:10
하이트제로0.00'에는 알코올이 전혀 함유되지 않았다는 것이 하이트진로음료 측의 설명이다. 리뉴얼된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무칼로리'라는 점이다. 하이트제로 한 캔(350mL) 열량은 13.8kcal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따르면 100mL당 4kcal 미만일시 무칼로리에 해당한다....
[게시판] '하이트제로0.00' 리뉴얼…"칼로리·당류·나트륨도 제로" 2021-02-01 11:20:43
[게시판] '하이트제로0.00' 리뉴얼…"칼로리·당류·나트륨도 제로" ▲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새롭게 바꾼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무알코올'을 넘어 칼로리, 당류, 나트륨까지 '제로'를 구현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소개했다. 이 제품의 지난해 매출액은...
홈술에 `토닉 워터·무알코올 맥주` 인기…하이트진로, 매출 31%↑ 2020-10-29 09:33:39
`하이트제로0.00`도 올해 급성장세를 기록했다. 2012년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0.00은 올 들어 9월 누적 매출이 1년 전보다 31% 성장했다. 특히 수도권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가 시행됐던 9월 한 달간 매출은 1년 전보다 64% 성장하는 성과를 이뤘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집콕시대 속...
카스도 가세…'무알코올 맥주' 시장 4파전 2020-10-25 17:35:02
포석으로 풀이된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2012년 하이트진로음료가 ‘하이트제로 0.00’ 355mL를 출시하며 열렸다. 출시 후 지금까지 약 5400만 캔이 팔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무알코올 맥주 판매량이 늘면서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하이트제로 판매량은 791만 캔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 같은...
카스도 뛰어든 '무알코올 맥주' 시장…치열한 4파전 예고 2020-10-25 09:00:05
것으로 자체 추산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하이트제로 판매량은 791만캔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3% 증가한 수치로, 작년 연간 판매량 767만 캔을 넘어섰다. 9월 한 달 동안 하이트제로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71% 급증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블랙보리 호조…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익 297% ↑ 2020-07-13 15:56:32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7% 증가했다고 전했다. 품목별로 보면 '블랙보리' 매출이 32% 뛰었고, 페트병 생수 매출이 28% 늘었다. '진로 토닉워터' 매출은 33%,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26%...
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3배 증가 2020-07-13 10:57:47
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3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작년 동기보다 15%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7% 증가했다. 품목별로 보면 페트병 생수 매출이 28% 늘었고 '블랙보리' 32%, '진로 토닉워터' 33%, 무알코올 음료...
무알코올 맥주 뜬다…주류 3사 자존심 대결 2020-06-22 17:24:33
맥주다. 카스제로 출시는 오비맥주의 글로벌 지주사인 벨기에 주류기업 AB인베브의 사업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AB인베브는 2025년까지 전체 맥주 생산량에서 무알코올·저알코올 맥주 비중을 20%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을 세웠다. 하이트진로는 자회사인 하이트진로음료를 통해 2012년 하이트제로0.00을 출시했다. 이...
"술보다 술자리가 좋아, 난 무알코올이 좋아" 2020-06-18 10:50:52
'하이트제로 0.00'(이하 하이트제로)가 시장 점유율 절반 이상을, '클라우드 클리어제로'가 4분의 1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칭따오에 이어 등판을 예고한 것은 국내 맥주 1위인 오비맥주다. 오비맥주는 올해 안에 제품을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대표 브랜드인 '카스'를 내세워서...
경쟁 치열해진 무알코올 맥주 시장…"시장 성장 전망" 2020-06-18 06:43:01
하이트진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2012년 11월 '하이트제로 0.00' 355㎖를 출시했고, 2016년 3월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선했다. 하이트제로는 알코올 함량 0.00%에 한 캔당 60㎉다. 특히 '하이트제로 0.00'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5천400만캔이 팔렸다. 지난 4∼5월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