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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젤리스' 갤럭시 워치 액티브 공개…인체공학 디자인 '버즈'도 2019-02-20 21:30:00
Active)'와 90여 종의 운동 기록이 가능한 스포츠밴드 '갤럭시 핏(Fit)·핏e', 인체공학 디자인의 코드프리 이어셋 '갤럭시 버즈(Buds)'까지. 삼성전자가 2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엄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19'를 통해 갤럭시 웨어러블...
배바지·트레이닝복 입고, 아빠옷 걸치는 '뉴트로 패션'…촌스럽다고요? 당신 촌스럽군요! 2019-02-15 18:19:50
분석이다. 자유분방해진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남성복과 여성복의 경계를 허물고 과감한 옷을 자유롭게 입는 방식으로 표출된다는 것. 프랑스의 이자벨 마랑 디자이너는 “어깨가 강조된 점프슈트, 활동이 편안한 하이웨이스트 바지 등은 1980년대 화려한 여성들의 삶을 보여주는 옷”이라며 “복고...
"쑥쑥 큰다"…온라인몰에 공들이는 패션업체 2019-02-13 17:37:23
등 리빙관을 열고 라이프스타일로도 영역을 확장했다. 자사 브랜드만 고집하지 않고 해외 뷰티, 리빙 등으로 확대하자 가입자가 100만 명(구글플레이 앱 다운로드 기준)을 넘어섰다. 이랜드몰과 ssf샵, 코오롱몰이 50만 명 이상, si빌리지와 더한섬닷컴이 10만 명 이상 가입한 것과 비교하면 월등히 높은 수치다.1000억원대...
한화, 인터넷손보 인핏으로 '보험판 카뱅' 도전 2019-01-30 17:34:15
1호로 꼽고 있다. 생명보험업계에선 교보생명이 2013년 설립한 교보라이프플래닛이 최초 인터넷 생보사다.인핏이란 이름은 보험의 인슈어(insure)와 꼭 맞는이란 뜻을 가진 핏(fit)이 결합돼 만들어졌다. 자본금 850억원의 인핏손보 최대주주는 한화손보(지분율 75.1%)다. sk텔레콤(9.9%) 현대자동차(5.1%) 안토스벤처(9....
한화손보, 인터넷보험사 출범에 '청신호'…"타사 다이렉트와 차별화가 관건" 2019-01-30 16:39:28
'인핏손해보험(가칭)'에 예비인가를 승인했다. 향후 한화손보는 금융당국으로부터 본 허가를 받아 연내 본격적으로 보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인핏손보가 본격 출범하게되면 온라인 자동차보험시장 판도에 변화가 예상된다. 현재 인터넷보험사는 생명보험사인 '교포라이프플래닛'이 유일하지만 여기에...
한화손보·SKT·현대차 합작 '인핏손해보험' 연내 출범(종합) 2019-01-30 16:18:31
인핏손해보험은 자본금 850억원으로 한화손보가 75.1%의 지분을 갖는다. SKT가 9.9%, 현대차가 5.1%다. 미국 투자회사 알토스(altos)가 만든 한국법인도 9.9% 지분을 투자했다. 금융위는 인핏손해보험이 6개월 안에 허가 요건인 자본금 출자, 인력 채용, 물적설비 구축 등을 이행해 본인가를 신청할 것으로 예상했다....
[업종별 취업가이드_패션] "유튜브 마케팅을 직원들에게 먼저 제안했죠" '패션계 얼리어답터' 김문환 한세엠케이 대표 2019-01-30 06:22:00
장점을 말하자면, 패션업은 아무래도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비즈니스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무직에 맞춰진 회사보다 자유분방한 분위기다. 또 길을 걷다가도 내가 속해있는 브랜드 제품이나 광고를 보면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이는 몸소 꼭 느껴보길 바란다.” -매년 패션업계 ‘열정페이’에 대한 논란이 ...
[업종별 취업가이드_패션] 수평적 조직 문화·'야머' 활용해 업무 공유하는 한세엠케이 2019-01-29 19:12:00
모두가 부담 없이 즐겨 찾고 있다.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고 표현 욕구가 강한 신(新)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패션성과 트렌디함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ANDEW는 한세엠케이가 2001년 두 번째로 런칭한 브랜드다. 기존 이지(Easy) 캐주얼과 차별화된 모던하고 시크한 컨셉으로...
"밀레니얼 세대 스타일, 삼성 제품 디자인에 적용" 2019-01-15 17:40:28
기자간담회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해 제품 디자인과 사용자 환경에 적용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1981~1996년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는 조만간 베이비붐 세대(1955~1963년 출생)를 넘어 세계 최대 인구층이 된다.카살레뇨 센터장은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정보기술(it)...
삼성디자인혁신센터장, "디자인 넘어 제품의 존재이유 탐구" 2019-01-15 11:00:00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등이 삼성의 시제품에 녹아들어가게 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행한다"며 "이를 위해 디자인 전공자 외에도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인문학·경영학·소프트웨어·컴퓨터 과학(Computer Science) 전공자들이 이곳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DIC의 페데리코...